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7 23:09 기준
|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 레뷰코퍼레이션 | 10,630 | +3.20% | 2억 9,900만 | 매칭 플랫폼 'REVU'를 통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시켜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국내 1위 인플루언서 회원 보유 및 카페24와 인플루언서 쇼핑몰 서비스 MOU 체결 이력 부각. |
| KT나스미디어 | 13,180 | +1.23% | 1억 3,700만 | eta Agency First Awards 2회 수상 등 메타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22년 역대 최고 메타 취급고를 달성 |
| 플레이디 | 4,635 | +0.98% | 5,200만 |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과거 틱톡과 온라인 광고 운영 계약 체결 부각. |
| 와이즈버즈 | 970 | +0.62% | 6,600만 | RTB 매체 (페이스북, 구글 등)를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
| 차이커뮤니케이션 | 4,525 | +0.56% | 2,500만 | 국내 X 공식 광고대행사로 X (옛 트위터) 관련주로 편입 |
| 이엠넷 | 1,944 | +0.36% | 1,200만 |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한 광고기획 및 광고대행사업 영위 |
| 에코마케팅 | 11,030 | +0.09% | 2억 6,700만 |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
| 비투엔 | 1,298 | -0.08% | 3억 9,000만 | 대용량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분석 마케팅 사업 영위 |
| 엔피 | 986 | -0.40% | 6,500만 | 세계 최대 숏폼 드라마 플랫폼 '릴숏'과 전략적 협력 발표로 관련주 부각 |
| 카페24 | 30,900 | -0.48% | 11억 7,600만 | 페이스북 숍스 파트너로 선정, 유튜브 최초로 국내 첫 라이브 커머스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 |
| FSN | 1,790 | -0.67% | 5억 2,800만 | 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은 지난 2019년부터 틱톡과 광고 대행 계약, 페이스북 마케팅 사업 영위 |
| 모비데이즈 | 1,579 | -0.82% | 7,500만 | 모바일 광고를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며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
| 한국정보인증 | 5,960 | -0.83% | 5억 900만 | 와이즈버즈 지분 30.42% 보유 |
| 스코넥 | 1,384 | -1.00% | 1억 3,600만 | 메타와 FPS VR 게임 개발 공급계약 체결 |
| SKAI | 1,562 | -1.01% | 3억 800만 | 국내 유일 그래프 데이터베이스(GDB) 전문 기술업체. 메타 납품 이력 보유 |
| 엔비티 | 2,425 | -1.02% | 1억 100만 |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기반 모바일 포인트 광고, 포인트 쇼핑 사업 영위 |
| 인크로스 | 6,570 | -2.67% | 1억 7,700만 |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
2023-07-10 14:22 발행
2023-07-07 14:34 발행
광고
AI(인공지능)
디지털 플랫폼
메타버스
| 자동차 부품 | +17.47 %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