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3 20:46 기준
|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 SKAI | 2,165 | +12.29% | 77억 2,200만 | 국내 유일 그래프 데이터베이스(GDB) 전문 기술업체. 메타 납품 이력 보유 |
| 이엠넷 | 2,045 | +2.40% | 1억 9,500만 |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한 광고기획 및 광고대행사업 영위 |
| 카페24 | 36,500 | +1.81% | 38억 5,700만 | 페이스북 숍스 파트너로 선정, 유튜브 최초로 국내 첫 라이브 커머스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 |
| 한국정보인증 | 6,240 | +0.48% | 15억 400만 | 와이즈버즈 지분 30.42% 보유 |
| 레뷰코퍼레이션 | 9,410 | 0.00% | 2억 4,200만 | 매칭 플랫폼 'REVU'를 통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시켜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국내 1위 인플루언서 회원 보유 및 카페24와 인플루언서 쇼핑몰 서비스 MOU 체결 이력 부각. |
| 차이커뮤니케이션 | 5,590 | 0.00% | 1억 3,400만 | 국내 X 공식 광고대행사로 X (옛 트위터) 관련주로 편입 |
| 에코마케팅 | 11,450 | -1.12% | 9억 5,600만 |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
| 인크로스 | 6,750 | -1.17% | 4억 8,200만 |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
| 플레이디 | 4,700 | -1.26% | 9,500만 |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과거 틱톡과 온라인 광고 운영 계약 체결 부각. |
| 모비데이즈 | 1,661 | -1.42% | 4억 7,500만 | 모바일 광고를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며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
| KT나스미디어 | 13,100 | -1.43% | 3억 4,600만 | eta Agency First Awards 2회 수상 등 메타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22년 역대 최고 메타 취급고를 달성 |
| 엔피 | 1,183 | -1.50% | 2억 2,900만 | 세계 최대 숏폼 드라마 플랫폼 '릴숏'과 전략적 협력 발표로 관련주 부각 |
| 스코넥 | 1,533 | -2.36% | 3억 6,500만 | 메타와 FPS VR 게임 개발 공급계약 체결 |
| 와이즈버즈 | 1,006 | -3.18% | 5억 1,100만 | RTB 매체 (페이스북, 구글 등)를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
| 비투엔 | 1,411 | -3.22% | 5억 1,600만 | 대용량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분석 마케팅 사업 영위 |
| FSN | 1,936 | -3.68% | 3억 7,100만 | 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은 지난 2019년부터 틱톡과 광고 대행 계약, 페이스북 마케팅 사업 영위 |
| 엔비티 | 2,640 | -3.83% | 3억 6,400만 |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기반 모바일 포인트 광고, 포인트 쇼핑 사업 영위 |
2023-07-10 14:22 발행
2023-07-07 14:34 발행
광고
AI(인공지능)
디지털 플랫폼
메타버스
13시간 전
인지·클릭·구매 '숏폼 광고'가 1위…"브랜디드 콘텐츠 경험 비율 절반...
본래 일상 공유·지인 네트워킹 목적으로 활용되던 SNS가 이제는 '숏폼 소비' 플랫폼으로 재정의된 형태를 보였다. 주 콘텐츠로 "숏폼을 본다"는 응답이 73.5%로 전년보다(72.1%) 1.4%p 증가해 숏폼의 플랫폼 지배력이 사용자 행태 자체를 바꾸고 있음을 시사한다. 콘텐츠 및 광고 선호도와 관련해 PPL...
2일 전, 시사저널
AI로 생성된 일론 머스크의 투자 권유에 깜빡 속아 한순간 나락으로 [정...
지난 4월 경남 밀양에 사는 50대 여성 A씨는 숏폼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 계정을 통해 메시지를 받았다. 발신자는 자신을 '배우 이정재'라고 소개했다.... 2024년 7월 B씨의 SNS 계정으로 평소 동경하던 머스크(사칭범)가 B씨를 팔로잉하고 친구로 추가한다. B씨는 가짜일 수도 있다고 의심했지만 점점 진짜로 믿게...
3일 전, YTN
TV, 디지털보다 광고 효과 '우수'..."비용도 3.3배 적게 들어"
디지털 영상 플랫폼과 SNS를 통한 디지털 광고도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데요. 광고 효과도 그만큼 클까요. 연구 결과 여전히 TV 광고의 효과가 디지털을... 이번 연구결과는 과거와 다르게 실제 진행된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지만, 광고만을 대상으로 연구해...
3일 전, YTN
TV, 디지털보다 광고 효과 '우수'..."비용도 3.3배 적게 들어"
디지털 영상 플랫폼과 SNS를 통한 디지털 광고도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데요. 광고 효과도 그만큼 클까요. 연구 결과 여전히 TV 광고의 효과가 디지털을... 이번 연구결과는 과거와 다르게 실제 진행된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지만, 광고만을 대상으로 연구해...
| 자동차 부품 | +17.47 %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