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07:09 기준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FSN | 1,672 | +5.62% | 0 | 워너뮤직과 오리지널 IP 기반 영상 및 음원 콘텐츠 공동 기획 개발 업무 협약 체결 |
그래디언트 | 13,750 | +2.23% | 0 | 피프티 피프티 데뷔 1집 EP 음반 유통사를 인터파크가 담당 |
다날 | 2,855 | +1.96% | 0 | 계열사인 다날엔터테인먼트가 모바일 음악, 온라인 음악감상 서비스, 온라인 게임, UFO 팬레터, 음원유통 등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콘텐츠 사업 영위. |
드림어스컴퍼니 | 1,700 | +1.55% | 0 | 플랫폼사업에서 FLO를 통해 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제공중. 18년2월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로부터 음반ㆍ디지털 컨텐츠 공급 및 유통권 양수. 19년3월 음원, 컨텐츠,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 (주)그루버스 흡수합병. |
SK스퀘어 | 92,300 | +1.10% | 0 | 자회사 드림어스컴퍼니, 음원플랫폼 'FLO' 운영 |
카카오 | 38,350 | +0.79% | 0 | 18년9월 카카오M을 흡수합병해 음반 기획/제작/판매 및 온라인 음원 유통사업과 종속회사 (주)스타쉽엔터테인먼트(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이동욱 등),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에이핑크 등) 등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영위. |
와이지엔터테인먼트 | 68,000 | +0.44% | 0 | 국내 및 일본, 중국 등 전 세계에서 매출이 발생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음악 및 기타 오디오물 출판, 신인 아티스트의 육성 및 매니지먼트 등의 사업을 영위. 가수 빅뱅, 악동뮤지션, 위너, 아이콘, 블랙핑크 등과 전속계약 체결. |
KT지니뮤직 | 2,110 | +0.24% | 0 | KT그룹 계열의 디지털음악서비스 업체. 온라인 음악서비스 및 음악 유통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2014년2월 KT로부터 사업양수한 지니(www.genie.co.kr) 음악서비스를 중심으로 2009년 영업 양수한 올레뮤직(www.ollehmusic.com)을 운영중. 18년10월 CJ디지털뮤직(주)를 흡수 합병했으며, 19년10월 지니뮤직과 엠넷닷컴(www.mnet.com) 서비스 통합 완료. |
알비더블유 | 2,600 | +0.19% | 0 | 마마무 소속사로 알려진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 매니지먼트, 음원/음반/영상/저작관리, 제작 대행(OEM 등), 공연, 상품 판매 등의 사업을 영위. 마마무, 원어스, 원위, 브로맨스, 퍼플키스 등의 전속 아티스트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상반기 중 (주)WM엔터테인먼트의 지분 인수를 통해 오마이걸, B1A4 등의유망한 아티스트를 포트폴리오에 추가. |
에프엔씨엔터 | 3,430 | +0.15% | 0 | 가수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체리블렛 등이 소속되어 있는 연예기획사. 음원 및 음반 제작, 공연관련 사업 등을 영위. |
하이브 | 264,500 | 0.00% | 0 | 아티스트의 발굴, 육성 및 음악 제작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주요 아티스트로 방탄소년단(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있음. 세븐틴, 뉴이스트 등을 보유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여자친구 등을 보유한 ㈜쏘스뮤직 등을 종속기업으로 보유. 이 외 ㈜빅히트쓰리식스티, ㈜빅히트아이피, ㈜비엔엑스, ㈜수퍼브, ㈜빅히트에듀 등의 종속회사를 통해 공연 기획 및 대행, 음반/음원유통, 영상콘텐츠 제작 및 유통, 광고대행, MD 등의 사업 영위. |
에스엠 | 125,500 | -1.57% | 0 | 음악 전문 종합엔터테인먼트 업체. EXO,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f(x), 동방신기, 레드벨벳 등의 소속 가수를 보유. 주요사업으로 음반 제작, 퍼블리싱, 공연 기획 및 제작 등의 사업 등. |
YG PLUS | 5,470 | -1.97% | 0 | 와이지엔터테인먼트 계열사로 음악 플랫폼 운영 대행 및 음원/음반 투자 유통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 네이버(NAVER) 등 국내외 우수기업들과 협업을 통한 음악플랫폼 사업과 와이지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기획사 등의 음원, 음반을 유통, 투자하는 사업을 전개. 중국 넷이즈 클라우드 뮤직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
NHN벅스 | 3,120 | -2.19% | 0 | 온라인음악서비스 및 디지털음원유통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 음악포털 "벅스"를 통한 온라인 음원서비스(B2C) 및 음원유통(B2B),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등의 SNS운영사업 등을 영위. |
JYP Ent. | 69,200 | -2.26% | 0 | 연예매니지먼트, 영화, 드라마, 음반기획/제작 발매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트와이스, GOT7, ITZY, Stray Kids 등 소속가수 및 연예인들의 엔터테인먼트 활동(광고, 드라마출연, 공연 등)과 음반(CD), 음원의 제작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 |
CJ ENM | 60,600 | -3.04% | 0 | CJ오쇼핑과 CJ E&M과의 합병법인. 음반제작, 음원유통, 콘서트 등의 음악사업을 영위. |
엔터테인먼트
NFT(대체불가능토큰)
NFT(대체불가능토큰) - 엔터
메타버스 - 콘텐츠
1시간 전
키키, 적수 없는 신인… ‘아이 두 미’ 음원차트 ‘롱런’ [줌인]
데뷔곡 ‘아이 두 미’는 발매된 지 두달이 흘렀지만, 음원차트 중상위권에 붙박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금융·식품권에서 광고 모델도 줄줄이 꿰차는... 카카오뱅크가 청소년 전용 금융 서비스 ‘미니’의 모델로 키키를 발탁했는데, 무려 카카오뱅크의 첫 브랜드 앰버서더다. 이외에도 프랜차이즈 버거킹...
15시간 전
SM엔터, 1분기 영업익 326억원 전년比 109.6% 상승…주가 모습은?
음원 매출 증가, 글로벌 콘서트 확대, MD(굿즈상품)·IP(지식재산권) 라이선싱 매출 증가가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SM은 올해 1분기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를 데뷔시켰다. 이들 첫 싱글의 첫 주 판매량은 40만장을 넘겼다. SM은 또한 지난 3월 아티스트와 팬의 일대일 메시지 '버블'을...
1일 전
AI로 산업 '패러다임' 바꾸는 CJ ENM...ESG 경영도 '우수' [250대 기업 ES...
아울러 콘텐츠 산업 위기 정면 돌파를 위해 다양한 AI 솔루션을 활용한 광고와 음원 서비스 등을 공개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도 창출하고 있다. CJ ENM의 ESG 경영 추진 체계 / 사진=CJ ENM 지속가능경영보고서 ◆ 환경, 개선도 미비...지난 평가와 같은 등급 '유지' 환경 부문은 82.20점으로 A를 받으며...
1일 전, 비즈트리뷴
[브리프] 현대차 LG유플러스 한화오션 롯데백화점 신세계 CJ온스타일 外
■ 현대자동차, 잔나비와 두 번째 협업 음원 '아름다운 꿈' 공개 '아름다운 꿈' 비주얼라이저 영상 내 주요 장면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밴드... ■ LG U+ 알뜰폰 통합 플랫폼 '알닷',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30만 명 돌파 LG유플러스의 알뜰폰 전용 플랫폼 '알닷'이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30만 명을...
4일 전, 비즈트리뷴
[브리프]넥슨 넷마블 크래프톤 스마일게이트 카카오게임즈 하이브IM
캠페인 음원 'PLAY, WE, DEW'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BGM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마운틴듀 콘셉트의 의상, 낙하산, 참 아이템과 이벤트 상자, 치킨 메달 등 다양한 보상도 만나볼 수 있다.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리나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가 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5일 전, 스포츠경향
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키즈 플리와 함께 달리는 어린이날’ 이벤...
플로는 지속적인 음원 데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음악 플랫폼 중 가장 많은 1억 곡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볼보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 시스템의 연동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플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와의 접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
7일 전, 이투데이
[스톡 브리핑] 플로, 어린이날 맞이 '키즈 플리' 이벤트…코코멜론 피규...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용자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플로만의 차별화된 음악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국내 최대 규모인 1억 곡 이상의 음원을 서비스 중이며,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등 다양한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사용자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7일 전, 뉴스토마토
유튜브 뮤직에 무너진 국내 음원 생태계
요금제 변경이 이뤄지면 소비자 입장에선 가사 지원이나 스트리밍 외 기능이 부족한 유튜브 뮤직보다 국내 음원 서비스가 더 매력적일 수는 있으나, 뒤늦은 조치라는 비판을 피하기는 힘듭니다. 국내 음원 플랫폼들이 한번 떠난 이용자를 다시 유인하는 데는 또 다른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수밖에 없기...
7일 전, ize
'천국보다 아름다운' 임영웅, 수치로 증명하는 'OST의 제왕'의 위엄
이 음원은 발매 다음날인 15일, 국내 최대 음원플랫폼 멜론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발달로 TV 앞에 앉는 젊은층은 많지 않다. 리모콘은 장년층의 차이다. 그들은 임영웅을 스타덤에 올린 TV조선 '미스터트롯'가...
7일 전, 더벨
[더벨][NHN 리빌딩]'아픈 손가락' 콘텐츠, 더디지만 잠재력 확신
한때 국내 3강 음원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지만 '유튜브 뮤직' 등 외국계 음원 서비스와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점유율 하락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실적도 뚜렷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NHN벅스는 2018년 매출 845억원, 영업이익 66억원을 기록하며 2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그러나 이후 점유율 감소에...
자동차 부품 | +17.47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