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동영상 플랫폼 테마 설명 테마록 273 위
  • 관련 종목 17
  • 상승 종목 12
  • 하락 종목 5
+2.81%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4.80%
  • 최저 등락률 +2.13%
  • 전체 거래 대금 317억
  • TOP5 거래 대금 288억

2025-02-17 13:29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카페24 58,800 +4.63% 241억 9,100만 페이스북 숍스 파트너로 선정, 유튜브 최초로 국내 첫 라이브 커머스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
차이커뮤니케이션 11,750 +2.44% 15억 9,300만 국내 X 공식 광고대행사로 X (옛 트위터) 관련주로 편입
레뷰코퍼레이션 13,550 +2.42% 6억 6,100만 매칭 플랫폼 'REVU'를 통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시켜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국내 1위 인플루언서 회원 보유 및 카페24와 인플루언서 쇼핑몰 서비스 MOU 체결 이력 부각.
플레이디 6,790 +2.26% 4억 8,200만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과거 틱톡과 온라인 광고 운영 계약 체결 부각.
스코넥 4,315 +2.13% 4억 5,100만 메타와 FPS VR 게임 개발 공급계약 체결
엔피 1,959 +1.40% 2억 4,200만 세계 최대 숏폼 드라마 플랫폼 '릴숏'과 전략적 협력 발표로 관련주 부각
나스미디어 13,810 +1.10% 1억 6,600만 eta Agency First Awards 2회 수상 등 메타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22년 역대 최고 메타 취급고를 달성
이엠넷 2,545 +0.99% 8,300만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한 광고기획 및 광고대행사업 영위
에코마케팅 9,200 +0.55% 2억 8,200만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와이즈버즈 798 +0.38% 3,300만 RTB 매체 (페이스북, 구글 등)를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모비데이즈 2,190 +0.23% 7억 4,700만 모바일 광고를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며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엔비티 3,165 +0.16% 1억 100만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기반 모바일 포인트 광고, 포인트 쇼핑 사업 영위
한국정보인증 4,815 -0.10% 6억 8,500만 와이즈버즈 지분 30.42% 보유
인크로스 7,220 -0.14% 1억 6,200만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FSN 1,650 -1.08% 1억 3,100만 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은 지난 2019년부터 틱톡과 광고 대행 계약, 페이스북 마케팅 사업 영위
비투엔 1,099 -4.10% 1억 800만 대용량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분석 마케팅 사업 영위
스카이월드와이드 2,290 -4.58% 15억 7,100만 국내 유일 그래프 데이터베이스(GDB) 전문 기술업체. 메타 납품 이력 보유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14일 전, 뉴스웨어

    숏폼이 뭐길래…웹툰·음원·OTT·게임사도 '러브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틱톡이 초래한 '숏폼'(15초~10분 정도의 짧은 콘텐츠) 열풍이 전(全) 플랫폼 업계로 확산하고 있다. 웹툰부터 음원·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는 물론이고, 게임 회사까지 이 시장에 관심을 둔다. 짧지만 강력한 임팩트를 주는 숏폼으로 고객 체류시간을 확보함으로써, 갈수록 경쟁이...

  • 24일 전

    국내 보안기업, AI 보안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나선다

    이번 전시에 참가한 국내 기업들은 AI 기반의 보안 솔루션과 플랫폼을 선보이며 중동 공략에 힘을 쏟았다. 한화비전은 교통, 리테일, 제조 등 산업별... 자체 개발한 AI 기반 딥페이크 탐지 기능이 탑재돼 이용자들이 스마트폰에 저장된 동영상이나 이미지, 유튜브 링크 등을 업로드 하면 해당 콘텐츠가...

  • 28일 전, 한국경제

    더 짧게, 핵심만 본다…OTT도 숏폼이 대세 [정지은의 산업노트]

    숏폼(짧은 영상)을 도입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짧은 시간에 직관적으로 콘텐츠를 즐기는 유행이 OTT까지 확산하면서다.... 플랫폼 내 1분 분량의 숏폼 콘텐츠를 제공한다. 유료 가입자가 아니어도 회원가입만 되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올해 오리지널 숏폼...

  • 30일 전, 머니투데이

    K-닭꼬치부터 뷰티·AI솔루션까지…1월 셋째주 투자유치 14곳은?

    부스터즈는 지난해 초고효율 광고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크리엑스닷에이아이(크리엑스)'와 AI 챗봇 서비스 '크리링'을 론칭했다. AI 플랫폼을... 위시스트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SNS 콘텐츠 속 이미지와 동영상 등 비정형 데이터를 처리하고 검색하는 기술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안홍준 대표는 "AI가...

  • 2025-01-14, 뉴스웨어

    [특징주]모비데이즈, 일론머스크 틱톡 인수설에…29% 급등

    SNS) 틱톡을 인수할 것이라는 소식에 틱톡의 공식 파트너사인 모비데이즈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14일 오후 2시 11분 기준 모비데이즈는 전 거래일 대비 540원(29.83%) 오른 23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영국 블룸버그뉴스는 13일(현지시간) 미국 시장 퇴출 위기에 놓인 중국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일론...

  • 2025-01-14, 영남일보

    모비데이즈, 장초반 상한가 배경은?…와이즈버즈·이엠넷 등 광고株 ‘...

    이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중국 SNS인 틱톡을 인수할 것이라는 설이 제기되면서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틱톡은 현재 미국에서... 틱톡은 1억 7000만명의 미국 사용자를 보유한 동영상 플랫폼이다. 중국에 본사를 둔 모회사가 매각하지 않으면 미국 내 틱톡 사용을 금지하도록...

  • 2025-01-02, 데이터뉴스

    숏폼 이용률 1위, '유튜브 쇼츠'

    2024 아이엠 리포트는 만 15~69세 남녀 2000명을 대상으로 미디어 및 쇼핑 플랫폼 이용행태, 광고 선호도, 주요 마케팅 트렌드 관련 이용자 인식 및 경험을 조사한 보고서다. 또한, SNS 내 숏폼 영상 소비 비율은 72.1%로 전년(57.5%) 대비 14.6%p 증가했으며.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는 평균 4.95개의 서비스를...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