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테마 설명 테마록 40 위
  • 관련 종목 24
  • 상승 종목 7
  • 하락 종목 15
-5.47%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4.71%
  • 최저 등락률 +0.45%
  • 전체 거래 대금 0
  • TOP5 거래 대금 0

2024-05-25 08:06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CJ ENM 89,000 +4.71% 0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SK스퀘어 85,400 +2.52% 0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드림어스컴퍼니 2,740 +2.24% 0 SKT 자회사
애니플러스 2,800 +2.19% 0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스튜디오드래곤 44,300 +0.45% 0 OTT로 드라마 공급
KT 36,350 +0.28% 0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키이스트 6,410 +0.16% 0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NEW 3,200 0.00% 0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코퍼스코리아 1,429 0.00% 0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디앤씨미디어 27,900 -0.18% 0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SK텔레콤 51,800 -0.19% 0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LG유플러스 9,770 -0.41% 0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알로이스 1,300 -0.46% 0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YG PLUS 3,905 -0.51% 0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에이스토리 11,340 -0.53% 0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아이스크림에듀 3,620 -0.55% 0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케이티알파 5,170 -0.58% 0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쇼박스 3,500 -0.85% 0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LG헬로비전 3,130 -1.57% 0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케이아이엔엑스 84,500 -2.20% 0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인크로스 8,170 -2.51% 0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삼성전자 75,900 -3.07% 0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퀀텀온 1,342 -8.33% 0 OTT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플랫폼 겨냥한 콘텐츠사업 진출 발표
모비데이즈 2,875 -12.75% 0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3시간 전, 톱스타뉴스

    '독박투어2' 장동민, 속도위반 고백 "결혼 전, 본가 인사드리러 갔을 때 아이...

    이어 지난 1월 둘째 아들 축복이(태명)을 품에 안았다.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톱스타뉴스=]

  • 1일 전, 금강일보

    천안 K-컬처박람회 '한국 웹툰' 집중 조명

    지난 1월 넷플릭스, 크론치롤, 애니플러스 등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나 혼자만 레벨업'은 인기순위 상위권에 오를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5월 현재 넷마블에서 역할수행게임(RPG) 게임으로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해 사전 등록자 수 1500만 명을 돌파했다. 전시관은 웹툰...

  • 3일 전, 미디어오늘

    고물가시대 OTT 싸게 보는 법 총정리해드립니다

    OTT 구독 요금이 높아지는 스트림플레이션(스트리밍+인플레이션)이 현실화되고 있다. 1인당 평균 OTT 구독 개수가 2.1개에 달하는 상황에서 이용자들의 구독료 부담은 더 늘어날 수밖에 없다. 이에 OTT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넷플릭스·쿠팡플레이·디즈니플러스·티빙...

  • 3일 전, 전자신문

    티빙-웨이브 합병 임박…'넘버원 K OTT' 탄생

    합병이 완료되면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가 탄생하게 된다. 두 회사가 힘을 합쳐 지상파, 종편, CJ ENM, KT스튜디오지니 등을 아우르는 K콘텐츠 수급 역량을 확보, 넷플릭스와 겨룬다는 복안이다. ◇티빙·웨이브, 본계약 체결 임박…국내 최대 OTT 탄생 현재 티빙은 CJ ENM(48.85%)이 최대...

  • 4일 전, 디지털타임스

    콘진원, 2024 한-아세안 K-콘텐츠 비즈위크 성료

    해외에서는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호주 방송사를 비롯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기업, 배급사, 애니메이션 제작사 등 총 126개사, 180명이 참가했다. 특히 올해는 콘텐츠 바이어 뿐만 아니라 패션·식품·항공·유통·소비재 등 연관산업 바이어를 초청해 K-콘텐츠의 IP를 활용한...

  • 5일 전, 한국경제

    40% 오른 유튜브 구독료, 카드만 잘써도 '무료'

    OTT) 요금이 40% 넘게 인상됐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는 월 1만450원에서 1만4900원으로 42.6% 뛰었다. 디즈니플러스 구독료도 9900원에서 1만3900원으로 40% 올랐다. 넷플릭스 역시 가장 저렴한 요금제 가격이 9500원에서 1만3500원으로 42.1% 인상됐다. 고물가 시대를 맞아 조금이라도 저렴한 구독료로 OTT...

  • 5일 전, 한국경제

    [단독] LG, 메타와 'XR 동맹' 안 한다…새 파트너 찾기 시동

    이 회사가 거느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마존 프라임’은 다양한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를 앞세워 2억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마존에는 XR용 OS가 없는 만큼 OS는 구글이 개발 중인 안드로이드를 적용할 가능성이 있다. 일각에선 LG전자가 협업 대신 독자 개발에 나설 수도 있다는 분석을...

  • 6일 전, 이데일리

    '선재 업고 튀어' 화제성 2주 연속 1위…해외도 인기

    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플랫폼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5월 2주 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58.37%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는 TV-OTT 출연자 종합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각각 1위, 2위, 3위로 상위권을 휩쓸었다. 아시아 범지역 OTT 뷰(VIu)...

  • 7일 전, EBN

    ‘IPTV 점유율 후퇴’ KT…미디어·콘텐츠 투자 힘 준다

    KT IPTV 가입자 882만명, 직전 반기 대비 4만여명↓ OTT 이용률 증가 및 콘텐츠·마케팅 경쟁 확대 영향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적극, AI 기술로 이용 편의성 제고 국내 IPTV(인터넷TV) 1위 사업자 KT가 지난해 하반기 가입자 감소를 겪은 것으로 나타났다. IPTV 시장 내 콘텐츠·마케팅 경쟁 확대와 OTT...

  • 8일 전, 인베스트조선

    [Invest]새판짜기 장고 SK그룹, SK스퀘어 거래는 시간 찍어놓고 독려

    회사 거래 중 일부는 종결 시한까지 정해 성과를 내라 독려하는 분위기다.한 투자업계 관계자는 “그룹 고위층에서 시간을 정해두고 거래를 끝내라 강조하고 있어 SK스퀘어 경영진과 임원들이 상당한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토종 OTT 콘텐츠웨이브(Wavve)와 티빙(TVING)의 합병이 가시화하고 있다....

더보기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