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테마 설명 테마록 150 위
  • 관련 종목 61
  • 상승 종목 11
  • 하락 종목 50
-5.86%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7.27%
  • 최저 등락률 +1.28%
  • 전체 거래 대금 2,577억
  • TOP5 거래 대금 1,921억

2025-11-18 20:23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메타랩스 2,040 +8.92% 289억 5,600만 비엔엑스(BNX), 탱커스(TANKUS), 카이아크만(Kai-aakmann)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여성캐주얼 의류 전문업체.
영원무역 82,600 +7.27% 265억 3,500만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기업. 사업부문은 아웃도어 및 스포츠 의류, 신발, Backpack 제품과 특수기능 원단 등을 생산 수출하는 제조 OEM 사업부와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과 프리미엄 자전거 및 스포츠용품 유통업을 영위하는 브랜드 유통 및 기타 사업부로 구성.
감성코퍼레이션 5,310 +2.91% 52억 2,700만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조/유통/디자인사업 영위. '스노우피크어패럴' 브랜드 보유.
패션플랫폼 896 +2.75% 4,600만 여성용 의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레노마레이디와 보니스팍스, 헤라드레스코드 브랜드 운영.
코데즈컴바인 2,930 +2.09% 175억 1,100만 코데즈컴바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사업 영위업체. 캐주얼 의류 및 잡화 codes combine, 속옷 및 내의 JOCKEY 등을 주력브랜드로 보유/운영 중.
형지I&C 712 +1.28% 60억 1,000만 의류 제조(외주가공) 및 도/소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자사 브랜드로 남성복 위주의 YEZAC, BON, 여성복 캐리스노트, 니트웨어 STEFANEL 등을 보유. 국내 백화점 및 쇼핑몰, 가두점(대리점)에서 영업활동을 하고 있음.
윌비스 320 +0.95% 1억 200만 섬유사업의 주요 제품에는 KNIT, 수영복 등이 있으며,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방식에 의해 매출이 이루어지고 있음. 주요 바이어로는 GAP INC, OLD NAVY, HANESBRANDS INC, THE CHILDREN'S PLACE, CARTER'S INC. 등.
TBH글로벌 1,331 +0.76% 6,100만 패션사업 영위업체. 캐주얼 브랜드 'BASIC HOUSE'와 'RRIG',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MIND BRIDGE', 남성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 'MARCBRICK', 여성 의류 브랜드 'JUCY JUDY' 등의 의류 및 잡화 브랜드를 운영.
이스트아시아홀딩스 1,172 +0.69% 1억 9,700만 홍콩에 설립된 지주회사. 복건성치우즈체육용품유한공사(스포츠용 신발의 설계/생산 및 의류의 판매), 동아(중국)혜복유한공사(스포츠용 신발 및 의류의 생산판매), 동아체육용품유한공사(스포츠 신발과 의류의 마케팅) 등을 자회사로 보유.
에스제이그룹 3,400 +0.29% 3,700만 의류 및 잡화 제조업체. 캉골 브랜드, 헬렌카민스키 브랜드 라이선스를 통하여 가방, 모자, 의류를 판매하는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아동복 업체 (주)에스제이키즈(캉골키즈)를 종속회사로 보유.
신영와코루 13,820 +0.14% 1,800만 여성내의류 전문 생산/판매업체. 주요 대표 브랜드로는 비너스, 와코루, 아르보, 자스민, 솔브, 오르화, 트레노, 아네타, 마더피아, 리맘마 등.
에스티오 1,841 -0.32% 5,000만 남성의류 전문업체. STCO(셔츠 및 타이), DIEMS/DIEMS LADY, ZERO LOUNGE 등 브랜드를 보유.
한세실업 12,760 -0.47% 22억 100만 주문자 상표부착생산(OEM) 방식 및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수출하는 의류수출 전문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주)와의 인적분할을 통해 2009년 유가증권시장에 재상장. 주요 바이어로는 TARGET, OLD NAVY, GAP, KOHL'S, WAL-MART, PINK, H&M 등이 있으며, 품목은 대부분 셔츠의류(니트), 숙녀복정장, 캐주얼 의류임.
좋은사람들 1,405 -0.50% 41억 2,600만 패션내의 제조 판매업체. 보디가드, 섹시쿠키, 예스, 돈앤돈스, 제임스딘, 리바이스, 퍼스트올로 등의 내의브랜드를 보유.
포니링크 799 -0.62% 1억 100만 무선인터넷 솔루션 개발/공급 및 해외 의류잡화 도소매 업체. 해외 의류 잡화 도소매 사업부문에서 명품 브랜드를 병행수입하여 9개의 직영점과 30개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품을 공급중.
원풍물산 491 -0.81% 2,100만 신사복 전문 제조 및 판매 업체. 고가의 수입 브랜드인 “KINLOCH ANDERSON”과 자체 브랜드인 맞춤형 신사복 “BOSTON MANOR” 등을 생산하여 백화점을 중심으로 직영점, 대리점 등을 통해 판매.
SG세계물산 303 -0.98% 8,200만 SG그룹 계열의 의류수출 사업과 패션사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 의류수출사업은 GAP그룹(GAP, OLD NAVY, BANANA REPUBLIC), JCPenney, Target, NY&C 등 주로 미국 대형바이어에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으로 제품을 공급중. 패션사업은 남성정장 BASSO, BASSO homme, 여성복 ab.f.z, ab.plus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여 전국의 백화점, 대리점 및 할인점을 통해 판매중.
대현 1,670 -1.01% 2억 7,300만 여성의류 제조 및 판매업체. 블루페페, 씨씨콜렉트, 주크, 모조에스핀, 듀엘 등의 브랜드 보유.
공구우먼 5,450 -1.27% 10억 2,200만 의류 제조 및 판매
제이에스티나 2,735 -1.44% 3억 1,600만 J.ESTINA 브랜드로 주얼리와 핸드백 사업, ROMANSON 브랜드로 손목시계 사업 등을 영위. 로만손 개성 협동화 공장 법인에 100% 출자.
F&F홀딩스 19,320 -1.48% 4억 8,800만 캐주얼, 스포츠웨어 중심의 패션의류업체. 라이센스 브랜드인 MLB(엠엘비), MLB KIDS, 아웃도어 브랜드 DISCOVERY 등을 생산 및 판매중. 18년5월 자체 개발 애슬래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STRETCH ANGELS를 론칭.
크리스에프앤씨 4,230 -1.51% 7,800만 골프웨어 전문업체. 파리게이츠(PEARLY GATES), 핑(PING), 세인트앤드류스(ST.ANDREWS) 브랜드의 로얄티 계약을 하고 있으며, 팬텀, 마스터바니 등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 골프웨어 일변도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개선하기 위하여 2009년 8월 캐주얼 브랜드 잭앤 질(JACK&JILL)을 인수하여 캐주얼 의류시장에도 진출. 18년4월 스코틀랜드 최고급 골프웨어 브랜드인 세인트앤드류스(ST.ANDREWS)를 런칭. 18년6월에는 이태리 의류 브랜드 하이드로겐의 한국 독점 판매권을 계약.
에이피알 215,000 -1.60% 626억 1,700만 패션 브랜드 '널디'를 주축으로 패션사업 영위
그리티 2,100 -1.64% 1억 4,000만 브라, 팬티 등 여성용 이너웨어 전문 제조 업체. 르페(LEFEE), 미싱도로시(MISSING DOROTHY), 키스리퍼블릭(KISS REPUBLIC), 펄리쉘(PEARLY SHELL) 등 자체 언더웨어 브랜드 및 미국 최대 언더웨어 업체인 HBI사의 원더브라(Wonderbra), 플레이텍스(Playtex), 저스트마이사이즈(JUST MY SIZE), 메이든폼(MAIDENFORM) 등 수입 브랜드의 국내 및 중국 판매권 보유.
미스토홀딩스 40,800 -1.69% 37억 200만 스포츠전문 브랜드 FILA 신발, 의류 및 기타 관련 제품 판매 업체 휠라코리아(주)를 비롯해 매그너스 홀딩스(한국), 스팍스글렌코코리아(한국), GLBH Holdings(룩셈부르크) 등의 자회사를 보유한 지주회사. 2007년 M&A를 통해 FILA Global 상표권 및 사업권을 인수하여 전세계의 라이센시를 통해 영업을 전개하고 로열티를 수취하고 있음.
한세엠케이 681 -1.73% 3,100만 캐주얼 의류 브랜드 티비제이(TBJ), 버커루(BUCKAROO), 앤듀(AnDew) 등을 보유한 의류 전문업체. 11년8월 NBA브랜드를 런칭하여 스포츠 캐주얼 시장에 진출. 상해상무유한공사는 20년3월 기준 NBA 254개, NBA KIDS 3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음.
인디에프 845 -1.86% 2억 300만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로 의류 제조 및 판매 업체. 여성복으로는 조이너스/꼼빠니아, 신사복으로는 트루젠, 케쥬얼 브랜드인 TATE, 편집스토어 BIND, 패션주얼리 브랜드 모스바니 등 브랜드를 보유.
대호특수강 1,300 -1.89% 8,600만 단 한 장의 의상 이미지로 원하는 AI모델에 의상을 착장시키고, 배경생성과동작구현까지 되는 AI패션 서비스 기술을 보유, 세계 최초의 상업적 활용이며, 기존 방식 대비 10분의1 비용으로 구현 가능, 현재 주요 기술 구현했으며 2025년부터 본격 사업화할 계획
진도 2,030 -1.93% 7,700만 국내 모피시장 1위 의류업체. 모피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진도모피를 비롯해 젊은 계층을 겨냥한 엘페, 우븐 브랜드인 우바, 홈쇼핑 브랜드인 끌레베 등의 브랜드를 보유.
에이유브랜즈 14,190 -1.94% 3억 2,300만 사계절 패션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를 운영하는 기업
한섬 15,610 -1.95% 22억 4,300만 여성의류 제조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의 패션의류 전문업체. SYSTEM, MINE, TIME, SJSJ, TIME HOMME, SYSTEM HOMME, 랑방컬렉션 등의 브랜드를 보유.
제이에스코퍼레이션 10,510 -2.05% 12억 5,400만 핸드백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핸드백 제조, 판매, 수출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매출처로 GUESS, KATE SPADE & COMPANY, MICHAEL KORS, DKNY 등.
코웰패션 1,996 -2.16% 9,400만 전자부품과 패션사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 패션사업의 경우 의류(내의, 언더웨어 등), 잡화 등의 제조,판매사업을 영위하는 코웰패션을 흡수합병한 뒤 사업 추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푸마(puma)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언더웨어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거나 리복(reebok), 아디다스(adidas) 등의 일부 상품을 생산 및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 10,200 -2.21% 5억 1,000만 신세계그룹 계열의 패션유통사업 영위 업체. 해외패션부문은 ARMANI, DIESEL, GAP, UGG, Paul Smith 등의 브랜드를 유통. 국내패션부문은 여성캐주얼 브랜드 VOV, G-CUT과 패밀리캐주얼 브랜드 DESIGN UNITED 등을 전개.
신원 1,391 -2.25% 12억 4,700만 BESTI BELLI, SI, VIKI 등의 여성브랜드와 SIEG, FAHRENHEIT 등의 남성브랜드를 보유한 의류업체. 수출사업(니트, 스웨터, 핸드백을 OEM으로 생산)도 영위.
온타이드 458 -2.35% 1억 800만 의류(니트 등) 제조/판매업체. NIKE, FANATICS, H&M 등과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으로 해외생산법인에서 니트의류를 생산/판매. 수출비중이 높음.
LF 17,590 -2.39% 12억 6,800만 LG상사로부터 분할된 패션 의류업체. 마에스트로, 닥스, 헤지스, 라푸마, 질스튜어트 등 다양한 복종의 자체브랜드 및 수입브랜드를 판매중.
F&F 72,800 -2.41% 54억 9,500만 캐주얼, 스포츠웨어 중심의 패션의류업체. 라이센스 브랜드인 MLB(엠엘비), MLB KIDS, 아웃도어 브랜드 DISCOVERY 등을 생산 및 판매중. 18년5월 자체 개발 애슬래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STRETCH ANGELS를 론칭.
BYC 37,450 -2.47% 2억 4,800만 BYC 브랜드의 종합 내의류 전문업체. BYC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스콜피오, 르송, 쎌핑크, 보디히트 등을 출시하여 판매중.
비비안 640 -2.59% 1억 3,700만 여성 란제리 전문 생산업체. 여성용 내의류 및 스타킹, 원단 및 부자재 판매. VIVIEN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0년 프랑스 유명 란제리 브랜드 바바라를 인수.
더네이쳐홀딩스 8,960 -2.71% 5억 600만 의류, 여행용가방, 잡화류 등 제조 및 유통업체. 주요 라이선스 브랜드는 National Geographic(내셔널지오그래픽), NFL, JEEP 등이 있음.
삼성물산 214,500 -2.72% 564억 7,300만 삼성그룹 계열사로 의류제품 제조 및 판매사업, 모제품(직물)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
배럴 3,695 -2.76% 8,300만 스포츠용(워터스포츠와 애슬레저) 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 래쉬가드, 보드숏, 원피스 및 비키니 등의 고기능성 워터 스포츠 의류 및 용품을 주력으로 생산.
블랙야크아이앤씨 3,750 -2.85% 1억 9,200만 산업안전용품(안전화, 안전복, 기타 안전용품) 개발 및 제조를 주력으로 하는 기업. 주요 고객은 건설, 제조, 물류, 소방·방재 업계.
지엔코 747 -2.99% 1억 900만 THURSDAY ISLAND, T.I FOR MEN, ELOQ, LOUDMUT, PHENOM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캐주얼 의류업체. 자회사인 지엔코(닝보)국제무역유한공사를 통해 T.I FOR MEN, Thursday Island 중국 내에 제품을 유통.
노브랜드 4,095 -3.19% 1억 1,500만 글로벌 패션 브랜드 의류 제품을 직접 디자인·제작해 수출하는 의류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
화승인더 3,720 -3.25% 4억 5,500만 화승그룹 계열사로 필름 사업과 신발 사업 영위. 신발자재(신발용 접착제)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주요 연결 종속회사(자회사 화승엔터프라이즈의 100% 자회사)인 HS Vina Co.,Ltd 등 신발부문은 ADIDAS, REEBOK OEM 신발제품 및 신발관련 상품을 제조/판매중.
형지글로벌 1,380 -3.29% 3억 1,600만 골프의류 및 골프용품 제조 및 판매업체. 점퍼, 스웨터, 바지, 큐롯 등 골프 스포츠를 즐길 때 입을 수 있는 골프 의류 및 캐디백, 보스턴백, 파우치백, 모자, 양말, 신발 등 다양한 골프용품 등을 제조, 판매.
호전실업 7,600 -3.31% 4억 1,900만 스포츠 팀복 및 고기능성 의류 제조, 판매, 수출업체. 스포츠웨어 및 특수기능성 아웃웨어 분야에서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방식으로 의류 공급. 주요 거래처로는 UNDER ARMOUR, ATHLETA, FANATICS 등이 있음.
토박스코리아 2,040 -3.55% 1억 1,400만 유/아동 신발 도소매업체. 미니멜리사, 씨엔타, PB브랜드, 휠라, 뿌띠슈 등 전세계 최신트렌드 브랜드 슈즈 등을 국내 정식 유통하고 있음. 온라인, 백화점, 로드샵 등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
젝시믹스 4,655 -3.82% 16억 1,900만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R&D)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 업체. 주요 브랜드로 젝시믹스(애슬레저 의류), 휘아(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마르시오디에고(남성 가죽·패션 잡화·코스메틱·의류·언더웨어) 등이 있으며, 매출 대부분은 젝시믹스에서 발생.
폴라리스AI 1,937 -3.87% 22억 4,200만 고감도 캐주얼 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 이스트팩(EASTPAK)의 국내유통 및 라이선스 사업을 영위.
형지엘리트 1,251 -3.99% 9억 9,100만 국내 시장점유율 상위의 학생복 제조 전문업체. 학생복(엘리트) 부문이 매출액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B2B(기업체 유니폼)도 영위.
폰드그룹 7,690 -4.00% 8억 4,900만 코웰패션에서 인적 분할 후 설립된 신설법인
인바이오젠 13,090 -4.45% 1억 6,600만 신발사업 영위업체. 신발 사업부문은 디자인 일부와 생산을 외주업체에 의뢰하고 있음.
코오롱인더 43,950 -4.46% 131억 6,500만 코오롱의 제조사업이 분사되어 신설된 제조회사로 코오롱스포츠 등을 비롯한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의류, 신사복, 여성복 등을 제조 판매중.
LS네트웍스 3,180 -4.50% 10억 1,300만 스포츠(PROSPECS) 의류 등 브랜드 상품을 유통 및 판매.
뉴키즈온 5,800 -4.61% 3억 500만 유·아동용 의복 제조 판매. 케어베어(Carebears), 디즈니와 같은 지식재산권(IP) 캐릭터를 활용해 유·아동복을 제조. 자회사 에코더마랩을 통해 유기농 비건 화장품 브랜드 ‘오가본’(ORGABON)도 운영. 쿠팡, 카카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 입점해 있으며, 자사 브랜드 통합몰 뉴키키(newkiki)를 통해 제품을 판매
화승엔터프라이즈 4,890 -5.05% 15억 5,900만 화승그룹 계열사로 브랜드(아디다스 그룹) 신발의 제조업자 개발생산 방식(ODM) 생산업체 화승비나(베트남)를 100% 자회사로 두고 있는 외국기업지배지주회사. 화승비나는 아디다스 그룹의 운동화 중 아디다스 Core-Footwear, 인라인 러닝, 리복, 리복 로얄을 주로 주문받아서 ODM 생산중.
씨싸이트 5,940 -5.86% 2억 6,100만 주문자의 상표를 부착해 의류를 제조하는 OEM 전문기업. 과테말라와 인도네시아에 현지 공장을 두고 전 세계 23개국에 의류를 수출하고 있으며 갭(GAP), H&M, 올드네이비(Old Navy), 아메리칸 이글(American Eagle) 등 글로벌 패션그룹이 주요 고객사
TP 1,820 -9.45% 35억 4,200만 의류 제조 및 판매(GAP, TARGET 등), 우모 가공 및 판매(이랜드, 네오퍼시픽 등), 침구류 제조 및 판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특히, 의류 사업은 GAP, TARGET, COLUMBIA 등 세계 유명 바이어로부터 수주를 받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에 소재한 현지법인 공장을 이용하여 제품을 생산, 수출.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6시간 전, 베리타스알파

    국립목포대 패션의류학과 강하은 대학원생, 'The 25th International FABI Fa...

    국립목포대(총장 송하철) 패션의류학과 대학원 석사과정 강하은 학생(지도교수 차수정)이 지난 11월 15일 영원무역홀딩스와 (사)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가 공동 주최한 'The 25th International FABI Fashion Exhibition'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The 25th International FABI Fashion Exhibition'은 'Weaving Time...

    뉴스 썸네일
  • 10시간 전, 데일리안

    K-패션 던스트, 상하이 중심에 ‘몰입형 팝업스토어’ 오픈…中 2030대 ...

    확장해 중국 2030 세대에게 던스트의 세계관을 오감으로 체험하게 하는 전략적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던스트의 글로벌 성장과 브랜드 영향력을 확장하는 신호탄으로서 K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뉴스 썸네일
  • 12시간 전

    신세계백화점 '비욘드신세계' 100일간 530만명 찾아…스포츠 '인기'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는 키즈위크도 진행된다. 또 패션·스포츠·아웃도어·아동 장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 이달 안에 7일 이상 출석하면 12월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얼리비욘드 프라이데이' 행사도 열리고 있다. 비욘드신세계 스포츠위크 [이미지=신세계백화점]

    뉴스 썸네일
  • 13시간 전, 한국경제

    샤넬부터 다이소까지…'어드벤트 캘린더'를 아십니까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올해 영화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위자드몰과 해리포터 어드벤트 캘린더를 드롭 발매 형태로 선보였다. 드롭은 희소성 있는 상품을 한정 기간 판매하는 서비스로 국내 팬덤이 있는 해리포터 IP인 만큼 이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드롭 판매를 결정했다....

    뉴스 썸네일
  • 13시간 전, 이데일리

    레인부츠 신은 롯데홈쇼핑, 한남동서 미래를 시험하다[르포]

    눈에 띄는 건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브랜드 ‘후즈(ROUJE)’와 협업한 모자·가방 같은 컬래버레이션 라인이다. 옆에는 고어텍스 헤비다운 재킷, 폴라텍 풀 집업 등 겨울 아우터와 러버부츠가 최대 40% 할인 가격표를 달고 걸려 있다. 2층은 에이글 제품뿐 아니라 롯데홈쇼핑의 글로벌 ...

    뉴스 썸네일
  • 16시간 전, 뉴시스

    올겨울 유행 패션은 '○○○○'….제니, 카리나도 픽했다

    농촌의 감성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촌캉스'가 유행하면서 2030세대의 패션 아이템으로 확산한 것이다. 지난달 29일 농촌진흥청 보도 자료에... 20대 여성이 주로 이용하는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 베스트(조끼) 코너 랭킹에도 누빔조끼가 10위 안에 들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대는 5000원대부터...

    뉴스 썸네일
  • 1일 전, 보그 코리아

    포근한데 우아하기까지! 혼자 다 하는 ‘이 아이템’

    인스타그램에서 패션 관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면, 최근 플리스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는 걸 알 겁니다. 목가적이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그래놀라 걸’의 유행과 믹스 매치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정체성이 뚜렷한 아이템이 역설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현상까지. 지금 계를 관통하는 모든...

    뉴스 썸네일
  • 1일 전, 지피코리아

    정채연, 온앤온 25 윈터 화보 공개…'고요한 에너지'로 겨울감성 완성

    이번 컬렉션은 17일부터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를 비롯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정채연은 최근 종영한 JTBC '에스콰이어'를 마무리하고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지피코리아 이나경 객원기자 , 사진=온앤온(ON&ON)

    뉴스 썸네일
  • 1일 전, 한국면세뉴스

    하프클럽, '블랙 하프위크' 시작…겨울 상품 최대 혜택 제공

    사진=LF 제공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이 21일까지 '블랙 하프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대표 코너인 '원데이 특가'에서는 헤비아우터, 방한 부츠, 코트 등 10종의 겨울 필수 아이템을 매일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 중 7개 품목은 한정 수량으로 구성되며, 나머지 3개 품목 구매 시 넥타이·크로스백 등 사은품도...

    뉴스 썸네일
  • 1일 전, 서울와이어

    NBA키즈, 방한화 '머핀 부츠' 업그레이드 출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는 겨울 퍼포먼스 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업그레이드된 방한화 '머핀 부츠'와 기능성 아우터 '익스트림 다운'을... 농구 헤리티지 감성과 패션성을 결합한 필수 아이템으로 라이프스타일 키즈 브랜드로서의 포지션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 썸네일
더보기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