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동영상 플랫폼 테마 설명 테마록 309 위
  • 관련 종목 17
  • 상승 종목 4
  • 하락 종목 11
+3.40%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12.29%
  • 최저 등락률 0.00%
  • 전체 거래 대금 184억
  • TOP5 거래 대금 146억

2025-11-03 20:46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SKAI 2,165 +12.29% 77억 2,200만 국내 유일 그래프 데이터베이스(GDB) 전문 기술업체. 메타 납품 이력 보유
이엠넷 2,045 +2.40% 1억 9,500만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한 광고기획 및 광고대행사업 영위
카페24 36,500 +1.81% 38억 5,700만 페이스북 숍스 파트너로 선정, 유튜브 최초로 국내 첫 라이브 커머스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
한국정보인증 6,240 +0.48% 15억 400만 와이즈버즈 지분 30.42% 보유
레뷰코퍼레이션 9,410 0.00% 2억 4,200만 매칭 플랫폼 'REVU'를 통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시켜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국내 1위 인플루언서 회원 보유 및 카페24와 인플루언서 쇼핑몰 서비스 MOU 체결 이력 부각.
차이커뮤니케이션 5,590 0.00% 1억 3,400만 국내 X 공식 광고대행사로 X (옛 트위터) 관련주로 편입
에코마케팅 11,450 -1.12% 9억 5,600만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인크로스 6,750 -1.17% 4억 8,200만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플레이디 4,700 -1.26% 9,500만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과거 틱톡과 온라인 광고 운영 계약 체결 부각.
모비데이즈 1,661 -1.42% 4억 7,500만 모바일 광고를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며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KT나스미디어 13,100 -1.43% 3억 4,600만 eta Agency First Awards 2회 수상 등 메타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22년 역대 최고 메타 취급고를 달성
엔피 1,183 -1.50% 2억 2,900만 세계 최대 숏폼 드라마 플랫폼 '릴숏'과 전략적 협력 발표로 관련주 부각
스코넥 1,533 -2.36% 3억 6,500만 메타와 FPS VR 게임 개발 공급계약 체결
와이즈버즈 1,006 -3.18% 5억 1,100만 RTB 매체 (페이스북, 구글 등)를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비투엔 1,411 -3.22% 5억 1,600만 대용량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분석 마케팅 사업 영위
FSN 1,936 -3.68% 3억 7,100만 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은 지난 2019년부터 틱톡과 광고 대행 계약, 페이스북 마케팅 사업 영위
엔비티 2,640 -3.83% 3억 6,400만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기반 모바일 포인트 광고, 포인트 쇼핑 사업 영위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3시간 전

    인지·클릭·구매 '숏폼 광고'가 1위…"브랜디드 콘텐츠 경험 비율 절반...

    본래 일상 공유·지인 네트워킹 목적으로 활용되던 SNS가 이제는 '숏폼 소비' 플랫폼으로 재정의된 형태를 보였다. 주 콘텐츠로 "숏폼을 본다"는 응답이 73.5%로 전년보다(72.1%) 1.4%p 증가해 숏폼의 플랫폼 지배력이 사용자 행태 자체를 바꾸고 있음을 시사한다. 콘텐츠 및 광고 선호도와 관련해 PPL...

    뉴스 썸네일
  • 2일 전, 시사저널

    AI로 생성된 일론 머스크의 투자 권유에 깜빡 속아 한순간 나락으로 [정...

    지난 4월 경남 밀양에 사는 50대 여성 A씨는 숏폼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 계정을 통해 메시지를 받았다. 발신자는 자신을 '배우 이정재'라고 소개했다.... 2024년 7월 B씨의 SNS 계정으로 평소 동경하던 머스크(사칭범)가 B씨를 팔로잉하고 친구로 추가한다. B씨는 가짜일 수도 있다고 의심했지만 점점 진짜로 믿게...

    뉴스 썸네일
  • 3일 전, YTN

    TV, 디지털보다 광고 효과 '우수'..."비용도 3.3배 적게 들어"

    디지털 영상 플랫폼과 SNS를 통한 디지털 광고도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데요. 광고 효과도 그만큼 클까요. 연구 결과 여전히 TV 광고의 효과가 디지털을... 이번 연구결과는 과거와 다르게 실제 진행된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지만, 광고만을 대상으로 연구해...

    뉴스 썸네일
  • 3일 전, YTN

    TV, 디지털보다 광고 효과 '우수'..."비용도 3.3배 적게 들어"

    디지털 영상 플랫폼과 SNS를 통한 디지털 광고도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데요. 광고 효과도 그만큼 클까요. 연구 결과 여전히 TV 광고의 효과가 디지털을... 이번 연구결과는 과거와 다르게 실제 진행된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지만, 광고만을 대상으로 연구해...

    뉴스 썸네일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