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0 16:12 기준
|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 CJ ENM | 63,700 | +5.12% | 0 |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
| 모비데이즈 | 1,647 | +3.39% | 0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
| YG PLUS | 6,790 | +3.35% | 0 |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
| 스튜디오드래곤 | 41,900 | +2.70% | 0 | OTT로 드라마 공급 |
| LG헬로비전 | 2,410 | +1.69% | 0 |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
| KT | 53,800 | +1.51% | 0 |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
| NEW | 2,090 | +1.46% | 0 |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
| 인크로스 | 6,900 | +1.32% | 0 |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
| 애니플러스 | 3,515 | +1.01% | 0 |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
| SK텔레콤 | 53,500 | +0.94% | 0 |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
| 에이스토리 | 7,150 | +0.70% | 0 |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
| 케이티알파 | 5,820 | +0.52% | 0 |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
| LG유플러스 | 15,130 | +0.46% | 0 |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
| 디앤씨미디어 | 12,350 | +0.32% | 0 |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
| 알로이스 | 1,227 | 0.00% | 0 |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
| SK스퀘어 | 290,500 | 0.00% | 0 |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
| 아이스크림에듀 | 1,852 | -0.11% | 0 |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
| 드림어스컴퍼니 | 1,573 | -0.51% | 0 | SKT 자회사 |
| 삼성전자 | 106,300 | -1.21% | 0 |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
| 쇼박스 | 2,425 | -1.22% | 0 |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
| 케이아이엔엑스 | 120,100 | -3.30% | 0 |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
| 코퍼스코리아 | 1,384 | -4.02% | 0 |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
| 키이스트 | 3,590 | -9.11% | 0 |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
2021-02-24 14:01 발행
2021-01-21 09:27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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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시즌제가 100% 사전 제작으로 이뤄지는 OTT 시대로 접어들면서, 문제 발생 이후 이에 대처하거나 수정할 여지는 사실상 사라졌다. 최근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딥페이크 기술을 통해 페이스 스와프(Face Swap) 방식이 대안으로 거론되기도 하지만, 아직까지 시청자들이 정서적으로 이를 받아들이기는 쉽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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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부품 | +17.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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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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