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라면 테마 설명 테마록 469 위
  • 관련 종목 5
  • 상승 종목 3
  • 하락 종목 2
-0.52%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1.18%
  • 최저 등락률 -3.37%
  • 전체 거래 대금 2,669억
  • TOP5 거래 대금 2,669억

2025-09-17 20:54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오뚜기 429,000 +1.18% 82억 5,400만 3분요리', '진라면' 등 종합식품제조. 라면 시장점유율(26.2%) 국내 2위.
농심홀딩스 122,500 +0.49% 1,331억 9,000만 농심그룹 지주회사. 자회사로 농심(32.7%), 식품 포장재 제조사 율촌화학(31.9%), 스프 제조사 태경농산(100%) 지분 보유.
삼양식품 1,578,000 +0.25% 547억 1,900만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등 라면 제조. 라면 시장점유율(14.6%) 국내 3위.
비엘팜텍 707 -0.14% 3,200만 자사 라면 브랜드 미스터민(Mr.Min) 제조. 2023년 프랑스 까르푸를 통해 출시됐으며 미스터민은 출시 첫해부터 연 100억원 판매를 달성
농심 473,500 -3.37% 707억 5,000만 신라면, 너구리, 안성탕면 등의 라면 제조. 시장점유율(약 57%) 국내 1위.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시간 전, 포쓰저널

    [브리핑]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 개 판매

    사진=오뚜기 ◇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 개 판매 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뉴스 썸네일
  • 2시간 전, 한국경제

    K웨이브 '핫플'된 한강버스 선착장

    2층은 라면과 치킨 브랜드, 3층은 카페가 주로 입점했다. 망원 선착장엔 삼양식품이 ‘불닭 포토존’을 설치했다.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엔 농심이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마련해 한강뷰를 보며 라면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압구정과 뚝섬 선착장에는 오뚜기가 ‘해피냠냠 가게’를 연다. 3사가...

    뉴스 썸네일
  • 2시간 전, 이코노미스트

    “진짜 핫하네”…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오뚜기는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 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듬뿍 담은 제품이다. 오뚜기에 따르면 더핫 열은 기존 ‘열’보다 약 1.5배 매워진...

    뉴스 썸네일
  • 2시간 전, 이데일리

    ‘일주일 새 50% 상승’ 농심홀딩스, 어디까지 오를까[주톡피아]

    지난 3일 서울 시내의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농심의 컵라면 제품. (사진=연합뉴스) 이번 상승은 시장의 재평가가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농심홀딩스는 농심과 율촌화학, 농심개발, 농심엔지니어링 등 주요 계열사의 지분을 보유한 순수 지주사다. 다만, 농심과 율촌화학 등...

    뉴스 썸네일
  • 3시간 전, The PR

    라면의 성지에서 펼쳐지는 원주라면페스타로 K-푸드 열풍 잇는다

    더피알=김영순 기자|K-푸드 열풍 속 한국 라면이 세계 식탁을 점령하고 있다. 미국·동남아·중동 등 주요 수출국에서 라면 판매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제2의 K-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 1~8월 라면 수출액은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식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 같은 흐름을...

    뉴스 썸네일
  • 3시간 전

    불닭 신드롬, 삼양식품을 글로벌 K-푸드 대표주자로 만들다

    IMF 외환위기 이후 삼양식품에 합류한 김 부회장은 서울 명동의 한 찜닭집에서 젊은이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강렬한 매운맛을 라면에... '핵불닭', '까르보불닭' 등 시리즈 확장에 성공하며 새로운 라면 카테고리를 열었고 삼양식품 매출은 2021년 6420억원에서 2024년 1조7280억원까지 급성장했다....

    뉴스 썸네일
  • 5시간 전, 조세일보

    식음료기업 1M 주가 수익율은?...'K-푸드덕' 라면, 건기식, 담배 등 활기

    최근 일부 식음료기업의 급격한 주가 상승은 지난 8월의 라면, 건강기능식품, 담배 등 주요 수출 기업 실적 호조와 향후 기대감이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 된다. DS투자증권이 9월 최근 리포트에 따르면 8월 국내 라면 전체 수출 금액은 1221억 달러(+24% 이하YoY)를 기록했고 지역별로는 중국 3701만...

    뉴스 썸네일
  • 5시간 전

    [하지수 한류이야기] K-라면은 사막의 매운 비명

    그 모습은 한국 편의점 앞에서 컵라면을 나눠 먹으며 떠들던 청춘들의 풍경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매운맛은 국경을 모르는 언어였던 겁니다. K-팝 뮤직비디오 속 아이돌이 라면을 먹는 짧은 장면, 드라마 주인공이 야심한 밤 끓여 먹던 국물. 사우디 젊은이들은 이제 그 장면을 스스로 재현합니다. “나도 한국...

    뉴스 썸네일
  • 5시간 전, 파이낸셜뉴스

    "오늘도 참는다"...살찔까봐 못먹는 라면 야식, 이렇게 먹으면 "덜 쪄" ...

    1963년 9월 15일, 한국 최초의 인스턴트 라면 '삼양라면'이 출시됐다. 당시 라면은 쌀이 부족해 굶주리던 국민들의 허기진 뱃속을 든든히 채워준 음식이었지만, 지금은 ‘나트륨 덩어리’, ‘비만의 주범'이라 불리며 건강에 해롭다는 인식이 커졌다. 하지만 만큼 짧은 조리 시간으로 한끼 열량을 챙길 수...

    뉴스 썸네일
  • 5시간 전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 개 판매 돌파

    | 이코노미사이언스 신지원 기자 | 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듬뿍 담아낸...

    뉴스 썸네일
더보기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