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테마 설명 테마록 90 위
  • 관련 종목 29
  • 상승 종목 12
  • 하락 종목 17
+4.10%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10.14%
  • 최저 등락률 +1.53%
  • 전체 거래 대금 0
  • TOP5 거래 대금 0

2024-05-05 04:13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제이준코스메틱 7,710 +10.14% 0 화장품 제조사. 주요제품은 마스크팩.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제이준 브랜드 보유.
에이블씨엔씨 7,450 +4.20% 0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 판매업, 화장품 유통 판매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 '미샤(MISSA)' 브랜드 보유.
오가닉티코스메틱 104 +2.97% 0 국내에 상장한 중국기업으로 영유아용 화장품 전문 제조사. 자체 브랜드로 ‘티베이비(Tea Baby)’ 보유.
실리콘투 15,100 +1.68% 0 화장품 브랜드 관리, 화장품 유통(스타일코리안) 사업 영위
LG생활건강 432,000 +1.53% 0 LG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종합생활용품 전문업체. 국내 화장품 시장점유율 2위. '후', '오휘', '숨37', '더페이스샵' 등의 브랜드 보유.
토니모리 8,800 +1.50% 0 국내외 화장품 전문 판매업체. '토니모리' 브랜드 보유.
리더스코스메틱 3,555 +1.28% 0 화장품 제조사. 주요제품은 마스크팩.
삐아 18,700 +1.03% 0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삐아’를 중심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바웃톤’, 기초 화장품 브랜드 ‘에딧비’, 실용성을 중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브랜드 ‘이글립스’ 등 4개의 브랜드를 보유
한국화장품제조 27,150 +0.93% 0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제조사업 영위. 화장품 브랜드 '더샘' 보유
신세계인터내셔날 18,000 +0.78% 0 패션, 코스메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수입, 생산, 유통하는 사업을 영위. 주요 브랜드 비디비치, 연작, 로이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등을 보유.
한섬 19,650 +0.31% 0 화장품 자체 브랜드인 '오에라' 백화점 및 면세점에 출점할 예정
잇츠한불 12,610 +0.16% 0 달팽이 크림으로 알려진 화장품 업체. '잇츠스킨' 브랜드 보유.
세화피앤씨 951 -0.21% 0 염모제 및 헤어케어 전문 제조사. '리체나 샴푸형 염모제' 브랜드 보유.
라파스 14,030 -0.43% 0 자체 개발한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활용하여 화장품을 생산.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인 '아크로패스'를 보유.
브이티 21,400 -0.47% 0 화장품 제조사. 주요 브랜드로 VT(브이티) 등 보유. 중국 타오바오, 티몰, 일본 큐텐재팬 등 온라인채널 중심으로 판매.
아우딘퓨쳐스 1,721 -0.81% 0 화장품 제조사. NEOGEN DERMALOGY, SUR.MEDIC+, 에이지큐어 등의 브랜드 보유.
제닉 3,440 -1.01% 0 화장품 제조사. '하유미팩'으로 알려져 있는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에 대한 특허 보유. 피부과 병원이나 에스테틱 관리실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라쌍떼' 보유.
코리아나 3,075 -1.13% 0 화장품 제조사. 라비다, 자인, 녹두, 세니떼, 엔시아 등의 브랜드 보유.
아모레G 33,200 -1.19% 0 국내 1위 화장품 회사 아모레퍼시픽과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을 보유한 지주사.
네오팜 25,750 -1.53% 0 화장품 제조사. 아토피보습제 전문기업. 아토팜, 제로이드 등의 브랜드 보유.
강스템바이오텍 2,515 -1.57% 0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판매
애경산업 21,200 -1.62% 0 화장품 주요 브랜드로는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Luna(루나), Point(포인트) 등 보유.
마녀공장 23,650 -1.66% 0 천연 유래 성분의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사로서 클렌징, 앰플, 에센스 및 기타 비건 화장품 등을 주요 제품으로 판매 중. 동사는 '마녀공장', '아워비건'과 같은 기초화장품 브랜드와 향 특화 브랜드인 '바닐라부티크', 색조화장품 브랜드 '노머시' 등을 보유
클리오 33,900 -1.74% 0 색조화장품 전문업체.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의 브랜드 보유.
아이패밀리에스씨 26,000 -1.89% 0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 보유
아모레퍼시픽 168,700 -2.71% 0 국내 1위 화장품 업체.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등의 브랜드 보유. 브랜드 매장 '아리따움' 운영.
HK이노엔 38,050 -2.81% 0 병의원처방 화장품 판매
한국화장품 7,140 -3.12% 0 한국화장품제조에서 화장품 판매 및 부동산 임대사업 부문이 분할되어 신설된 기업. 화장품 브랜드 '더샘' 보유
뷰티스킨 19,000 -4.95% 0 북미와 중국에 유통하는 글로벌 종합 화장품 업체. 자체 브랜드인 '유리드'는 식약처에서 대한민국 최초 유기농 천연 화장품으로 인증.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3시간 전

    네오팜, 1분기 영업익 68억원···전년 동기보다 3.5%↓

    화장품 기업 네오팜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보다 3.5% 감소한 68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준 매출액이 282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9.6% 늘었지만, 당기순이익은 61억원은 전년 동기 대비 10.2% 줄었다.

  • 18시간 전, 이투데이

    [베스트&워스트] LS에코에너지, 전력수요 급증 수혜에 55% 급등

    최근 화장품 업황 회복으로 관련 기업들이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는 등 실적이 개선되면서 제이준코스메틱도 상승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외 비에이치(24.03%), 테이팩스(23.81%), 한온시스템(23.62%), 계양전기(23.32%), HL만도(19.79%), 고려제강(19.52%) 등이 상승했다. 같은 기간 코스피에서 가장...

  • 22시간 전, 아주경제

    [주간증시전망] 코스피, 통화정책 불안심리 진정 국면…시장 관심은 개별 실적

    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화장품주가 업황 개선 및 호실적 발표에 힘입어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차주는 기업들의 실적 발표가 이어지면서 개별 종목에 관심이 쏠릴 것으로 전망된다. 나정환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이벤트가 큰 이슈 없이 지나간 시점에 시장의 관심은 다시...

  • 22시간 전, 아시아투데이

    "가정의 달 화장품 선물 어떨까" 할인 프로모션 전개하는 뷰티업계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고운세상 닥터지, 올리브영 '가정의 달 기프트' 행사 참여 로우퀘스트, '가정의 달 선물대첩'서 최대 62% 할인 혜택 뷰티업계가 기념일이 잦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들 기업은 선물의 수요가 증가하는 이달 소비자의 마음을...

  • 1일 전

    현대바이오랜드, 무상증자·실적개선에 25% 폭등

    현대바이오랜드는 한국화장품 출신인 정찬복 대표가 95년에 설립했고, 화장품의 미백성분인 쇠비름(마치현)추출물을 개발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2020년에 현대백화점그룹이 인수했고 현대바이오랜드로 사명을 변경했다. 현대바이오랜드의 주가가 무상증자 등으로 폭등했다. 한편 오늘...

  • 1일 전, 헬스경향

    천천히·건강히 나이 드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펩타이드 관심↑

    갖춘 화장품 원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와 관련해 영국의 뷰티매체 코스매틱 비즈니스는 2024년 5대 스킨케어 트렌드 중 첫 번째로 펩타이드를... 이에 화장품 업계는 펩타이드를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안티에이징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현대약품 랩클은 '펩타이드20 크림' '펩타이드20 앰플...

  • 1일 전

    삐아, 도쿄 최대 뷰티 편집숍에 첫 팝업 스토어 성료… 일본 시장 점유 확대 ...

    일본의 화장품 시장은 온라인에 비해 오프라인 유통 비중이 확연하게 높다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삐아는 2023년 일본 현지 법인인 ‘삐아 재팬... 유명 화장품 유통업체 입점을 통해 해외 매출 볼륨을 대폭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삐아의 박광춘 대표는 “삐아재팬의 설립1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첫...

  • 1일 전, 더퍼스트미디어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마음 캠퍼스 in 연세대학교' 개최

    '공개 강연 및 멘토링'에서는 화장품 연구원 및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 등 다양한 직무의 아모레퍼시픽그룹 구성원들이 멘토로 참여해 직무 탐색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서는 취업과 진로에 관한 청년들의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졌다. '소그룹 테라피'는 일상에...

  • 1일 전, 쿠키뉴스

    성신여대, 원데이 선배 멘토링 캠프 개최 외 연세대 [쿠키에듀]

    화장품 연구부터 제품개발, 마케팅, 전문 개발자에 이르는 폭넓은 직무 영역에 관한 다양한 정보에 학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소그룹 테라피 프로그램에서는 현직 전문가가 차, 향, 메이크업 등 대학생의 주요 관심사와 연계된 활동을 소개했다.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트레스 관리 방안을 설명하고...

  • 1일 전, 프라임경제

    [카드] 삐아, 도쿄 최대 뷰티 편집숍 첫 팝업 스토어 성료…전량 매진

    화장품 카테고리 킬러 기업 삐아(451250)가 일본 최대 규모의 체험형 멀티 브랜드 편집숍인 '앳코스메 도쿄'에서 브랜드 '삐아'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앳코스메(@COSME)'는 현지 3대 멀티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일본 내 3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더보기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