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 01:55 기준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코웨이 | 87,700 | +6.17% | 230억 7,600만 | 제습공기청정기(APD-1015B, APT-1014E 등) 제품군을 출시하여 판매. |
쿠쿠홈시스 | 22,800 | +2.24% | 8억 2,200만 | 기존 쿠쿠전자에서 렌탈사업부문이 분할되어 재상장된 업체.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 등 생활가전 렌탈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공기청정제습기(AC-24W20FW, AC-12Y10FW(I) 등)를 출시. |
신일전자 | 1,546 | +1.38% | 5억 500만 | 선풍기, 제습기, 난로, 밥통/밥솥, 환풍기, 청소기 등을 생산, 판매하는 소형가전 전문 제조업체. |
에스씨디 | 1,431 | +1.06% | 8,400만 | 냉장고 관련부품(타이머, 냉매벨브, 댐퍼, 아이스메이커)과 에어콘 관련부품(BLDC모타, 스태핑모터), 기타 가전제품용 부품 사업을 영위. |
하이트진로 | 19,330 | +0.36% | 12억 7,400만 | 국내 대표적인 주류업체. 소주(참이슬, 참이슬fresh, 과일소주 등), 맥주(테라, 하이트, 맥스, 드라이d, 필라이트 등), 복분자 와인, 이슬톡톡, 망고링고 등을 생산. 여름에 매출비중이 높은 경향. |
빙그레 | 94,600 | +0.21% | 36억 8,900만 | 우유 및 유음료, 아이스크림 사업영위 업체. 냉장품목군의 주요제품으로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등. 냉동 및 기타품목군의 주요 제품으로는 더위사냥, 투게더, 메로나, 끌레도르, 비비빅, 슈퍼콘 등. |
롯데하이마트 | 7,540 | +0.13% | 7,300만 | 롯데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가전제품 소매업체. 여름철에는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의 판매 비중이 높아지는 등 전자제품 판매가 계절적인 요인에 영향을 크게 받음. |
롯데칠성 | 109,700 | 0.00% | 16억 1,000만 | 롯데그룹 계열의 업계 상위 종합음료 업체. 주요 매출품목과 상표로는 탄산음료(칠성사이다), 주스(델몬트주스), 커피(레쓰비), 주류(처음처럼, 클라우드), 먹는샘물(아이시스) 등. 음료산업 특성상 매출이 계절적 요인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특징 보유. |
오텍 | 2,545 | 0.00% | 7,200만 | 냉난방기기 및 공조관련제품 생산업체인 오텍캐리어(주)를 계열사로 보유. |
동우팜투테이블 | 1,952 | -0.05% | 1,700만 | 닭고기 원료육 전문업체. 농림수산식품부지정 가축(육계)계열화 업체로서 양계, 종란, 부화, 사육, 가공, 판매에 이르는 전과정을 일괄적으로 영위. 삼복이 있는 여름(6월~8월)에 소비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계절적인 영향을 받음. |
파세코 | 7,000 | -0.14% | 9억 3,200만 | 여름용 계절가전 사업(냉방 및 제습기 등) 진출. 써큘레이터, 제습 겸용 이동식 에어컨 등 판매. |
롯데웰푸드 | 118,500 | -0.25% | 7억 8,500만 | 롯데그룹계열의 업계 상위 제과업체로 빙과제품(월드콘, 설레임) 등을 생산, 판매. 빙과제품의 경우 매출이 계절적 요인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특징 보유. |
이지홀딩스 | 3,430 | -0.29% | 4억 6,500만 | 닭고기업체 마니커, 오리제품의 생산 및 판매업체 정다운의 최대주주로 여름철 보양식품 선호에 따른 육계 수요 증가 기대감. |
태경케미컬 | 11,760 | -0.42% | 1억 2,600만 | 탄산가스를 공급받아 고순도의 액체탄산과 드라이아이스의 제조 공급. 하절기에 음료 및 빙과 부문에서의 추가수요로 인한 특수 발생과 기온이 상승할 경우 수요가 증대하는 등의 계절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음. |
3S | 2,320 | -0.43% | 14억 4,900만 | 냉동공조용 설비 제작 전문업체로 냉난방 능력의측정 및 실내외 기기 조합의 적합성, 내구성, 실용성을 측정하는 냉동공조기 측정장치 칼로리메타를 주력 제품으로 생산.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만도 등을 비롯한 국내외 공조기기 제조업체와 대학교, 국립연구소 등에 납품. |
위닉스 | 5,870 | -0.51% | 1억 2,400만 | 제습기, 공기청정기, 정수기, 팬히터, 에어워셔 등의 친환경 생활가전 제품과 냉장고, 에어컨용 열교환기를 생산하는 판매하는 업체. |
마니커 | 855 | -0.58% | 1억 1,800만 | 닭고기 전문업체로 종계, 부화, 사육, 도계, 육가공, 유통에 이르는 수직계열화 구축. 삼복이 있는 여름(6월~8월)에 소비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계절적인 영향 수혜. |
하림 | 3,060 | -0.65% | 10억 8,300만 | 하림 닭고기, 하림 치킨너겟, 하림 사료 등의 브랜드를 가진 국내 닭고기 시장 선두업체. 삼복이 있는 여름(6월~8월)에 소비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계절적인 영향을 받음. |
조비 | 11,920 | -0.67% | 1억 3,300만 | 국내 최초의 민간자본의 복합비료회사. 맞춤 비료 등의 복합비료를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친환경 비료를 개발, 판매. 여름철 농약사용 증가로 상대적으로 여름철 높은 매출 비중 보유. |
팜스토리 | 1,210 | -0.82% | 1억 6,500만 | 삼계탕, 삼계죽 등을 생산하는 육가공 전문업체 마니커에프앤지의 최대주주. |
에쎈테크 | 570 | -0.87% | 1억 800만 | LPG밸브, 산업용 볼밸브, 자동차밸브 등 각종밸브 및 정밀부품 생산업체.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실외기에 사용되는 냉매밸브를 공급. |
드림어스컴퍼니 | 1,620 | -0.92% | 1억 1,400만 | 공기순환을 시켜주는 써큘레이터(BC-A30, BC-D500 등) 판매중. |
LG생활건강 | 337,500 | -1.03% | 112억 4,400만 |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조지아, 평창수, 토레타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코카콜라음료, 해태에이치티비(구 해태음료) 등의 지분 보유. |
보해양조 | 471 | -1.26% | 1억 1,900만 | 광주, 전남지역을 주요 시장으로 하는 주류 제조업체. 부라더시리즈, 소주(잎새주), 과실주(매취순, 보해복분자, 복받은 부라더), 탁주(순희) 등을 생산. |
한울앤제주 | 2,280 | -1.30% | 3,800만 | 크래프트 맥주 전문 제조업체. 주요 제품으로는 제주위트에일, 제주펠롱에일, 제주슬라이스, 제주맥주 배럴시리즈 등이 있으며, 밸록담에일, 성산일출봉에일, 생활맥주, 아워에일, 금성맥주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여름에 매출비중이 높은 경향. |
남해화학 | 6,820 | -1.73% | 4억 5,300만 | 농협계열의 국내 최대 비료(복합비료, 요소비료, 맞춤형비료 등) 생산 및 판매업체. 여름철 농약사용 증가로 상대적으로 여름철 높은 매출 비중 보유. |
후성 | 4,380 | -2.12% | 7억 1,400만 | 국내 냉매가스분야 선두 업체. 에어컨용 냉매인 K-22의 경우 7,500MT/YR의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수요의 상당 부분을 점유중. 냉장고 냉매 등에 쓰이는 R-134a 등의 다양한 냉매가스 제조 및 판매. |
배럴 | 4,505 | -2.91% | 8,500만 | 스포츠용(워터스포츠와 애슬레저) 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 래쉬가드, 보드숏, 원피스 및 비키니 등의 고기능성 워터 스포츠 의류 및 용품을 주력으로 생산. '배럴' 브랜드 보유. |
여름 - 냉방
여름 - 식료품
폭염
냉방
12시간 전, 프라임경제
[오늘 뭐 먹지] 하리보·고려은단·hy 외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과일의 대표주자인 망고를 활용한 신제품 ‘망고생(망고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과일 생크림 케이크(과일생)’ 라인업을 확장한다. 지난 4월 출시된 ‘피치생(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생은 2025년 과일생 컬렉션의 세 번째 주자이자 시즌...
12시간 전
셰프 특선 메뉴부터 고급 리무진 카트 까지…더 시에나 CC, 5월 럭셔리 골...
패키지에 포함된 리무진 카트는 여름에는 퉁풍 시트로 쾌적함을 선사하고 겨울에는 온열 시트가 탑재되어 따뜻한 온기를 전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또한 고급 세단을 연상케 하는 승차감과 5인이 탑승해도 비좁지 않은 여유로운 공간을확보하고 있고, 핸드폰 무선 충전...
18시간 전, 뉴스후플러스
편의점서 터진 물가 뇌관…음료·간편식 줄인상
소비자들이 여름철 소비에 돌입하는 시점에서 '야금야금' 오르는 가격 부담이 체감될 것으로 보인다. 커피·탄산·전통음료는 물론 식사류 간편식과 생리대, 샴푸·치약·칫솔 등 생활용품까지 인상 대상에 포함된다. ◇ 커피부터 식혜까지…음료 줄줄이 인상 30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1일 전, 녹색경제
[유통가 레이더] 피부노화 극복할까... 한국콜마, 피부 세포 젊어지는 ...
잠바주스 관계자는 "달콤한 향과 선명한 노란색 과육의 애플망고를 그대로 사용해 차별화된 레시피로 여름 신제품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지난해 여름 컬렉션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구 작가는 한국 현대 사진의 기초를 다지는 역할을 한 사진가다. 세대를 아우르는 미감을 담아 정적인...
2일 전, 시사오늘
골든블루 소비층 접점확대 위해 마케팅 강화…파워에이드 새 브랜드 모...
삼양측은 매년 비슷한 흐름으로 전개되는 여름 비빔면 시장에 이제껏 본 적 없던 신선한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삼양만의 소셜 스턴트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많은 인파가 몰린 서울 번화가에 이어 부산, 대구, 하남, 이천 등 전국 각지에서 5월까지 진행한다고...
2일 전, 이뉴스투데이
등락 없는 K푸드? '삼중고' 속 식품가 날씨는 여전히 '흐림'
특히 여름철 성수기인 면류업계와 주류업계는 타 업계보다 더 적극적인 자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면류 업계의 여름철 '비빔라면 경쟁'은 가장 중요한 연례 행사로 일컬어진다. 삼양식품은 '맵탱 비빔면 김치맛'을 출시해 수도권과 지방을 가리지 않고 전국 주요 랜드마크에서 마케팅 전을 펼친다. 원조...
2일 전, 공공뉴스
한화 건설부문, 롯데칠성과 혹서기 근로자 건강 관리 맞손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여름철 건설현장 방문 캠페인도 추진해 물 섭취를 장려하고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의식 제고에 나선다. 한화 건설부문은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고용노동부의 폭염대비 안전관리 가이드에 따라 온열질환 예방에 총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건설현장에 휴게시설과 냉방기기...
2일 전, 브릿지경제
㈜한화 건설부문, 롯데칠성과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위한 업무협약 체결
그리고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여름철 건설현장 방문 캠페인도 추진해 물 섭취를 장려하고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의식 제고에 나선다. ㈜한화 건설부문은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돼 있는 만큼 고용노동부의 폭염대비 안전관리 가이드에 따라 온열질환 예방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건설현장에 휴게시설과...
2일 전, 여성소비자신문
한화 건설부문, 롯데칠성과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협력
그리고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여름철 건설현장 방문 캠페인도 추진해 물 섭취를 장려하고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의식 제고에 나선다. 아울러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어 있는 만큼 고용노동부의 폭염대비 안전관리 가이드에 따라 온열질환 예방에 총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건설현장에 휴게시설과...
2일 전
한화 건설부문, 롯데칠성과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와 함께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여름철 건설현장 방문 캠페인도 추진해 물 섭취를 장려하고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의식 제고에 나선다. 한화 건설부문은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어 있는 만큼 고용노동부의 폭염대비 안전관리 가이드에 따라 온열질환 예방에 총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건설현장에...
자동차 부품 | +17.47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