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7 01:24 기준
|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 코퍼스코리아 | 1,558 | +8.57% | 10억 9,500만 | 일본 시장 내 한류콘텐츠 배급. 아마존과 OTT사업 진행 중. |
| SK스퀘어 | 270,000 | +3.85% | 1,582억 7,500만 | 자회사 콘텐츠웨이브, OTT 플랫폼 'wavve' 운영 |
| LG유플러스 | 15,390 | +2.81% | 227억 1,100만 | 어린이 콘텐츠 사업 조직 'U+아이들나라' 분사통해 OTT 서비스 진출.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
| KT | 49,350 | +1.86% | 193억 3,900만 | OTT업체 디즈니플러스와 업무 제휴 |
| SK텔레콤 | 53,500 | +1.52% | 530억 4,400만 | 자회사 SK브로드밴드가 애플과 제휴를 통해 B tv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애플TV 제공 |
| 인크로스 | 6,730 | +1.51% | 1억 5,000만 | SKT 최대주주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
| 드림어스컴퍼니 | 1,579 | +1.41% | 8,400만 | SKT 자회사 |
| 디앤씨미디어 | 13,770 | +1.10% | 2억 1,300만 |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IP보유 |
| 알로이스 | 1,015 | +0.89% | 3,400만 |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사업 영위. |
| LG헬로비전 | 2,385 | +0.63% | 2억 8,600만 | 디즈니플러스의 OTT 서비스 제휴 |
| 모비데이즈 | 1,613 | -0.25% | 2억 700만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 시장 진출 검토. 왓챠 지분 투자 검토 중 |
| 에이스토리 | 7,310 | -0.27% | 2억 3,900만 | 드라마, 방송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
| 케이티알파 | 5,170 | -0.39% | 1억 6,300만 |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쿠팡과 협업해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출시. |
| YG PLUS | 6,680 | -0.60% | 56억 4,000만 | 애플TV 첫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인 닥터브레인 제작 |
| 쇼박스 | 2,410 | -0.62% | 3억 9,200만 | 쿠팡이 론칭한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 흥행작 공급 사실 부각. |
| 애니플러스 | 3,545 | -0.70% | 12억 300만 |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 '라프텔' 인수 |
| NEW | 2,005 | -0.74% | 1억 3,600만 |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 OTT 콘텐츠 제작사업 영위. |
| 아이스크림에듀 | 1,884 | -1.15% | 1억 1,100만 | 21년4월 자회사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쿠팡의 동영상 스크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유·초·중등용 교육 영상 콘텐츠 약 1,000여편을 공급하는 계약 체결. |
| 삼성전자 | 99,200 | -1.39% | 2조 8,632억 5,500만 | AVOD 방식의 OTT 플랫폼 '삼성 TV플러스' 운영. |
| CJ ENM | 64,800 | -2.11% | 49억 8,300만 | 자회사 TVING(티빙)이 OTT 사업 영위 |
| 케이아이엔엑스 | 91,100 | -2.25% | 12억 400만 | 서버운영 및 관리 저장시설을 임대해주는 ‘IDC’와 인터넷 가입자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케 하는 ‘IX’ 서비스 제공 |
| 키이스트 | 4,555 | -2.46% | 2억 8,500만 | SKT 자회사간 상호지분 관계에 있는 드라마 제작사 |
| 스튜디오드래곤 | 40,750 | -3.55% | 94억 1,300만 | OTT로 드라마 공급 |
2021-02-24 14:01 발행
2021-01-21 09:27 발행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
메타버스
애플TV
44분 전
스튜디오드래곤, '폭군의 셰프' 흥행 힘입은 3Q
다수 히트작 선보인 결과 영업이익 턴어라운드…자체 제작 IP 강화도 스튜디오드래곤이 올해 3분기 대표작 '폭군의 셰프'의 흥행과 글로벌 OTT향... 3분기 TV와 OTT를 포함한 총 방영 회차는 전년 동기 대비 13회, 직전 분기 대비 31회 늘어난 72회로, 글로벌 판매가 확대되며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18시간 전
[오늘(6일)의 경제·산업 주요 일정·행사] 'ESG 테크 앤 데이터 포럼' 등
국제OTT포럼 (10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 2025 정책엑스포 (10시30분, 호텔 ICC)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2025 미래유망기술컨퍼런스'(제20회) 개최 (13시~17시30분, 서울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401호))△ 산림청 산하 한국임업진흥원, '숲푸드 포럼' 개최 (괴산군)...
18시간 전, 오마이뉴스
"호찌민 저녁 뉴스에 등장한 영화, 시작은 교민 사업가의 제안이었다"
극장에 오니 OTT 이상의 무언가가 있구나 그런 체험을 줄 수 있어야 한다. 개인적으로 제 연출도 연출이겠지만 우리 영화에 출연한 배우가 연기 잘한다는 소릴 듣는 게 제일 좋다. 속도가 좀 느려도 정확하게 가고자 했다. 베트남 스태프들과 협업 경험이 없기에 초반에 우려의 말도 나왔지만 제가 오히려 싫은...
1일 전, 더그루
CJ포디플렉스, '지드래곤 인 시네마' 70개국 누빈다…K콘텐츠 확대
OTT 경쟁 속에서 K-팝 공연 콘텐츠가 오히려 극장 프리미엄 체험 수요를 견인하며 수익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5일 CJ포디플렉스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추가 계약을 통해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 배급 범위를 유럽·중동·중남미 등 약 70개국으로 넓혔다. 지난달 29일 첫...
1일 전, 비즈트리뷴
[브리프] 삼성전자 LG전자 롯데 LG유플러스 코웨이 금호석화 씽크프리 ...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webOS를 탑재해 별도 기기 연결 없이 LG채널, OTT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LG 무드메이트'는 6일부터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LGE.COM)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하가는 99만 원이다. ■ 롯데, 사내벤처 프로그램 '롯데 유니콘 밸리' 출범 ⓒ롯데 롯데가 그룹 통합 사내벤처 프로그램인...
| 자동차 부품 | +17.47 %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