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5 18:08 기준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캔버스엔 | 5,150 | +3.41% | 0 | 발리에서 생긴 일, 기황후 등 2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한 화제작을 포함한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방송국 및 해외시장에 공급하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업을 영위 |
바른손이앤에이 | 460 | +2.45% | 0 | 영화사업 및 온라인/모바일게임 개발 업체. 2015년 바른손필름을 흡수합병해 영화사업에 진출. |
CJ ENM | 77,500 | +1.84% | 0 | CJ오쇼핑과 CJ E&M과의 합병법인. 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드림웍스의 외화를 직접 배급. 케이블TV Mnet 채널을 중심으로 자체제작 콘텐츠를 공급.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의 IPTV에 영상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 |
코퍼스코리아 | 1,109 | +1.19% | 0 | 영화, 비디오물,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배급업체. 방송 콘텐츠 판권 확보 후 영상, 음향, 자막 등을 자체 처리(커스터마이징)하여 VOD/OTT등 플랫폼사에 배급하거나 확보한 권리 일부를 타 배급사등에 양도(서브라이선스)하는 배급사업을 주 사업목적으로 영위. 드라마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인수 |
에이스토리 | 11,990 | +1.01% | 0 |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업체. 기존 지상파 및 유료방송뿐만 아니라, NETFLIX의 국내 첫 오리지널 드라마인 및 후속 시리즈 , 두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등이 있음. |
바른손 | 1,100 | +0.92% | 0 | 엔터테인먼트 사업 및 영화 제작사업 영위 업체.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마더”, “방자전”, "표적" 등을 제작. 아울러 계열사 시오필름을 통해 영화제작 사업을 영위. |
캐리소프트 | 5,450 | 0.00% | 0 | 어린이 방송국 캐리TV를 운영중인 키즈/패밀리 콘텐츠 제작업체. TV와 모바일의 자체 운영 채널을 중심으로 한 어린이 가족분야의 콘텐츠 사업(영상 콘텐츠, 애니메이션, 음악, 영화 등)과 캐릭터IP 및 미디어 기반의 사업(공연, MD 상품, 라이선스 상품, 교육상품, 키즈카페 등) 등을 영위. |
SAMG엔터 | 78,900 | 0.00% | 0 | 어린이용 영상 제작 및 배급.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이 중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공개 하루 만에 인기 급상승 순위 1위 |
노머스 | 30,000 | -0.33% | 0 | 아티스트 지식 재산권(IP)을 활용해 국내외 투어, 팬덤 플랫폼 ‘프롬(fromm)’와 커머스·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제공 |
애니플러스 | 4,320 | -0.35% | 0 | 유스 애니메이션을 핵심 콘텐츠로 하는 'ANIPLUS' 방송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VOD 사업, 극장판 애니메이션 배급 사업, 전시 이벤트 사업 등 관련 사업 영역으로 다각화. 싱가포르 종속회사인 PLUS MEDIA NETWORKS ASIA PTE. LTD.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해외 애니메이션 방송 및 콘텐츠 유통사업도 영위. |
케이티알파 | 4,500 | -0.66% | 0 | KT그룹 계열의 모바일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로 쿠팡의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와 영화 콘텐츠 부분 협업 추진. |
KX | 4,090 | -1.09% | 0 | 방송송출서비스사업 및 방송채널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케이블TV, 위성방송, IPTV, 위성DMB 등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유료방송 플랫폼에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의 프로그램을 실시간 송출. 자체 채널을 포함하여 현재 250~260개 이상의 채널을 송출중. |
와이랩 | 5,990 | -1.32% | 0 | 웹툰 IP를 활용한 영상 제작. |
초록뱀미디어 | 4,920 | -1.50% | 0 | TV드라마 제작을 중심으로 하는 컨텐츠 제작사업과 드라마 컨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각종 부가사업(OST, 컬러링, 캐릭터상품, 테마파크 개발) 등을 영위하는 업체. |
SM C&C | 1,451 | -1.63% | 0 |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영상 콘텐츠 제작(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매니지먼트 사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 |
JYP Ent. | 76,000 | -1.81% | 0 | 연예매니지먼트, 영화, 드라마, 음반기획/제작 발매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트와이스, GOT7, ITZY, Stray Kids 등 소속가수 및 연예인들의 엔터테인먼트 활동(광고, 드라마출연, 공연 등)과 음반(CD), 음원의 제작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 |
SM Life Design | 1,569 | -2.00% | 0 | 영화콘텐츠(DVD, Blu-ray 등) 사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 홈비디오사업 파트는 월트디즈니, 쇼박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판씨네마 등 주요 영화사와 부가판권 판권 계약을 맺어 DVD와 Blu-ray, 4K UHD를 대여점, 음반매장, 주요 서점 및 대형 할인매장을 통해 유통. |
키이스트 | 4,190 | -2.33% | 0 | 엔터테인먼트 사업영위 업체. 울랄라 부부, 학교, 비밀, 응급남녀, 신의 선물, 밤을 걷는 선비, 보이스 등을 방영하는 주요자회사 (주)콘텐츠케이를 흡수합병. |
에프엔씨엔터 | 4,075 | -2.40% | 0 | 미디어콘텐츠 제작 사업을 영위하는 ㈜에프엔씨프로덕션, ㈜지니픽처스, ㈜에프엔씨스토리를 종속회사로 보유. |
삼화네트웍스 | 1,250 | -2.72% | 0 | 드라마제작을 중심으로 한 엔터테인먼트 업체. 함부로 애틋하게, 그래 그런거야, 구가의 서, 제빵왕 김탁구, 여우각시별 등을 제작. |
덱스터 | 7,340 | -3.04% | 0 | |
아티스트스튜디오 | 17,440 | -3.11% | 0 | 드라마 제작사업 영위 |
아티스트컴퍼니 | 11,800 | -3.12% | 0 | 배급업 신고 및 ‘아티스트스튜디오’ 상표권을 출원. 콘텐츠 제작·투자·배급 등의 스튜디오 사업을 시작. |
스튜디오미르 | 3,225 | -3.15% | 0 | 애니메이션 제작 및 기획 사업 영위 |
스튜디오드래곤 | 52,400 | -3.32% | 0 | CJ그룹 계열의 드라마 등 방송영상물제작업체. 드라마 콘텐츠를 기획/제작하여 미디어 플랫폼에 배급하고 VOD, OTT 등을 통한 유통사업 등 영위. |
쇼박스 | 3,155 | -3.37% | 0 | 국내 굴지의 영화 제작, 투자 및 배급사. |
자이언트스텝 | 7,170 | -3.37% | 0 | AI기반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전문업체. 국내 유일하게 디즈니 Audit(2016), 넷플릭스 4K 기술 test(2018), TPN(Trusted Partner Network)의 보안평가프로그램(2019)을 모두 통과한 VFX기업으로, 광고VFX 및 영상VFX,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
대원미디어 | 10,510 | -3.40% | 0 |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산업의 국내 선두기업. 애니메이션 전문 위성방송국 및 케이블방송국을 운영중. 대원방송(주) 등을 종속회사로 보유. |
팬엔터테인먼트 | 2,250 | -3.43% | 0 | 드라마, 교양/예능프로그램 등의 방송영상물제작 등의 사업을 영위. |
콘텐트리중앙 | 12,210 | -3.71% | 0 | 중앙일보 계열사로 지주사업과 영화 및 방송 콘텐츠 투자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멀티플렉스 극장(메가박스 등) 운영사업을 영위하는 메가박스중앙(주)과 드라마 제작 및 콘텐츠 유통사업 등을 영위하는 제이티비씨스튜디오(주) 등을 자회사로 보유. 자회사 제이티비씨스튜디오(주)의 드라마 제작부문의 경우 2008년 SBS를 통해 방영된 '바람의 화원'을 시작으로 '아내의자격', '밀회', '맨투맨', '품위있는 그녀'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지속중. |
M83 | 13,910 | -3.74% | 0 | VFX(시각특수효과) 전문기업. 영화 '노량 죽음의바다' '한산 용의출현' '승리호'를 포함해 드라마 '빈센조' '스위트 홈' 등 메인 스튜디오로서 대규모 시각효과를 진행 |
큐로홀딩스 | 915 | -3.79% | 0 | 영화·드라마 등 영상 콘텐츠 제작, 연예인 매니지먼트 등의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 |
위지윅스튜디오 | 1,360 | -3.89% | 0 | VFX, ANIMATION, INTERACTIVE MEDIA, VR & AR 등 CG 기술로 표현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콘텐츠 미디어 제작업체.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한 영상 기술 제작 서비스 뿐 아니라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영상 기획/제작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 |
한주에이알티 | 1,055 | -4.78% | 0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채널 작품 소품 제작에 참여. 디즈니플러스와 tvN, 쿠팡플레이 등의 작품에 참여 |
포바이포 | 18,060 | -4.90% | 0 | 8K TV, 미디어월, 옥외광고에 실리는 콘텐츠 제작 |
NEW | 2,290 | -5.76% | 0 | 2008년 영화투자배급사로 설립. 영화, 비디오물 및 방송프로그램 배급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중. 천만 관객 이상의 <7번방의 선물(2013)>, , 과 , 등의 영화와 드라마 를 흥행시켰으며, 방송프로그램 기획, 투자 및 제작(스튜디오앤뉴), 영화 부가판권 유통대행(콘텐츠판다), 음원 투자 및 유통(뮤직앤뉴), 스포츠마케팅/매니지먼트(브라보앤뉴), 영화 등 영상콘텐츠 VFX 제작(엔진비주얼웨이브) 사업을 통해 종합 미디어컨텐츠 그룹으로 성장. |
SBS | 27,350 | -6.34% | 0 | 방송된 지상파콘텐츠를 해외 및 국내 케이블PP, 위성방송, 인터넷, IPTV 등에 판매. |
엔터테인먼트
메타버스
메타버스 - 콘텐츠
영화
3시간 전, 브레이크뉴스
세븐틴 ‘THUNDER’, 음악방송 7관왕 달성..식지 않는 인기
by Pharrell Williams)’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6일에는 나영석... 25일부터는 ‘K-팝계의 무한도전’으로 불리는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4시간 전
위버스 구독 폭증 예고…하이브, 엔터株 최선호주로 부상
이에 맞춰 하이브는 이미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과 콘텐츠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멕시코와 브라질 등지에서... 위버스는 지난 1분기 다시 MAU(월간활성이용자) 1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BTS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는 확대로 사용자는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11시간 전, NEWS1
K-팝으로 팬은 몰리는데…여행 수익은 해외 플랫폼이 챙긴다?
15일 관광업계에 따르면 에어비앤비, 트립닷컴, 클룩 등 글로벌 온라인여행사(OTA)는 K-팝과 한류를 앞세운 숙소·체험 상품으로 전 세계 팬들을 끌어들이며 'K-콘텐츠 여행'을 장악 중이다. K-콘텐츠로 '경험을 판다'…에어비앤비의 전략 에어비앤비는 한국을 그저 '숙박지'가 아닌, 한류 팬덤을 겨냥한 실험...
15시간 전, YTN
4대 상 품은 K-컬처...'어쩌면 해피엔딩' 성공 이유는
K-콘텐츠 첫 '에미상'의 주인공이자, 곧 오징어게임 마지막 시즌 공개를 앞둔 황동혁 감독도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축하했습니다. [황동혁 / 오징어게임 시리즈 감독 : 한국의 창작 뮤지컬이 브로드웨이에 진출해서 엄청난 평가를 받아서 너무 놀랍고 기뻤고 뿌듯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국내 뮤지컬계는...
16시간 전, MOVIST
팬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히트에도 실적은 '속았수다'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작 ‘폭싹 속았수다’의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068050)가 2024년에도 눈길을 끄는 콘텐츠를 선보였지만, 실적은 정반대 흐름을... 실적 부진의 주요 원인은 제작 콘텐츠 수 감소다. 2023년에는 ‘꽃선비 열애사’, ‘국민사형투표’, ‘돌풍’, ‘반짝이는 워터멜론’, ‘폭싹...
17시간 전, MOVIST
FNC엔터, 1분기 실적 부진...2분기부터 턴어라운드 본격화 전망
콘텐츠 부문: OTT 흥행 성과 가시화 콘텐츠 제작 분야도 글로벌 OTT 플랫폼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SBS와 공동 제작한 드라마 '사계의 봄'은 넷플릭스에서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국 TOP10에 진입했고, 일본 TBS 계열 OTT인 Lemino에서 6월부터 독점 방영을 시작했다. 글로벌 플랫폼인 라쿠텐...
21시간 전, 광주매일신문
로또 당첨번호조회-1176회
랄랄은 콘텐츠 제작뿐 아니라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행동으로 옮기고 있다. ‘이명화’ 캐릭터의 굿즈 수익금을 한부모 가정에 기부하며 진심을 전했을 뿐 아니라, 일부 굿즈는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물품으로도...
1일 전, 엑스포츠뉴스
이즈나, 예능에서 선보인 반전 매력…이색 개인기→무대 매너까지 (주간...
'BEEP'은 지난 9일 발매 직후 한국과 일본 음악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닷새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2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의 신곡으로 떠올랐다. 이즈나는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 다양한 콘텐츠로도 'BEEP'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1일 전, MBC연예
‘주간아이돌’ 이즈나, 보조개에 견과류 넣기…이색 개인기 릴레이
'BEEP'은 지난 9일 발매 직후 한국과 일본 음악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닷새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2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의 신곡으로 떠올랐다. izna는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 다양한 콘텐츠로도 'BEEP'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1일 전, 데일리안
"나도 아이돌처럼"…케이팝 앨범, 한 단계 더 발전했다 [D:가요 뷰]
팬들의 우상으로서 사랑받는 만큼, '아이돌 체험'은 이미 각광받는 콘텐츠 중 하나다. 인기 아이돌 그룹이 컴백할 때마다 '인이어 간접체험' 영상 또한 화제가 되는데, 그룹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NEXT LEVEL) 인이어 체험 영상은 230만 뷰를 넘기기도 했다. '아이돌 무대 위 간접체험 해보기'라는 제목의 유튜브...
자동차 부품 | +17.47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