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23:29 기준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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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텍스프리 | 3,930 | +5.50% | 161억 8,900만 | 외국인 환급서비스(텍스리펀드) 업체. 사후면세제도를 시행하는 국가(한국, 싱가폴)에서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내국세 환급대행사업 영위. 관련 사업 매출 중 중국인 관광객의 영향이 큼. |
LG생활건강 | 325,500 | +3.66% | 202억 3,100만 | 화장품 후 브랜드로 중국내에서 입지를 다진 화장품 대장주. 코로나19 시국에도 흑자를 유지한 이력보유 |
아가방컴퍼니 | 4,590 | +3.38% | 13억 7,500만 | 유아의류 및 유아용품 제조사.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의 브랜드 보유. 모회사가 중국기업으로 중국시장 진출. |
캐리소프트 | 4,040 | +2.28% | 8,000만 | '캐리와 친구들' 콘텐츠 중국 전역 IPTV에 공급. |
코리아나 | 2,485 | +2.26% | 4억 5,900만 | 라비다, 자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형지엘리트 | 1,145 | +2.23% | 3억 1,900만 | 중국 2023국제교복박람회 참여로 중국발 수혜 관련주로 편입 |
한국콜마 | 54,100 | +1.88% | 106억 400만 | 중국 내에서 가장 큰 화장품 공장인 무석 콜마 보유 |
청담글로벌 | 5,190 | +1.76% | 4억 1,300만 | 중국 광군제 소비재 매출 상승 기대감에 상승 이력 보유 |
코스맥스 | 132,500 | +1.69% | 85억 9,400만 | 광군제에 최대 실적 낸 이력 보유 |
잇츠한불 | 10,850 | +0.93% | 1억 5,600만 | 잇츠스킨,아토팜,이네이처,아토팜 브랜드 보유 |
한국화장품 | 6,190 | +0.65% | 2억 4,100만 | 색조화장품 판매 전문 기업, 더샘인터내셔날 브랜드숍 운영 |
아모레퍼시픽 | 109,100 | +0.28% | 168억 3,300만 | 화장품 대장주로 중국내에서 많은 수익 낸 이력 보유 |
제이준코스메틱 | 4,235 | +0.24% | 1,900만 | 주력 상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가 중국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TG 1000 티몬 글로벌 2020 파트너 서밋에 3년 연속 수상 |
큐브엔터 | 14,900 | +0.20% | 11억 800만 | 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와 중국 내 음악저작권 독점 공급계약 |
형지I&C | 516 | +0.19% | 3,600만 | 중국 2023국제교복박람회 참여로 중국발 수혜 관련주로 편입 |
에이블씨엔씨 | 6,710 | 0.00% | 4억 2,200만 | 화장품, 생활용품 제조, 화장품 유통 판매업 등 영위. 화장품 브랜드 미샤 보유. 중국법인 설립을 통해 중국시장 진출. |
메디앙스 | 1,991 | -1.68% | 1,600만 | 중국 광군제 4년 연속 유아생활용품 카테고리 판매 1위 달성한 적이 있음 |
한국화장품제조 | 49,950 | -2.06% | 47억 3,200만 | 기초 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OEM, ODM 생산 전문 기업 |
인크레더블버즈 | 3,590 | -4.14% | 2억 6,900만 | 코스메틱 마케팅 전문 기업, 중국시장 마케팅 영위 및 자사 브랜드 소유 |
2023-08-18 14:23 발행
2023-02-10 13:23 발행
화장품
엔젤 산업
저출산 - 유아용품
유아용품
8시간 전, 뉴스톱
화장품 재시동 코웨이, 반등 성공할까
2011년에는 중국 시장에도 진출했다. 당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기 때문이다.... 이어 "국내 화장품 소비자들의 수요가 제품별로 세분화되면서 과거처럼 특정 브랜드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기 보다 여러 브랜드를 경험하는 소비자들이...
8시간 전, 직썰
중소 K-뷰티와 동반 성장···글로벌 진출 박차
또 아모레퍼시픽은 코스알엑스를 인수하고 향후 주력 시장을 중국에서 미국 유럽 등으로 전환하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특히 북미에서는 중소 브랜드들을 앞세워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에 즉각 대응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업계에서는 다양한 중소 브랜드와 대기업의...
16시간 전, 이데일리
최악 11월 겪는 화장품株 살아나나…"낙폭 과대"
권우정 연구원은 “ODM 4사의 평균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은 6월 20배에서 10.8배로 급락했다”며 “코로나와 중국 소비 위축이 겹치며 화장품 업황이 최악이던 2022년도에도 12.5배 수준이었다”고 분석했다. 또 가파른 밸류에이션 조정이 이뤄지려면 이전과 다른 악재 요인이 존재해야만 하나...
1일 전, 비즈한국
[현장] 코코몽·롯데월드 모인 콘텐츠 IP 마켓, 해외 판권계약 날개 달까
국내 EBS 방영(2023년) 전부터 중국 텐센트,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남미 채널에서 방영이 확정됐다. 광주 콘텐츠기업인 핑고는 캐나다, 영국 수출에... 상품에 효과적으로 캐릭터를 입히는 것에 중점을 두어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내년에는 LG화학과 함께 재활용 플라스틱 ‘스포크 가드’...
1일 전, 아시아투데이
북미 영토 확장 나선 LG생건… 월마트·아마존 입점에 '사활'
하지만 최근 몇 년간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 배치 문제와 궈차오(애국소비) 열풍, 중국의 소비 침체 등으로 중국 의존도가 높았던 LG생활건강의 타격은 다른 어떤 회사보다도 컸다. 이 때문에 시장에선 LG생활건강이 중국 의존도를 줄이고, 북미를 비롯해 해외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야 한다는 시각이...
1일 전, 일요신문
럭셔리 화장품 '시효' 내놨지만…호텔신라 '로시안'의 가시밭길
중국 화장품 시장 전망도 변수다. 로시안은 시효 브랜드를 출시하며 중국 시장으로도 확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023년 기준 중국 화장품 시장... ‘랑콤’ ‘비오템’ 등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 중인 로레알은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기업이다. 하지만 시효는 매장이나 홈페이지 등에서 로레알이...
1일 전, 직썰
[특징주 직썰] 화장품주,주가 하락률 과도 "지금이 저가매수 기회"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모든 수입품에 10% 관세 부과로 동등한 경쟁 위치이며, 대다수 제품이 저가로, 관세 부과로 소비 저하될 정도의 가격 변화는 아니다"라면서 "트럼프 당선인이 중국에 대한 징벌적 관세 부과 의지를 피력하면서 오히려 긍정적인 부분도 존재한다"고 평가했다. 박 연구원은...
1일 전, 더그루
"中 전략적 요충지"…아모레퍼시픽, "14억 시장 포기 없다" 재차 강조
중국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확대, 협력 회사의 정착, 중국 소비자 지향의 연구·개발 등을 수행한다.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한 화장품 개발 및 출시를 주도하는 것이다.<본보 2024년 4월 19일 참고 [단독] 아모레퍼시픽, 中 상하이연구소 내 '뷰티연구전문위원회' 출범>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고...
2일 전
[디즈니 쇼케이스] '스파이더맨' 韓 촬영부터 테크 기술에 맞서는 '토이...
이번 행사에는 한국 포함 아태지역 12개국(한국 싱가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호주)에서 전세계 500여...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며, “영화, TV, 스트리밍 영역에서 저희의 글로벌과 로컬 제작사들이 보여준 뛰어난...
2일 전
"한국 뷰티 장점 '혁신'...단점 '단종'"
그들의 제품은 외관 디자인부터 사용감까지 젊은 소비자의 취향과 사용 습관에 잘 부합합니다. 또한,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는 계절별로 한정판 시리즈를... 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를 어떻게 생각하세요?( 对于中国化妆品市场的未来怎么看?) ☞ 중국 화장품 시장의 발전 잠재력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혁신과...
자동차 부품 | +17.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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