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테마 설명 테마록 95 위
  • 관련 종목 23
  • 상승 종목 3
  • 하락 종목 20
-4.67%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4.65%
  • 최저 등락률 -0.35%
  • 전체 거래 대금 21,271억
  • TOP5 거래 대금 21,092억

2025-11-19 02:59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코퍼스코리아 1,530 +4.65% 13억 5,900만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NEW 2,065 +0.24% 1억 6,200만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아이스크림에듀 1,918 +0.10% 1억 2,500만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쇼박스 2,370 -0.21% 3억 7,400만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케이티알파 5,680 -0.35% 3억 8,700만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알로이스 1,084 -0.37% 1억 2,300만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스튜디오드래곤 38,800 -1.27% 22억 4,600만 OTT로 드라마 공급
YG PLUS 5,990 -1.32% 48억 5,100만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KT 49,200 -1.40% 104억 4,000만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LG헬로비전 2,365 -1.46% 2억 800만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SK텔레콤 52,700 -1.68% 330억 3,900만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CJ ENM 64,500 -1.98% 27억 3,400만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인크로스 6,590 -2.51% 2억 1,800만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삼성전자 97,800 -2.78% 1조 8,440억 1,000만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LG유플러스 15,120 -2.95% 140억 9,700만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드림어스컴퍼니 1,639 -3.02% 1억 4,500만 SKT 자회사
키이스트 4,015 -3.14% 3억 9,400만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케이아이엔엑스 83,200 -3.37% 15억 1,800만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애니플러스 3,300 -3.51% 14억 9,700만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에이스토리 6,910 -3.63% 2억 3,700만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모비데이즈 1,582 -4.30% 2억 4,400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디앤씨미디어 12,890 -5.01% 10억 500만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SK스퀘어 283,500 -6.90% 2,076억 6,400만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5시간 전, STN SPORTS

    또? KBO, 티빙과 유무선 우선 협상 타결…"차기 유무선 중계권 계약 진행...

    그러나 CJ ENM과 협상 후 팬들은 해당 중계권자가 보유한 OTT 플랫폼 티빙 이용권을 구매해야 시청이 가능해졌다. 대다수의 국내 프로스포츠가 유료 시청 환경으로 전환되게 됐다. 지난해부터 티빙의 리그에 대해 몰이해, 중계 중 끊김 현상 발생, 광고로 인한 경기 일부 장면 시청 불가 등 여러 사건과...

    뉴스 썸네일
  • 5시간 전, 헤럴드경제

    “야구 돈 내고 봐? 한때는 다들 욕했는데”…티빙 ‘1000억’ 잭팟 또 ...

    OTT 콘텐츠 경쟁에서 ‘스포츠 중계권’이 핵심 요소가 된 만큼, 이번 중계권 확보가 티빙의 도약에 또한번 힘을 실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티빙, 디즈니+, 웨이브 등 3사가 국내 최초로 ‘3자 OTT 결합 구독 모델’을 출시하며,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넷플릭스 견제에 힘을 모으고 있다. [티빙 제공]...

    뉴스 썸네일
  • 13시간 전, 톱스타뉴스

    김유정 1위·이유미–전소니 질주…이준호·지창욱까지 TOP5 장악한 46주...

    11월 18일 기준 집계 결과에 따르면 11월 10∼16일 동안 방영·방영 예정인 TV·OTT 드라마와 출연자를 대상으로 분석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 아역 시절부터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영화·OTT, 웹콘텐츠와 OST까지 매체 전반을 오가며 쌓아 온 연기 내공과 "사극 퀸"으로 축적한 긴 호흡의 몰입력은...

    뉴스 썸네일
  • 13시간 전, SBS Biz

    티빙·웨이브·디즈니+, 월 2만1천500원으로 한 번에

    디즈니+, 티빙, 웨이브 등 주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 요금제가 출시됐습니다. 디즈니코리아와 티빙은 디즈니+, 티빙, 웨이브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번들 상품을 출시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3개 플랫폼의 스탠더드 상품을 묶은 요금제는 월 2만 1천500원으로...

    뉴스 썸네일
  • 13시간 전, 이코노믹리뷰

    디즈니와 티빙의 연합, 한국 OTT 시장 '게임 체인저' 될까? … 18일, 디즈...

    디즈니+의 티빙 번들제 요금과 콘텐츠 유통에 대해 루크 강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은 지난 13일 홍콩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2025' 오프닝 연설에서 "로컬 OTT의 해외 콘텐츠 공급까지 아우르는 디즈니+의 새로운 협력 모델"이라고 밝힌 바 있다. 토니 자메츠코프스키(Tony...

    뉴스 썸네일
  • 22시간 전

    '토종 OTT' 티빙-웨이브, 합병 준비 '착착'

    이번 편입은 통합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추진 과정에서 예상됐던 조치로, 사실상 양사의 통합 경영 체제 구축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업계 관계자는 "지배력 편입은 통합 OTT의 회계·투자·콘텐츠 전략을 단일 체계에서 판단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라며 "공식 합병 이전에도 실질적 통합 효과는...

    뉴스 썸네일
  • 1일 전, 노컷뉴스

    디즈니+·티빙·웨이브 한 번에 본다…"'게임 체인저' 기대"

    핵심요약 첫 글로벌·국내 OTT 파트너십 체결…결합 이용권 2종 출시 국내외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이 첫 3차 결합 이용권을 선보인다. 18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티빙에 따르면 한 번의 구독으로 디즈니플러스(+)·티빙·웨이브 3개 플랫폼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3 PACK'이 출시했다. '3 PACK'은...

    뉴스 썸네일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