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테마 설명 테마록 157 위
  • 관련 종목 24
  • 상승 종목 12
  • 하락 종목 11
+3.90%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9.48%
  • 최저 등락률 +1.88%
  • 전체 거래 대금 915억
  • TOP5 거래 대금 783억

2024-05-16 23:40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지어소프트 10,160 +9.48% 92억 9,6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FSN 2,265 +3.42% 9억 3,1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SK스퀘어 80,900 +2.41% 319억 2,300만 자회사 인크로스, 미디어렙 사업 영위
SM C&C 2,230 +2.29% 217억 4,0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오리콤 8,130 +1.88% 4억 5,8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와이즈버즈 1,393 +1.68% 9억 7,800만 국내 첫 스냅쳇 광고파트너 선정
원풍 4,400 +1.62% 3억 400만 광고용 원단 생산, 광고 자재 국내 공급 및 해외 수출
플레이디 6,870 +1.48% 10억 6,500만 온라인 광고대행사업영위
에코마케팅 13,190 +1.46% 14억 2,9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YG PLUS 3,955 +1.02% 4억 6,5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제일기획 19,300 +0.99% 35억 500만 종합광고대행사.
케어랩스 4,150 +0.12% 1억 4,2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HS애드 6,490 0.00% 3,6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인크로스 8,880 -0.45% 3억 900만 미디어렙사업 영위.
아시아경제 1,198 -0.50% 2,600만 IR(기업홍보) 용역 사업 영위.
나스미디어 18,680 -0.80% 3억 9,100만 미디어렙사업 영위.
비케이홀딩스 1,033 -0.86% 2,900만 광고제작 및 매체대행서비스 제공
이노션 22,150 -0.89% 16억 5,0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이엠넷 3,635 -1.09% 4억 4,200만 광고대행사업 영위.
엔비티 6,190 -1.12% 2억 7,300만 카카오톡 단독고객사 확보. 카카오톡 앱 실행 후 더보기에서 혜택쌓기를 클릭하면 엔비티가 카카오톡에 단독으로 서비스를 진행.
드림인사이트 2,705 -1.81% 2억 2,400만 자사 자체 마케팅 모델인 「크리X테크」를 활용한 광고의 기획, 제작부터 온라인 플랫폼 매체 광고게재 및 사후관리까지 광고산업 전반을 대행하는 광고대행업을 영위
엔피 2,805 -2.09% 5억 400만 온라인/오프라인 BE 광고콘텐츠 제작
아이패밀리에스씨 31,600 -2.92% 109억 6,700만 온라인광고대행 '브랜드플러스' 운영
포바이포 10,410 -3.43% 43억 8,100만 8K TV, 미디어월, 옥외광고에 실리는 광고 제작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일 전, 매일경제

    K뷰티 열풍에 ‘이종 산업’ 활발…에코 마케팅, ‘믹순’ 지분 투자로 밸류업

    광고 대행을 본업으로 하는 코스닥 상장사 에코마케팅이 화장품 기업 파켓 지분 24%를 인수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파켓은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2020년 판매를 시작한 믹순은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백화점, 말레이시아 팍슨백화점 등 다양한 해외 유통 업체에서 제품을 판매 중이다....

  • 6일 전, 조선일보

    카카오 톡비즈 끌고, 뮤직 밀고… 1분기 영업익 92% 증가

    카카오톡 광고·커머스 사업과 콘텐츠 매출이 성장하며 수익성이 개선된 영향이다. 카카오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한... 이 중 카카오톡으로 광고·커머스 사업을 펼치는 톡비즈 매출은 8% 증가한 5221억원을 기록했다. 택시·대리·주차 등 카카오모빌리티의 전 사업 부문이 고르게...

  • 6일 전

    브이티 주가 휘파람... "1분기 실적 최대치 경신 전망"

    브이티는 화장품, 국내외 음반 기획, 생산, 홍보, 공연, 매니지먼트, 라미네이팅, 주택공급, 바이오, 광고 대행업 및 해외 유통, 전기차 2차전지, 수소에너지 사업등을 하고 있다. 한편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 1위는 아모레퍼시픽이다. 순위는 다음과 같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현대바이오...

  • 7일 전, 디지털타임스

    부스터즈-빛날-숏만연구소, 숏폼 비즈니스 MOU 체결

    그동안 부스터즈는 여러 파트너 브랜드의 성장과 매출 증대를 위해 최적화된 360도 마케팅, 광고를 협업하며 성장해왔고, 지난해에는 592억 원의 매출로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에는 내실을 다져오던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을 한층 더 고도화하면서,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하고 참신한 쇼핑...

  • 7일 전, 아주경제

    부스터즈, 빛날·숏만연구소와 MOU... 글로벌 숏폼 시장서 경쟁력 강화

    그동안 부스터즈는 여러 파트너 브랜드의 성장과 매출 증대를 위해 최적화된 360도 마케팅, 광고를 협업하며 성장해왔고, 지난해에는 592억 원의 매출로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에는 내실을 다져오던 숏폼 콘텐츠 활용 전략을 한층 더 고도화하면서,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하고 참신한 쇼핑...

  • 7일 전

    5월 1주차 랭키파이 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지수 순위

    랭키파이 5월 1주차 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 지수에서 SM C&C는 트렌드 지수 3,278포인트로 1위에 올랐다. 테마별 주식 광고 부문 트렌드 지수는 전주 키워드 검색량과 구글트렌드 점수를 랭키파이가 자체적으로 합산해 산출한 지표이다. 모비데이즈는 1,257포인트로 전주보다 2,449포인트...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