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테마 설명 테마록 553 위
  • 관련 종목 5
  • 상승 종목 0
  • 하락 종목 5
-1.55%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0.22%
  • 최저 등락률 -2.92%
  • 전체 거래 대금 970억
  • TOP5 거래 대금 970억

2025-11-18 15:30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농심 461,000 -0.22% 308억 9,700만 신라면, 너구리, 안성탕면 등의 라면 제조. 시장점유율(약 57%) 국내 1위.
삼양식품 1,377,000 -0.58% 607억 9,000만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등 라면 제조. 라면 시장점유율(14.6%) 국내 3위.
오뚜기 385,500 -1.15% 20억 3,700만 3분요리', '진라면' 등 종합식품제조. 라면 시장점유율(26.2%) 국내 2위.
비엘팜텍 605 -2.26% 8,400만 자사 라면 브랜드 미스터민(Mr.Min) 제조. 2023년 프랑스 까르푸를 통해 출시됐으며 미스터민은 출시 첫해부터 연 100억원 판매를 달성
농심홀딩스 93,500 -2.60% 31억 6,500만 농심그룹 지주회사. 자회사로 농심(32.7%), 식품 포장재 제조사 율촌화학(31.9%), 스프 제조사 태경농산(100%) 지분 보유.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7시간 전, 서울신문

    11월 18일 메트로 한줄 뉴스

    저출산과 고령화의 직격탄을 맞을 것으로 지목된 내수 업종인 데다, 매출 2조원이 채 되지 않고, 주력 제품도 라면에 집중돼 있는 회사가 주당 100만원이 넘는 이른바 '황제주' 자리를 탄탄하게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글로벌 국채 금리가 변동성을 높이고 있다. 금리인하 기대감이 약화된 가운데, 미국...

    뉴스 썸네일
  • 7시간 전, SBS Biz

    [마켓 프리뷰] '불안감이 기대감으로' 반도체 급등에 코스피 반등 성공

    63% 급등…장중 52주 신고가 기록 - 호텔신라·파라다이스 등 호텔·레저 관련 종목도 강세 - 日총리 '유사시 대만 개입' 발언 이후 중일 관계 냉각 - 농심·삼양식품, 증권가 목표주가 상향에 나란히 강세 - 농심·삼양 3분기 실적 확대…해외 시장 공략 속도 - 코스닥, 전장대비 0.53% 상승…900선 회복 마감...

    뉴스 썸네일
  • 7시간 전, 데일리안

    식품업계, 3분기 평균 이익률 6.7%…내수·수출 ‘양극화’ 뚜렷

    신라면, 새우깡 등 제품 가격 인하에 따른 기저효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 풀무원은 올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증가하며 호실적을 냈다. 풀무원은 3분기 전년 동기 대비 6.6% 늘어난 8884억원의 매출과 14.4% 뛴 381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국내 사업은 식품제조유통사업의 신제품 출시 효과와...

    뉴스 썸네일
  • 9시간 전, 동아일보

    수입 소고기값 뛰고 라면-빵도 영향… ‘밥상 물가’까지 위협하는 고환...

    농심도 라면과 스낵 중 총 17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2% 인상했다. 한 식품업계 관계자는 “원재료를 대부분 달러로 결제하는 구조라 고환율이 지속되면 판매 가격 인상은 피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보통 환율 상승분이 1∼3개월 뒤 소비자 가격에 반영될 때가 많다”고 했다. 식품 가격이 환율에...

    뉴스 썸네일
  • 9시간 전

    호실적 스프 넣은 라면株 '팔팔'

    김태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달 미국에서 라면과 소스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했고 최근 환율을 고려하면 관세부담도 점진적으로 완화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농심의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4.6% 늘어난 544억원, 매출은 2.4% 증가한 8712억원이다. 증권가 영업이익...

    뉴스 썸네일
  • 9시간 전, 조선비즈

    ‘제2의 불닭’ 필요한 삼양식품… ‘삼양家 3세’ 전병우, 우지라면으...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삼양식품의 국내 라면 시장 점유율은 9.8%로, 농심(55%), 오뚜기(20%)와는 큰 격차가 있다. 업계 관계자는 “‘불닭볶음면’은 해외 시장에서 ‘K-라면’ 열풍의 주역이 됐지만, 국내 시장에서는 불닭 이후 후속작이 부재하다”고 말했다. 갑작스럽게 인기인 불타오른데다 메가...

    뉴스 썸네일
  • 18시간 전,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 3세' 전병우 입사 6년 만에 전무로, '불닭 그 뒤' 성과 과제 ...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로 K라면 글로벌 수출을 이끌고 있지만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은 10% 수준에 그친다. 1989년 '공업용 우지(소기름)를 썼다'는 익명 투서에서 촉발된 '우지 파동' 여파가 컸다. 1995년 법원의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이미지 타격을 받은 뒤 점유율을 회복하지 못했다. 1963년...

    뉴스 썸네일
  • 1일 전

    [유통 브리핑] 동원홈푸드·오뚜기·해태제과

    [사진 = 오뚜기 제공] ◇ 오뚜기 X 아이디어스, 라면 IP 핸드메이드 작품 출시 오뚜기가 백패커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와 협업해 오뚜기 대표 라면 IP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작품 19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디어스의 네 번째 정기 컬래버레이션...

    뉴스 썸네일
  • 1일 전, 한국면세뉴스

    오뚜기, 아이디어스와 라면 IP 활용한 핸드메이드 작품 출시

    오뚜기는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와 협업해 자사 대표 라면 브랜드를 활용한 작품 19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디어스의 정기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진라면·열라면·참깨라면·짜슐랭·컵누들을 주제로 공모가 진행됐다. 총 133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독창성·작품성·사업성...

    뉴스 썸네일
  • 1일 전, 백세시대

    오뚜기-아이디어스, 라면 IP 활용 '핸드메이드 작품' 19종 출시

    오뚜기는 아이디어스와 오뚜기 대표 라면 IP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작품 19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디어스의 네 번째 정기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라면, 열라면, 참깨라면, 짜슐랭, 컵누들 총 5개의 오뚜기 인기 브랜드를 주제로 총 133개 신청작이 접수됐다. 이중...

    뉴스 썸네일
더보기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