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KCC | 388,000 | +4.16% | 415억 8,000만 | 건자재(건축자재, PVC 등), 도료(자동차용 등), 소재(실리콘 등), 기타(시공수익 등) 사업 등을 영위. 국내 최대의 건축, 산업자재 및 도료 생산업체. |
희림 | 5,010 | -0.40% | 5억 3,600만 | 국내 상위의 건축설계 및 CM/감리사업 영위. |
시공테크 | 4,090 | -0.73% | 5억 7,700만 | 인테리어 제작 및 설계 사업영위 |
KCC글라스 | 33,450 | -1.18% | 9억 1,900만 | 유리(건축유리 등), 바닥재(건축용 등), 인테리어용 필름과 인조대리석 등 판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를 통해 인테리어 시공 사업도 영위. |
국보디자인 | 23,300 | -1.48% | 4억 7,900만 | 인테리어의 기획 및 설계, 시공감리사업 영위. |
리모델링/인테리어
재건축
도시재생
테마파크
10일 전
"하자 걱정 없이 A/S까지 본사에서 케어"…'빅3' 창호 브랜드, 완성창 시...
실제로 지난해 인테리어 전문잡지 '더 리빙(THE Living)'이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보면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가장 우려되는 점으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꼽았으며 57.5%는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로 '양질의...
12일 전, 뉴스브라이트
빅3 창호 브랜드, 완성창 시장에서 경쟁 불붙다
지난해 인테리어 전문잡지 '더 리빙'이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가장 우려한다고 답했고, 57.5%는 '양질의 사후관리'를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로 선택했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의...
13일 전
“집 안에 자연이”…KCC글라스 등 건축 및 건자재 업계 ‘바이오필릭 ...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국내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장 규모는 약 37조 원으로 2030년에는 44조 원까지 성장할 전망이다.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 친화적 요소를 실내에 적용한 ‘바이오필릭(Biophilic) 디자인’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바이오필릭...
13일 전, 이지경제
"고객 편의성 높여라"…창호 브랜드 '빅3', 완성창 시장 공략 경쟁
실제로 지난해 인테리어 전문잡지 '더 리빙(THE Living)'이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가장 우려되는 점으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꼽았다. 또 57.5%는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로 '양질의...
14일 전, 이지경제
"고객 편의성 높여라"…창호 브랜드 '빅3', 완성창 시장 공략 경쟁
실제로 지난해 인테리어 전문잡지 '더 리빙(THE Living)'이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가장 우려되는 점으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꼽았다. 또 57.5%는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로 '양질의...
14일 전, 빅데이터뉴스
"고객 편의성 높여라"…빅3 창호 브랜드, 완성창 시장 공략
실제로 지난해 인테리어 전문잡지 '더 리빙(THE Living)'이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가장 우려되는 점으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꼽았으며, 57.5%는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로 '양질의...
14일 전, 직썰
"고객 편의성 높여라" 빅3 창호 브랜드, 완성창 시장 공략
실제로 지난해 인테리어 전문잡지 '더 리빙(THE Living)'이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가장 우려되는 점으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꼽았으며, 57.5%는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로 '양질의...
14일 전, 여성소비자신문
금호석유화학·KCC글라스·LX하우시스 '완성창' 사업 속도
실제로 지난해 인테리어 전문잡지 '더 리빙(THE Living)'이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가장 우려되는 점으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꼽았으며, 57.5%는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로 '양질의...
14일 전
'빅3' 창호 브랜드, 완성창 시장 공략..."하자 걱정 없이 A/S까지 본사에...
실제로 지난해 '더 리빙(THE Living)' 조사에 따르면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가장 우려되는 점으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꼽았으며, 57.5%는 가장 매력적인 서비스로 '양질의 사후관리'를...
29일 전, 더벨
[더벨][새 먹거리 찾는 희림건축]정비사업 '신사업' 확대, 고급주거 강자...
'미오(mio)'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기업 월베드(Wallbed)와 협업해 고급 스마트 가구·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공간 컨설팅을 통해 고객... (출처=희림건축) 희림건축은 2000년대 초반부터 서울 주요 고급단지의 재건축·리모델링 설계를 다수 맡으며 역량을 키워왔다. 광장동 워커힐아파트, 압구정...
자동차 부품 | +17.47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