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OEM/ODM 테마 설명 테마록 11 위
  • 관련 종목 13
  • 상승 종목 8
  • 하락 종목 5
+6.71%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17.28%
  • 최저 등락률 +2.46%
  • 전체 거래 대금 0
  • TOP5 거래 대금 0

2024-05-21 07:40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코스나인 475 +17.28% 0 화장품 OEM·ODM 사업 영위
잉글우드랩 18,440 +7.27% 0 코스메카코리아의 자회사(지분 39%)로 미국 내 기초화장품 ODM 사업 영위. 고객사는 로레알, 에스티로더, 툴라, 아마존 등으로 알려짐(2020.06 기준).
씨앤씨인터내셔널 82,500 +4.43% 0 색조화장품 ODM사업 등 영위.
코스맥스 164,700 +2.68% 0 화장품 ODM 전문 기업/ 국내, 해외 약 600개 브랜드 공급
한국콜마 54,200 +2.46% 0 화장품 ODM 사업 영위/ 업계 최초로 ODM 방식 정착
코스메카코리아 44,800 +1.82% 0 화장품 OEM·ODM 업체로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 등을 주요 제품으로 생산. 세계 최초로 3중 기능성비비크림, 톤업크림, DPF 기술 등 개발.
한국화장품제조 33,850 +0.89% 0 주로 한국화장품과 더샘의 OEM·ODM 사업 영위.
토니모리 8,940 +0.79% 0 자회사 메가코스(지분율 100%, 2020.06.30 기준)를 통해 화장품 OEM·ODM 영위.
아우딘퓨쳐스 1,803 -0.17% 0 화장품 ODM 업체. 자사 브랜드 '네오젠(NEOGEN)'도 보유.
제닉 3,385 -1.60% 0 화장품 OEM·ODM를 주로 영위하며, 마사크팩, 기초화장품 등을 주로 생산.
엔에프씨 7,880 -2.11% 0 스킨, 헤어, 바디케어 화장품 ODM사업 영위. 중국 제조기업과 MOU 체결
본느 3,600 -3.87% 0 화장품 OEM·ODM 사업과 자체 브랜드(터치인솔, 컬러버킷 등)를 통한 화장품 제조 영위. 미국, 아시아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stila, Lorac 등) 및 리테일 자체브랜드(Sephora, Watson 등)를 고객으로 보유.
뷰티스킨 19,900 -5.69% 0 OEM/ODM 사업부문에서 cGMP 생산시설, 자체연구개발 능력, 대형고객사 확보, 유통/브랜드 부문과의 사업시너지라는 경쟁력을 갖춤.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2시간 전, 이투데이

    K뷰티 훈풍에…로드숍 브랜드 ‘무럭무럭’

    1세대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가 올 1분기 호실적을 기록하며 부활의 날개짓을 펴고 있다. K뷰티 열풍에 힘입어 유통망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또한 한류의 인기와 함께 한국 화장품 및 뷰티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홍콩, 몽골,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매출이 늘었다. 토니모리와...

  • 2시간 전, 서울경제

    '뮤즈·팝업'으로 힘 받는 올리브영, 日 시장 사로잡다

    일례로 CJ올리브영은 PB 화장품 브랜드 엠배서더로 일본인을 선택했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클리오 등 한국 화장품 기업들은 K뷰티 제품 모델로 주로 한국 아이돌을 택해왔다. ‘한국산’ 화장품의 정체성을 분명히 함으로써 한류의 인기를 적극 활용하겠다는 구상이었다. 그러나 올리브영은...

  • 21시간 전

    [브랜드평판] 화장품 상장기업 2024년 5월 빅데이터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

    사진제공=한국기업평판연구소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5월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클리오 순으로 분석됐다고 전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 1일 전, 시장경제신문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저자극 시즌 제품 눈길 [최기자의 화장품털기]

    중 화장품만큼 다양한 유형을 갖고 있는 제품군은 드물다. 하루에도 수십, 수백개의 신상 화장품이 쏟아지고 있다. 2022년 기준, 국내 등록 1만 119개 화장품사에서 생산된 품목만 12만 4,004개에 이른다. 본지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 헤어 등 화장품 트렌드를 품목별로 분석해 금주의 추천 화장품을...

  • 2일 전, 연합뉴스

    [떡상해부] 한달새 주가 2.5배로 뛴 화장품 유통회사, 왜?

    '인디브랜드' 주도 판도 변화에 화장품株 날개짓…글로벌 인기 실적으로 증명 '화장품 ETF'도 한달 수익률 21~23%…"韓 인디화장품 인기 꾸준히 상승" 여기, 한 화장품 유통업체가 있다. 2022년 1분기 353억원의 매출, 23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던 이 업체는, 2년 후인 올해 1분기에는 매출 1천499억원, 영업이익...

  • 3일 전

    화장품, 1분기 실적 개선 축제 '마감'

    특히 증권가는 2분기에도 실적이 향상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어 다음 주에 주가가 다시 상승할 경우 화장품에 대한 투자 환경은 많은 변화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화장품은 실적 향상에 힘입어 어제 30.00%(2,280원) 폭등하면서 1만원대 돌파가 예상됐지만 오늘 12.96% 폭락하면서 8...

  • 4일 전, 빅데이터뉴스

    뷰티스킨, 주가 급등…수출 호조에 화장품株 부활 랠리

    연초 부진한 흐름을 나타내던 국내 화장품·미용기기 관련 종목들 주가가 최근 호실적에 힘입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들어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액이 크게 증가한 가운데, 과거 화장품 소비를 이끌었던 중국 비중이 줄어들고 북미·유럽·동남아시아 등 수출 지역이 다변화됨에 따라 전망도 밝은...

  • 4일 전, 글로벌이코노믹

    [특징주] 한국화장품제조, 1분기 실적 호조에 상한가

    한국화장품제조가 1분기 실적 호조에 힘입어 장중 상한가를 기록했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2시38분 현재 한국화장품제조 주가는 전 거래일 보다 8450원(29.91%) 상한한 3만6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국화장품제조 시가총액은 이날 주가가 상한하면서 383억 증가해 1663억원을 기록 중이다....

    뉴스 썸네일
  • 4일 전, 이투데이

    [특징주] 화장품주, 1분기 호실적·업황 개선 기대감에 강세

    이투데이=김효숙 기자 | 화장품 관련주의 주가가 16일 강세다. 한국화장품제조은 이날 오후 1시40분 전장 대비 29.91% 오른 3만6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국화장품은 전장대비 27.6% 오른 9700원에 거래 중이다. 잇츠한불은 14.21% 오른 1만6070원, 제이준코스메틱은 6.46% 오른 9390원을 기록 중이다. 최근...

    뉴스 썸네일
  • 4일 전

    잇츠한불, 1분기 호실적에 주가 매수 몰 '싱글벙글'

    이와함께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제조, 제이준코스메틱도 상승세다. 화장품주 전반이 이처럼 강세를 띠는 것은 올해 1분기 호실적을 기록한 덕이다. 실제 잇츠한불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65억8934만원으로 전년 대비 168.4% 증가했다고 최근 공시했다. 잇츠한불은 모회사인 한불화장품과의...

더보기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