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9 02:59 기준
|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 코퍼스코리아 | 1,530 | +4.65% | 13억 5,900만 |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
| NEW | 2,065 | +0.24% | 1억 6,200만 |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
| 아이스크림에듀 | 1,918 | +0.10% | 1억 2,500만 |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
| 쇼박스 | 2,370 | -0.21% | 3억 7,400만 |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
| 케이티알파 | 5,680 | -0.35% | 3억 8,700만 |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
| 알로이스 | 1,084 | -0.37% | 1억 2,300만 |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
| 스튜디오드래곤 | 38,800 | -1.27% | 22억 4,600만 | OTT로 드라마 공급 |
| YG PLUS | 5,990 | -1.32% | 48억 5,100만 |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
| KT | 49,200 | -1.40% | 104억 4,000만 |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
| LG헬로비전 | 2,365 | -1.46% | 2억 800만 |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
| SK텔레콤 | 52,700 | -1.68% | 330억 3,900만 |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
| CJ ENM | 64,500 | -1.98% | 27억 3,400만 |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
| 인크로스 | 6,590 | -2.51% | 2억 1,800만 |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
| 삼성전자 | 97,800 | -2.78% | 1조 8,440억 1,000만 |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
| LG유플러스 | 15,120 | -2.95% | 140억 9,700만 |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
| 드림어스컴퍼니 | 1,639 | -3.02% | 1억 4,500만 | SKT 자회사 |
| 키이스트 | 4,015 | -3.14% | 3억 9,400만 |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
| 케이아이엔엑스 | 83,200 | -3.37% | 15억 1,800만 |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
| 애니플러스 | 3,300 | -3.51% | 14억 9,700만 |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
| 에이스토리 | 6,910 | -3.63% | 2억 3,700만 |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
| 모비데이즈 | 1,582 | -4.30% | 2억 4,400만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
| 디앤씨미디어 | 12,890 | -5.01% | 10억 500만 |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
| SK스퀘어 | 283,500 | -6.90% | 2,076억 6,400만 |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
2021-02-24 14:01 발행
2021-01-21 09:27 발행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
메타버스
애플TV
5시간 전, STN SPORTS
또? KBO, 티빙과 유무선 우선 협상 타결…"차기 유무선 중계권 계약 진행...
그러나 CJ ENM과 협상 후 팬들은 해당 중계권자가 보유한 OTT 플랫폼 티빙 이용권을 구매해야 시청이 가능해졌다. 대다수의 국내 프로스포츠가 유료 시청 환경으로 전환되게 됐다. 지난해부터 티빙의 리그에 대해 몰이해, 중계 중 끊김 현상 발생, 광고로 인한 경기 일부 장면 시청 불가 등 여러 사건과...
5시간 전, 헤럴드경제
“야구 돈 내고 봐? 한때는 다들 욕했는데”…티빙 ‘1000억’ 잭팟 또 ...
OTT 콘텐츠 경쟁에서 ‘스포츠 중계권’이 핵심 요소가 된 만큼, 이번 중계권 확보가 티빙의 도약에 또한번 힘을 실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티빙, 디즈니+, 웨이브 등 3사가 국내 최초로 ‘3자 OTT 결합 구독 모델’을 출시하며,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넷플릭스 견제에 힘을 모으고 있다. [티빙 제공]...
13시간 전, 톱스타뉴스
김유정 1위·이유미–전소니 질주…이준호·지창욱까지 TOP5 장악한 46주...
11월 18일 기준 집계 결과에 따르면 11월 10∼16일 동안 방영·방영 예정인 TV·OTT 드라마와 출연자를 대상으로 분석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 아역 시절부터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영화·OTT, 웹콘텐츠와 OST까지 매체 전반을 오가며 쌓아 온 연기 내공과 "사극 퀸"으로 축적한 긴 호흡의 몰입력은...
13시간 전, SBS Biz
티빙·웨이브·디즈니+, 월 2만1천500원으로 한 번에
디즈니+, 티빙, 웨이브 등 주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 요금제가 출시됐습니다. 디즈니코리아와 티빙은 디즈니+, 티빙, 웨이브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번들 상품을 출시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3개 플랫폼의 스탠더드 상품을 묶은 요금제는 월 2만 1천500원으로...
13시간 전, 이코노믹리뷰
디즈니와 티빙의 연합, 한국 OTT 시장 '게임 체인저' 될까? … 18일, 디즈...
디즈니+의 티빙 번들제 요금과 콘텐츠 유통에 대해 루크 강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은 지난 13일 홍콩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2025' 오프닝 연설에서 "로컬 OTT의 해외 콘텐츠 공급까지 아우르는 디즈니+의 새로운 협력 모델"이라고 밝힌 바 있다. 토니 자메츠코프스키(Tony...
22시간 전
'토종 OTT' 티빙-웨이브, 합병 준비 '착착'
이번 편입은 통합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추진 과정에서 예상됐던 조치로, 사실상 양사의 통합 경영 체제 구축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업계 관계자는 "지배력 편입은 통합 OTT의 회계·투자·콘텐츠 전략을 단일 체계에서 판단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라며 "공식 합병 이전에도 실질적 통합 효과는...
1일 전, 노컷뉴스
디즈니+·티빙·웨이브 한 번에 본다…"'게임 체인저' 기대"
핵심요약 첫 글로벌·국내 OTT 파트너십 체결…결합 이용권 2종 출시 국내외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이 첫 3차 결합 이용권을 선보인다. 18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티빙에 따르면 한 번의 구독으로 디즈니플러스(+)·티빙·웨이브 3개 플랫폼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3 PACK'이 출시했다. '3 PACK'은...
| 자동차 부품 | +17.47 %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