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테마 설명 테마록 40 위
  • 관련 종목 23
  • 상승 종목 5
  • 하락 종목 16
-4.98%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5.31%
  • 최저 등락률 0.00%
  • 전체 거래 대금 41,423억
  • TOP5 거래 대금 41,236억

2025-12-26 23:03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삼성전자 117,000 +5.31% 3조 9,274억 4,000만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SK스퀘어 334,500 +4.21% 1,548억 200만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NEW 2,085 +1.71% 2억 800만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에이스토리 6,900 +1.17% 3억 1,700만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디앤씨미디어 12,350 +0.41% 2억 8,300만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KT 53,400 0.00% 139억 3,400만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케이티알파 5,820 0.00% 1억 9,300만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인크로스 6,810 -0.44% 3억 6,900만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SK텔레콤 53,100 -0.56% 204억 1,600만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아이스크림에듀 1,797 -0.61% 1억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모비데이즈 1,584 -0.63% 1억 6,200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LG헬로비전 2,360 -0.84% 2억 9,800만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쇼박스 2,395 -1.44% 3억 6,400만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스튜디오드래곤 41,800 -1.65% 29억 2,400만 OTT로 드라마 공급
드림어스컴퍼니 1,475 -1.67% 9,500만 SKT 자회사
CJ ENM 63,100 -1.87% 23억 3,100만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애니플러스 3,310 -1.93% 7억 5,200만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케이아이엔엑스 117,800 -2.48% 25억 1,800만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LG유플러스 15,060 -2.78% 69억 7,600만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YG PLUS 6,780 -3.28% 58억 9,800만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키이스트 3,250 -4.41% 9억 7,800만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알로이스 1,171 -4.80% 2억 1,100만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코퍼스코리아 1,035 -9.61% 7억 7,800만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9시간 전, 파이낸스투데이

    [2026전망] BTS·블랙핑크 컴백에 부산 세계유산委…K-컬처 달린다

    송혜교, 소지섭, 변우석 등 인기 배우들은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의 신작으로 국내외 시청자를 만난다. K-드라마는 톱배우, 웹툰·웹소설 등 이미 검증된 지식재산(IP)을 바탕으로 콘텐츠 경쟁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내년 7월 부산에서는 유네스코 가입국 관계자 등 3천명이 모이는...

    뉴스 썸네일
  • 19시간 전, MBN

    [Cover Story] ‘잘 버텼고 잘 놀았던’ 2025년 결산 리포트…‘붐업’,...

    그러나 OTT로 관객을 떠나 보낸 극장가는 그야말로 침체일로다. ‘파묘’ ‘범죄도시4’ 등 천만 영화가 탄생했던 작년에 비해 썰렁했던 올해 극장가는 봉준호 감독의 ‘미키 17’이나 박찬욱 감독의 ‘어쩔 수가 없다’ 등의 화제작들도 구하지 못했다. 조정석 주연의 ‘좀비딸’과 하반기 개봉했던...

    뉴스 썸네일
  • 19시간 전, 데일리안

    킹달러에 안절부절…AIDC·OTT 덮친 환율 쇼크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들 또한 해외 콘텐츠 제공사(CP)에 지급하는 달러 비용이 커져 재무적 압박을 가중시킨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원... 환율이 오르면서 통신사, OTT 등 ICT업계는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인프라 구축, 콘텐츠 수급 등 달러 결제를 기반으로 하는 사업은 환율 상승이 곧 원가...

    뉴스 썸네일
  • 1일 전, 디지털타임스

    블랙아웃 피했지만…출구없는 콘텐츠 사용료 분쟁

    제작비 상승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경쟁 심화로 PP 수익 구조가 악화되면서 대형 콘텐츠 사업자조차 물러설 수 없는 입장이 됐다. 이 같은 분쟁을 조정할 명확하고 구속력 있는 가이드라인이 없다는 것도 문제다. 협회가 지난 5월 마련한 가이드라인은 구속력이 없는 데다 사업자마다 해석도...

    뉴스 썸네일
  • 1일 전, 매일경제

    [방구석OTT] ‘빌런즈’ 유지태·이민정, 아슬한 재회…본격 슈퍼노트 ...

    ‘빌런즈’ 유지태, 이민정이 본격적인 슈퍼노트 게임판을 벌인다. 티빙 오리지널 ‘빌런즈’(연출 진혁·박진영, 극본 김형준, 기획 CJ ENM,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 측은 3-4회 공개를 앞둔 25일,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는 제이(유지태 분)와 한수현(이민정 분)의 재회를 포착했다. ‘빌런즈’는 첫...

    뉴스 썸네일
  • 1일 전, 데일리안

    AI 가속 페달 밟았지만…보안 싱크홀에 '급제동' [2025 결산-ICT]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에서는 넷플릭스 독주를 막기 위한 토종 OTT 간 합병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며 시너지 창출을 모색했다. 'AI 에이전트' 시대 개막… 단순 챗봇 넘어 '업무 파트너'로 통신사들은 AI와 ICT를 접목한 AICT 기업으로의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내고 있다. 3사 모두 2025년 신년사에서 AI...

    뉴스 썸네일
  • 2일 전

    [게임뉴스] 위메이드 및 카카오게임즈 주요 소식 외

    모든 이용자는 엔씨패밀리존에서 △엔씨(NC) MMORPG(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리니지M, 리니지2M, TL, BNS NEO, 아이온2 등) △통합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에서 서비스하는 고전 RPG(어스토니시아 스토리, 환세취호전 플러스) △애니메이션 서비스(라프텔)를 즐기고 누적 플레이∙시청 시간에 따라...

    뉴스 썸네일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