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테마 설명 테마록 176 위
  • 관련 종목 23
  • 상승 종목 11
  • 하락 종목 12
+3.07%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4.95%
  • 최저 등락률 +0.92%
  • 전체 거래 대금 19,314억
  • TOP5 거래 대금 19,162억

2025-11-18 02:57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코퍼스코리아 1,462 +4.95% 10억 1,900만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SK스퀘어 304,500 +4.64% 1,423억 7,900만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삼성전자 100,600 +3.50% 1조 7,150억 1,000만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YG PLUS 6,070 +1.34% 31억 9,500만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CJ ENM 65,800 +0.92% 13억 4,000만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NEW 2,060 +0.73% 2억 5,100만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케이티알파 5,700 +0.53% 2억 4,900만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인크로스 6,760 +0.30% 1억 1,700만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알로이스 1,088 +0.28% 6,700만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아이스크림에듀 1,916 +0.26% 8,700만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LG유플러스 15,580 +0.13% 155억 8,300만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키이스트 4,145 -0.12% 2억 500만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LG헬로비전 2,400 -0.21% 1억 8,600만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KT 49,900 -0.40% 102억 2,200만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에이스토리 7,170 -0.42% 9,300만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SK텔레콤 53,600 -0.56% 329억 9,700만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쇼박스 2,375 -0.63% 2억 3,100만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케이아이엔엑스 86,100 -0.81% 16억 2,100만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스튜디오드래곤 39,300 -0.88% 22억 5,300만 OTT로 드라마 공급
드림어스컴퍼니 1,690 -1.74% 1억 1,200만 SKT 자회사
모비데이즈 1,653 -1.84% 2억 4,400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애니플러스 3,420 -4.20% 27억 9,600만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디앤씨미디어 13,570 -4.50% 11억 9,000만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2시간 전, TECH M

    KT 리더십 교체, 티빙-웨이브 합병 새 변수 될까

    '반대표' KT스튜디오지니 입장 선회 관심 OTT업계에서는 콘텐츠·미디어 사업 전략을 다각도로 조정해온 KT가 새로운 리더십 아래 미디어 포트폴리오를... 지난 8월 부산에서 열린 'OTT·FAST 산업의 AI 혁신 현장 간담회'에 참석한 류제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차관은 CJ ENM 측에 진행 상황을 물었다....

    뉴스 썸네일
  • 17시간 전, 아이뉴스24

    '유료방송 침체'의 민낯…LG헬로비전 노조는 왜 거리로 나왔나

    그 사이 유료방송 시장은 IPTV·OTT 중심으로 재편됐다. LG헬로비전은 가입자 감소와 수익성 악화를 버티기 위해 인력·설비 투자를 줄였고 비용 효율화... IPTV 3사는 가입자 유지 전략으로 OTT·AI 서비스로 외연을 넓혔지만 케이블TV 사업자는 원가 절감에 몰렸다. 가입자 감소 → 매출 정체 → 투자 축소...

    뉴스 썸네일
  • 1일 전

    루크 강 사장, "디즈니 혁신, 독창적 스토리텔링, 아태 크리에이터와의...

    디즈니플러스가 K-콘텐츠와 한국 OTT시장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지난 13일(목) 홍콩 란타오섬의 홍콩디즈니랜드 리조트에 위치한... 이 지역에서의 번들 상품 확장은 디즈니+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팬들이 우리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지역별 시장의 번들 전략을...

    뉴스 썸네일
  • 1일 전, 한국경제

    넷플릭스, 쿠팡·티빙 따돌리려 할인공세…수익은 내리막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점유율을 방어하기 위해 할인·제휴를 늘리면서 이용자당 매출(ARPU)이 줄어들어서다. 16일 대체 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 불붙은 OTT 이용자 확보 경쟁 쿠팡플레이, 광고보면 무료 시청…지난달 월간이용자 800만명 육박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티빙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

    뉴스 썸네일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