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동영상 플랫폼 테마 설명 테마록 34 위
  • 관련 종목 17
  • 상승 종목 13
  • 하락 종목 4
+5.64% (등락룰 TOP5 종목 평균)
  • 최고 등락률 +23.36%
  • 최저 등락률 +1.02%
  • 전체 거래 대금 35억
  • TOP5 거래 대금 31억

2025-07-11 09:06 기준

일별 등락률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률 거래대금(원) 테마 포함 사유
비투엔 1,440 +21.01% 13억 2,500만 대용량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분석 마케팅 사업 영위
SKAI 2,495 +1.63% 1억 6,800만 국내 유일 그래프 데이터베이스(GDB) 전문 기술업체. 메타 납품 이력 보유
카페24 46,400 +1.31% 1억 4,900만 페이스북 숍스 파트너로 선정, 유튜브 최초로 국내 첫 라이브 커머스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
차이커뮤니케이션 7,190 +1.27% 4,200만 국내 X 공식 광고대행사로 X (옛 트위터) 관련주로 편입
플레이디 5,240 +0.96% 7,600만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과거 틱톡과 온라인 광고 운영 계약 체결 부각.
엔비티 4,205 +0.96% 5억 7,000만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기반 모바일 포인트 광고, 포인트 쇼핑 사업 영위
모비데이즈 1,839 +0.71% 4,800만 모바일 광고를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며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인크로스 8,660 +0.58% 800만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한국정보인증 8,830 +0.57% 8억 7,800만 와이즈버즈 지분 30.42% 보유
와이즈버즈 1,124 +0.36% 100만 RTB 매체 (페이스북, 구글 등)를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KT나스미디어 16,960 +0.24% 500만 eta Agency First Awards 2회 수상 등 메타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22년 역대 최고 메타 취급고를 달성
에코마케팅 9,310 +0.11% 1,600만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 영위
레뷰코퍼레이션 11,790 +0.08% 400만 매칭 플랫폼 'REVU'를 통해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시켜 SNS 마케팅 사업 영위. 국내 1위 인플루언서 회원 보유 및 카페24와 인플루언서 쇼핑몰 서비스 MOU 체결 이력 부각.
FSN 2,895 -0.17% 1억 5,500만 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은 지난 2019년부터 틱톡과 광고 대행 계약, 페이스북 마케팅 사업 영위
엔피 1,669 -0.24% 200만 세계 최대 숏폼 드라마 플랫폼 '릴숏'과 전략적 협력 발표로 관련주 부각
이엠넷 2,475 -0.40% 600만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한 광고기획 및 광고대행사업 영위
스코넥 3,170 -0.94% 1,200만 메타와 FPS VR 게임 개발 공급계약 체결

테마 포커스

유사 테마

관련 뉴스

  • 7일 전, 프라임경제

    [잇속] SKT·KT·LGU+ 등

    ◆웨이브, CJ ENM·홈초이스·웹 콘텐츠 대거 업데이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OCN 오리지널 시리즈, CJ ENM 영화, 홈초이스 콘텐츠... 오픈 당일에는 포토존 인증샷을 SNS에 공유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같은 날 저녁에는 프렌즈투어 IN...

    뉴스 썸네일
  • 8일 전, 디지털타임스

    볼보의 ‘안전’ 프리미엄의 정수, XC90·S90 韓 출격…올해 판매목표 이...

    콕핏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된 새로운 UX로 음악·전화 등 더 많은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설계됐다. 또 수입차 최초로 네이버의 차량용 웨일 브라우저가 새롭게 탑재됐다. 이를 통해 유튜브,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등 각종 OTT(온라인서비스) 서비스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 썸네일
  • 13일 전, SR타임스

    인크로스,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 결산…키워드는 '콘텐츠·AI·가치 환원...

    다양한 플랫폼에서 2차 활용이 가능한 자산으로 진화하고 있다. 온드 미디어는 회사가 직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이용해서 운영하는 채널을... 또한 쿠팡플레이의 무료형 광고 요금제 도입을 비롯해 티빙·배민클럽 결합상품 출시 등 주요 온라인서비스(OTT) 이 번들 요금제를 선보이며...

    뉴스 썸네일
  • 23일 전, 녹색경제

    [유통가 레이더] 롯데홈쇼핑, 글로벌 유통 확대... "K브랜드는 세계로, ...

    침체된 내수와 지속되는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 새로운 성장 돌파구로 '글로벌 유통 플랫폼' 사업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국내 우수 중소 브랜드의...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광고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및 주요 포털사이트와 넷플릭스, 티빙 등 온라인...

    뉴스 썸네일
  • 27일 전

    다음도 시도한 숏폼 실험, 카톡에선 통할까

    외산 서비스들이 재미를 본 숏폼(짧은 동영상)을 앞세워 이용자 체류 시간을 확 늘리겠다는 전략인데, 포털 다음에서는 고배를 마신 터라 성공 여부에... 플랫폼 부문에서 절반 이상의 매출을 책임지는 톡비즈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은 작년 1분기 이후 한 자릿수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 썸네일
  • 28일 전

    다음은 실패한 숏폼 실험, 카톡에선 통할까

    외산 서비스들이 재미를 본 숏폼(짧은 동영상)을 앞세워 이용자 체류 시간을 확 늘리겠다는 전략인데, 포털 다음에서는 고배를 마신 터라 성공 여부에... 플랫폼 부문에서 절반 이상의 매출을 책임지는 톡비즈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은 작년 1분기 이후 한 자릿수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 썸네일
  • 29일 전, 프라임경제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F·현대백화점·SK매직 외

    주로 SNS로 핫플레이스나 팝업스토어 등에 관한 정보를 얻다 보니 실제 여행 일정에 맞는 최신 정보를 얻기 어렵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헤이디...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2일부터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가 , 쇼츠...

    뉴스 썸네일

실시간 테마 순위

자동차 부품 +17.47 %
전기자동차 부품 -17.47 %
초전도체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