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테마 설명 테마록 63 위
  • 관련 종목 24
  • 상승 종목 5
  • 하락 종목 17
-4.24%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2.34%
  • 최저 등락률 +0.39%
  • 전체 거래 대금 13,070억
  • TOP5 거래 대금 12,906억

2024-04-25 22:38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코퍼스코리아 1,704 +2.34% 4억 2,700만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CJ ENM 76,600 +1.19% 33억 6,400만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디앤씨미디어 24,900 +1.01% 20억 7,200만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LG헬로비전 3,375 +0.60% 4억 2,200만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알로이스 1,276 +0.39% 5,300만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케이아이엔엑스 90,100 0.00% 9억 8,800만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아이스크림에듀 3,605 0.00% 3,900만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YG PLUS 4,040 -0.12% 5억 2,500만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SK텔레콤 51,000 -0.20% 169억 9,800만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LG유플러스 9,750 -0.31% 45억 2,600만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스튜디오드래곤 40,900 -0.61% 10억 7,100만 OTT로 드라마 공급
애니플러스 3,235 -0.61% 3억 5,400만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에이스토리 10,530 -0.94% 1억 6,600만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케이티알파 5,070 -1.17% 2억 1,400만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인크로스 9,160 -1.19% 2억 8,300만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NEW 3,110 -1.27% 1억 1,600만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쇼박스 3,735 -1.45% 11억 4,400만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KT 34,100 -1.59% 156억 3,200만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키이스트 5,650 -2.25% 2억 6,200만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삼성전자 76,300 -2.93% 1조 1,826억 100만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드림어스컴퍼니 2,750 -3.00% 1억 3,800만 SKT 자회사
퀀텀온 1,248 -4.00% 2억 4,400만 OTT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플랫폼 겨냥한 콘텐츠사업 진출 발표
SK스퀘어 77,800 -9.01% 670억 7,100만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모비데이즈 643 -9.69% 82억 5,200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5시간 전, 비즈니스포스트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 티빙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와 티빙이 각각 기대작 '종말의 바보'와 '여고추리반 시즌3'를 내세워 맞붙는다. 종말의 바보(왼쪽)와 여고추리반 시즌3 포스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와 티빙이 각각 기대작 '종말의 바보'와 '여고추리반 시즌3'를 내세워 맞붙는다. 종말의 바보는 '유아인 리스크...

  • 5시간 전, 시사오늘

    '구독료 인상' 티빙, 적자 탈출 안간힘…독이 될까 약이 될까?

    토종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티빙이 적자 탈출을 위해 구독료를 인상한다. 티빙은 2020년 CJ ENM으로부터 물적분할된 이후 한 번도 흑자를 기록하지... OTT 시장에서는 단독으로 한 플랫폼만 이용하는 사용자의 비율도 낮다. 티빙 단독 사용자 비율은 0.8%에 불과하며, 티빙을 포함해 2개의 앱을 사용하는...

  • 7시간 전, 이코리아

    토종 OTT도 구독료 줄인상...'스트림플레이션' 본격화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해외 기업의 구독 서비스가 잇따라 가격을 인상한 데 이어 토종 OTT 서비스들도 구독 가격을 올리면서 올 봄 '스트림플레이션... 또 3월에는 국내 OTT 업계 최초로 광고를 시청하는 대신 요금을 더 적게 내는 광고형 요금제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쿠팡은 쿠팡플레이 구독이...

  • 7시간 전, 세계일보

    토종 OTT 앱 사용자 점유율, 넷플릭스 넘었다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티빙과 웨이브의 애플리케이션(앱) 사용자 점유율이 넷플릭스 등 외세 OTT를 추월했다. 25일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국산 OTT 앱 사용자 점유율은 티빙 21%, 쿠팡플레이 23%, 웨이브 13% 등 총 57%로 넷플릭스(35%)와 디즈니플러스(8%)를 합한...

  • 8시간 전, 세계일보

    ‘오늘 무안타지만 퇴근할때 안타’…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을 보는 두가지 시...

    25일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국산 OTT 앱 사용자 점유율은 티빙 21%, 쿠팡플레이 23%, 웨이브 13% 등 총 57%로 넷플릭스(35%)와 디즈니플러스(8%)를 합한 43%를 넘었다. OTT 앱 주간 사용자 수 추이를 분석한 결과는 지난달 4주 차 기준 넷플릭스 약 685만명, 티빙 435만명...

  • 8시간 전, 더벨

    [더벨]OTT 티빙, 마케팅담당 임원 '컬리→배민 출신'으로

    CJ그룹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계열사 티빙(TVING)의 마케팅담당 임원이 컬리 출신의 구자영 경영리더에서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 출신의 하소라 경영리더로 변경됐다. 유료 가입자 증가 속 록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인사 조치로 분석된다. 23일 업계 관계자는 "구...

  • 8시간 전, 톱데일리

    토종 OTT 점유율, 넷플릭스 제쳤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앱 합산 점유율이 처음으로 넷플릭스를 제쳤다. 현재 합병 절차를 밟고 있는 티빙과 웨이브의 향후 이용자 확보도 순조로울 것이란 전망이다. 25일 시장분석업체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국산 OTT 앱 사용자 점유율은 티빙 21%, 쿠팡플레이 23...

  • 15시간 전

    "차라리 광고 볼래" 유튜브 가격 인상에 이통사 울상

    연계 요금제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패키지의 가격이 오르면서 가입자 이탈이 현실화하는 모습이다. 훨씬 저렴하지만 곧 판매가 중단되는... KT는 월 9만원 이상 요금제인 '5G 초이스'의 OTT 혜택(티빙·넷플릭스·디즈니 플러스 등) 중 유튜브 프리미엄을 선택하면 내달 1일부터 4450원의 추가 요금을...

  • 15시간 전, 디지털투데이

    '생존' 위해 뭉친다...티빙-웨이브 합병 속도내나

    티빙 로고, 웨이브 로고 [사진:각 사] 넷플릭스에 대항하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한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에 속도가 붙는... 하지만 넷플릭스의 OTT 시장을 독식이 더욱 굳어지면서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이 다시 속도를 붙는 모습이다. 티빙이 KBO 야구를 독점 중계하고...

  • 1일 전, 한국경제

    "유튜브 광고 봐야하나"…이통3사 OTT 요금제 '줄인상' 이유

    배 씨의 사례와 같이 국내 통신 3사가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결합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결합 요금제’ 가격을 줄줄이 올리고 있다. 소비자들은 월 1만원 이하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는 OTT 결합 요금제를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에서 찾아보기 힘들게 됐다. 플랫폼 구독료가 지난해...

더보기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