돈육 테마 설명 테마록 361 위
  • 관련 종목 9
  • 상승 종목 3
  • 하락 종목 5
-1.73%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0.41%
  • 최저 등락률 -0.40%
  • 전체 거래 대금 2,522억
  • TOP5 거래 대금 2,514억

2025-04-24 17:59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한화솔루션 27,100 +13.15% 2,326억 9,100만 돼지고기 배양육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뉴에이지미츠(New Age Meats)에 투자
CJ제일제당 242,500 +0.41% 77억 6,000만 스팸, 비엔나 소시지 등 육가공식품 제조.
이지바이오 5,220 +0.38% 9억 1,100만 자돈(새끼 돼지)사료와 사료첨가제 개발
선진 5,880 0.00% 3억 500만 배합사료 및 축산물 제조업체. 선진포크 브랜드의 식육제품 생산.
우리손에프앤지 1,429 -0.35% 2억 9,600만 축산업 및 육류가공 유통업체. 2020년 3분기 돼지도축두수 기준 기준시장점유율 2.11%로 국내 9위(축산물품질평가원, 2020.09.30 기준).
팜스토리 1,230 -0.40% 1억 1,900만 양돈사육 및 도축제품 제조·판매. 2020년 3분기 돼지도축두수 기준 기준시장점유율 3.46%로 국내 2위(축산물품질평가원, 2020.09.30 기준).
팜스코 2,055 -1.67% 7,200만 축산계열화사업(주요상표: 매지션 등), 신선육사업(주요상표: 하이포크 등) 영위.
윙입푸드 1,483 -1.79% 5억 9,800만 자회사 광동영업식품유한공사, 돼지고기 및 가금류를 건조, 훈연 등의 방법으로 가공하여 식용 가능한 육가공품을 제조(2020.09.30 기준).
미트박스 14,450 -4.43% 94억 3,600만 1차 도매상과 소매업자 간 직거래가 가능한 축산 플랫폼 '미트박스' 운영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일 전, 녹색경제

    [유통가 레이더] "중동에 K-스마트팜 알린다"... 농심, 사우디아라비아...

    축산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 돈육 생산량의 단 0.3%에 불과한 프리미엄 품종으로 풍부한 마블링, 쫄깃한 식감,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YBD(요크셔+버크셔+듀록) 한돈을 만나볼 수 있는 '도드람 THE짙은 미박 삼겹살'(400g, 1만990원)과 '합천황토한우 1++한우 등심'(250g, 2만9900원) 등 브랜드 1++등급(투뿔) 한우를 비롯해...

    뉴스 썸네일
  • 3일 전

    백종원 더본, 원재료·가격·건강 논란 '빽소시지' 왜 팔렸을까?

    당시도 대비 낮은 국산 돈육 함량도 당시 논란을 키웠다. 결국 빽햄 선물세트는 판매를 중단했다. 당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이 이유를 "햄세트는 45% 할인 판매 시 세트당 마진이 1500원 남짓으로 회사 운영비를 포함하면 사실상 마진이 없다"며 "돼지고기가 국산인 데다가 부대찌개용으로 개발하며...

    뉴스 썸네일
  • 2025-01-10, 한국영농신문

    하이포크,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돈육 부문 8년 연속...

    이로써 하이포크는 돈육 부문 8년 연속 1위의 성과를 거두며, 지속적인 맛과 품질, 윤리적 가치 추구의 결실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2024년부터 '오늘의... 하이포크는 1993년 국내 최초 냉장 돈육 브랜드 런칭 이래, 생산부터 가공, 유통까지 전 과정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맛과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 2025-01-10, 축산경제신문

    팜스코, 2025년 시무식 성료

    신선사업 부문은 돈육 차별화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육가공사업 부문에서는 시그니처 양념육 제품 출시와 동물복지 원료 상품화로 신선사업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도네시아 사업 부문에서는 새로운 리더의 부임 아래 변화와 혁신을...

  • 2025-01-10, NBN내외경제TV

    하이포크,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8년 연속 돈육 부문...

    | 내외경제TV=유현정 기자 | 축산식품전문기업 ㈜팜스코(대표 김남욱)의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돼지고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돈육 부문 8년 연속 1위의 위업을 달성했다. 하이포크는 1993년 국내 최초 냉장 돈육 브랜드로 출발해 생산, 가공, 유통까지 전...

  • 2025-01-10, 글로벌경제신문

    하이포크,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돈육 부문 8년 연속 ...

    이로써 하이포크는 돈육 부문 8년 연속 1위의 성과를 거두며, 지속적인 맛과 품질, 윤리적 가치 추구의 결실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2024년부터 '오늘의... 업체는 1993년 국내 최초 냉장 돈육 브랜드 런칭 이래, 생산부터 가공, 유통까지 전 과정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맛과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 2025-01-10, NEWS1

    하이포크,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돈육 8년 연속

    하이포크는 돈육 부문 8년 연속 1위의 성과를 거두며, 지속적인 맛과 품질, 윤리적 가치 추구의 결실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들은... 하이포크는 1993년 국내 최초 냉장 돈육 브랜드 런칭 이래, 생산부터 가공, 유통까지 전 과정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맛과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 2025-01-08, 한국경제

    [포토] 하이포크,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돈육 부문 수상

    돈육 부문을 수상한 팜스코(브랜드명 하이포크) 나관일 이사(오른쪽)가 김철수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