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0 10:04 기준
|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 차이커뮤니케이션 | 5,000 | +4.93% | 0 | 국내 X 공식 광고대행사로 X (옛 트위터) 관련주로 편입 |
| 한국정보인증 | 6,110 | +4.09% | 0 | 와이즈버즈 지분 30.42% 보유 |
| 모비데이즈 | 1,647 | +3.39% | 0 | 모바일 광고를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며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
| 레뷰코퍼레이션 | 11,640 | +2.56% | 0 | 매칭 플랫폼 'REVU'를 통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시켜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국내 1위 인플루언서 회원 보유 및 카페24와 인플루언서 쇼핑몰 서비스 MOU 체결 이력 부각. |
| 카페24 | 31,050 | +2.31% | 0 | 페이스북 숍스 파트너로 선정, 유튜브 최초로 국내 첫 라이브 커머스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 |
| 와이즈버즈 | 952 | +2.26% | 0 | RTB 매체 (페이스북, 구글 등)를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
| FSN | 1,799 | +1.58% | 0 | 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은 지난 2019년부터 틱톡과 광고 대행 계약, 페이스북 마케팅 사업 영위 |
| 인크로스 | 6,900 | +1.32% | 0 |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
| 엔피 | 911 | +0.77% | 0 | 세계 최대 숏폼 드라마 플랫폼 '릴숏'과 전략적 협력 발표로 관련주 부각 |
| 에코마케팅 | 11,420 | +0.71% | 0 |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
| 엔비티 | 2,295 | +0.66% | 0 |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기반 모바일 포인트 광고, 포인트 쇼핑 사업 영위 |
| KT나스미디어 | 13,340 | +0.60% | 0 | eta Agency First Awards 2회 수상 등 메타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22년 역대 최고 메타 취급고를 달성 |
| 이엠넷 | 1,987 | +0.46% | 0 |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한 광고기획 및 광고대행사업 영위 |
| 플레이디 | 4,570 | +0.44% | 0 |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과거 틱톡과 온라인 광고 운영 계약 체결 부각. |
| SKAI | 1,847 | +0.16% | 0 | 국내 유일 그래프 데이터베이스(GDB) 전문 기술업체. 메타 납품 이력 보유 |
| 비투엔 | 1,017 | -1.55% | 0 | 대용량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분석 마케팅 사업 영위 |
| 스코넥 | 1,620 | -5.98% | 0 | 메타와 FPS VR 게임 개발 공급계약 체결 |
2023-07-10 14:22 발행
2023-07-07 14:34 발행
광고
AI(인공지능)
디지털 플랫폼
메타버스
3일 전, 녹색경제
[유통가 레이더] 커지는 이디야커피... 음료 기본 용량, 14온스에서 18온...
이외에도 현대백화점이 일본 인기 패션 플랫폼에 K패션을 소개하는 더현대 전문관을 오픈하는 등 오늘(16일)의 유통가 소식을 <녹색경제신문>이... 쓱세븐클럽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혜택이 결합된 멤버십이다. 이에 더해 신세계백화점몰·신세계몰 상품...
| 자동차 부품 | +17.47 %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