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테마 설명 테마록 146 위
  • 관련 종목 23
  • 상승 종목 7
  • 하락 종목 16
-2.08%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2.65%
  • 최저 등락률 +0.57%
  • 전체 거래 대금 7,726억
  • TOP5 거래 대금 7,666억

2025-12-18 10:01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SK스퀘어 290,500 +2.65% 189억 4,600만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스튜디오드래곤 41,250 +1.85% 21억 5,500만 OTT로 드라마 공급
NEW 2,095 +1.70% 4,300만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알로이스 1,241 +0.89% 3,000만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애니플러스 3,505 +0.57% 1억 1,100만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에이스토리 7,120 +0.56% 4,800만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케이아이엔엑스 122,300 +0.41% 6억 8,400만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YG PLUS 6,730 -0.15% 28억 7,900만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케이티알파 5,760 -0.17% 6,000만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쇼박스 2,460 -0.20% 1,800만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삼성전자 107,500 -0.37% 7,385억 7,100만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SK텔레콤 52,800 -0.38% 40억 7,500만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LG헬로비전 2,375 -0.42% 1,300만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모비데이즈 1,608 -0.43% 1억 8,900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KT 53,600 -0.56% 19억 200만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LG유플러스 15,190 -0.85% 18억 8,100만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인크로스 6,860 -0.87% 2,300만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CJ ENM 61,900 -1.12% 3억 5,800만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키이스트 3,980 -1.24% 5,200만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드림어스컴퍼니 1,577 -1.25% 1,700만 SKT 자회사
아이스크림에듀 1,841 -1.45% 2,100만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디앤씨미디어 12,000 -1.48% 6,500만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코퍼스코리아 1,468 -4.98% 4억 2,400만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2시간 전, 이데일리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실적 턴어라운드 기대-한투

    제작 편수 증가가 실적 개선을 이끌 것이라고 예상했다 “제작 편수는 작년과 올해 각각 18편, 21편이었지만 내년은 27편으로 증가한다”며 “글로벌 OTT 수요가 견조하고 적극적인 실비 정산과, AI를 통한 적극적인 비용효율화도 동시 진행 중”이라고 했다. 김 연구원은 “작품당 제작비도 지난해 대비...

  • 1일 전, 스포츠경향

    이성욱, ‘닥터X: 하얀 마피아의 시대’ 의사 배흥곤 역 출연

    이성욱은 OTT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와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쿠팡플레이 ‘미끼’,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 굵직한 작품들 속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 변주를 선보이며 활약을 이어왔다. 특히 SBS 드라마 ‘트라이 : 우리는 기적이 된다’와 넷플릭스 시리즈...

    뉴스 썸네일
  • 1일 전, 디지털데일리

    “헌법적으로, 헌법에 따라”…김종철 후보자, 미디어 산업 정책 리더십...

    유료방송과 OTT 간 규제 역차별, KT 해킹 사건에 따른 이용자 보호 문제 등이 쟁점으로 떠올랐고, 김 후보자는 관련 사안에 대해 “규제 개선이 필요하다”... 김 후보자는 이날 “미디어 통합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의 방송·통신 중심 업무에 미디어 기능이 추가됐다”며 “향후에는 분야 역시 통합적으로...

    뉴스 썸네일
  • 1일 전, 파이낸셜뉴스

    [단독] SK브로드밴드, 2차 희망퇴직 실시…유료방송 침체에 구조조정 칼...

    콘텐츠 시장 주도권이 방송사에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로 넘어가면서 유료방송 업계는 구조적 성장 침체 국면에 들어선 지 오래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 유료방송 가입자는 3636만명으로, 2024년 상반기 대비 1만 9964명 감소했다. 2023년 하반기 이후 2개 분기 연속 감소세다. TV...

    뉴스 썸네일
  • 1일 전, 머니투데이방송

    잘 만든 CJ ENM 드라마, 국내 안방 잡고 글로벌서도 승승장구

    CJ ENM 드라마 작품들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가 발표한 2025년 TV-OTT 드라마 종영작 화제성 순위 톱10에서 최다 랭크를 기록했다. tvN '언젠가는... 또한 1월부터 11월까지의 조사 결과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총 19번 1위에 오르며, 최다 1위를 기록한 플랫폼으로 기록됐다. 또한 '제3회 2025...

    뉴스 썸네일
  • 1일 전, 더블유

    2025 연말결산, 아듀 Vol 2

    OTT는 이미 일상의 플랫폼이었고, 야구는 자연스레 그 친숙한 화면 속으로 스며들었다. 문턱이 낮아지자 라이트팬 유입이 봇물 터지듯 일어났다. 여기에... “향후 OTT의 가장 큰 무기이자 가장 효율적인 콘텐츠는 스포츠와 숏폼이다.” 올 초 티빙 CCO 민선홍은 <더블유>에 이렇게 전했는데, 그 적시타는 제대로...

    뉴스 썸네일
  • 1일 전, 앳스타일

    '폭군의셰프'→'태풍상사'까지, 올해도 tvN 드라마 빛났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2025년 TV-OTT 드라마 종영작 화제성 TOP10에 CJ ENM 드라마가 최다 랭크를 기록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폭군의 셰프', '견우와 선녀', '미지의 서울', '태풍상사' 등 5개 작품이 TOP10에 올랐으며, 1월부터 11월까지 총 19번 1위를 기록하며 최다...

    뉴스 썸네일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