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1 09:16 기준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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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 57,700 | +2.67% | 26억 7,000만 |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
삼성전자 | 62,600 | +2.62% | 1,832억 2,100만 |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
스튜디오드래곤 | 48,900 | +2.52% | 6억 2,000만 | OTT로 드라마 공급 |
케이아이엔엑스 | 90,900 | +2.13% | 3억 5,100만 |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
애니플러스 | 5,790 | +2.12% | 6억 9,300만 |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
SK스퀘어 | 187,300 | +2.02% | 212억 2,600만 |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
NEW | 2,230 | +1.36% | 800만 |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
쇼박스 | 2,885 | +1.23% | 7,400만 |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
SK텔레콤 | 55,900 | +1.08% | 39억 9,300만 |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
디앤씨미디어 | 18,360 | +1.05% | 2억 4,300만 |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
키이스트 | 4,440 | +1.02% | 5,000만 |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
코퍼스코리아 | 1,086 | +1.02% | 600만 |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
CJ ENM | 70,400 | +1.00% | 2억 3,800만 |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
에이스토리 | 10,510 | +0.96% | 2,500만 |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
인크로스 | 8,690 | +0.93% | 2,500만 |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
LG유플러스 | 14,960 | +0.88% | 20억 1,900만 |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
LG헬로비전 | 3,025 | +0.50% | 2억 8,300만 |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
아이스크림에듀 | 1,982 | +0.46% | 1,400만 |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
드림어스컴퍼니 | 1,945 | +0.36% | 400만 | SKT 자회사 |
알로이스 | 924 | -0.22% | 700만 |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
케이티알파 | 5,180 | -0.38% | 2,500만 |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
모비데이즈 | 1,818 | -0.44% | 7,800만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
YG PLUS | 9,830 | -3.06% | 22억 9,400만 |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
2021-02-24 14:01 발행
2021-01-21 09:27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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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TV
4일 전, e대한경제
[이재명 정부, 이 기업을 주목하라] CJ그룹, ‘K컬처 300조 생태계’ 최...
티빙은 국산 OTT 지원 정책 수혜 1순위로 꼽힌다. 현재 티빙과 웨이브 합병으로 국내 OTT 시장 2위를 확보한 상황에서 정부의 국산 OTT 지원 정책은 직접적 도움이 될 전망이다. CJ ENM은 2027년까지 티빙 1500만 구독자 달성을 목표로 설정하고 있다. CJ제일제당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현재 비비고 만두는 미국...
4일 전, 이투데이
TV홈쇼핑 블랙아웃, 또 반복되지 말란 법 없다[데스크 시각]
드라마, 예능 등 공중파 TV 프로그램마저 OTT로 즐기는 시대에 누가 ‘본방 사수’를 한단 말인가. 이처럼 시대는 변했는데, 변하지 않고 있는 것이 바로 TV홈쇼핑과 유료방송사업자(IPTV·케이블TV·위성방송) 간 ‘송출수수료’ 줄다리기 싸움이다. 송출수수료는 TV홈쇼핑사가 유료방송사업자에게 채널을...
4일 전, 스포츠월드
[잠실 현장] “울지 않겠다고 했는데” 전설의 퇴장… 김재호, 눈물의 ...
사진=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 캡처 마지막이기에 벅차 오르는 감정을 숨기기 어려웠다. 이날 사전 인터뷰부터 자신만만하게 “울지 않겠다”던 김재호는 잠실 구장 유격수 자리에서 입맞춤을 하며 펑펑 눈물을 흘렸다. 경기 뒤 열린 그의 은퇴식 프로그램은 ‘BEARS’의 알파벳을 본따 Begin, Evolution...
4일 전
'내남편과결혼해줘' 일본판 한국 상륙
이는 글로벌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일본 현지 시청자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관심도 동시에 입증되었다.... 공개 이후 일본 프라임 비디오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과거 tvN에서 방영된 한국판 원작 드라마 역시 일본에서 다시 주목받으며 내 역주행을 기록...
4일 전, 이투데이
tvN, 일본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편성
공개 직후 일본 프라임 비디오 1위를 기록했으며, 글로벌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 기준에서도 높은 순위를 유지 중이다. 또한 tvN에서 방영된 한국판 '내 남편과 결혼해줘' 역시 일본 내 시청률이 동반 상승하며 프라임 비디오 TOP10 상위권에 재진입하는 역주행 현상까지 나타났다....
4일 전, 오마이뉴스
TV 시청률 저조·유튜브에선 대박... '지구오락실3'의 명과 암
OTT·숏츠 영상에 최적화된 제작 기법 ▲ tvn "뿅뿅 지구오락실3' ⓒ CJ ENM 이번 <지구오락실3>은 tvN 예능의 간판 나영식 PD를 비롯한 제작진의 고민... 이에 반해 일명 '나PD 굴욕 영상'으로도 불리는 지락이들 제작 숏폼 영상이 단숨에 2000만 조회수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재생수, 유튜브 편집본 등에 대한...
4일 전, 디지털데일리
[OTT레이더] 연프 또 도전하는 넷플릭스, 이번엔 모태솔로?
디지털데일리가 여러분을 위해 주말에 볼 만한 OTT추천작을 준비했습니다.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티빙·쿠팡플레이·웨이브·왓챠 등 국내외 주요 OTT의 숨은 보석 같은 콘텐츠들을 엄선했습니다. 이번 휴일,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집자 주> "우리도 제발 연애를 하고 싶다" ◆ 넷플릭스...
4일 전
LG유플러스, '유플레이' 출시 1주년…40% 요금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편, 지난해 6월 출시한 '유플레이'는 해외 OTT 오리지널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시리즈, 애니메이션까지 전 장르를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으로 비아플레이(VIAPLAY), 와우와우(WOWOW), 빌리빌리(Bilibili), 카날플러스(Canal+), 크런치롤 등의 해외 사업자들과 협업해 약 9만여 편의...
5일 전, 글로벌이코노믹
CJ ENM, 티빙-웨이브 합병 시동…콘텐츠·MAU 모두 확대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OTT MAU 1위는 넷플릭스로, 1449만9273명으로 집계됐다. 전월 대비 소폭(6032명) 감소한 수치다. 반면... CJ ENM은 토종 OTT 간 합병을 통해 넷플릭스 등 글로벌 대형 플랫폼과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겠다는 입장이다. 다만 2대 주주인 KT가 합병에 대해 입장을...
5일 전, 한국경제
스포티비 '끄고', 쿠팡 '켠다'…OTT 스포츠 중계권 전쟁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들의 스포츠 중계권을 따내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인기 스포츠 종목은 중계권 계약 금액이 연간 수백억원에 달할... 쿠팡플레이, CJ ENM이 운영하는 티빙 등이 이런 이유에서 최근 스포츠 중계권을 대거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다. 두꺼운 팬덤이 강점 그중에서도...
자동차 부품 | +17.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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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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