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6 14:49 기준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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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지엘리트 | 2,930 | +2.99% | 52억 9,600만 | 중국 2023국제교복박람회 참여로 중국발 수혜 관련주로 편입 |
글로벌텍스프리 | 6,940 | +1.31% | 50억 5,900만 | 외국인 환급서비스(텍스리펀드) 업체. 사후면세제도를 시행하는 국가(한국, 싱가폴)에서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내국세 환급대행사업 영위. 관련 사업 매출 중 중국인 관광객의 영향이 큼. |
캐리소프트 | 4,910 | +0.31% | 6,300만 | '캐리와 친구들' 콘텐츠 중국 전역 IPTV에 공급. |
메디앙스 | 2,135 | +0.23% | 4,000만 | 중국 광군제 4년 연속 유아생활용품 카테고리 판매 1위 달성한 적이 있음 |
청담글로벌 | 6,320 | +0.16% | 8억 8,900만 | 중국 광군제 소비재 매출 상승 기대감에 상승 이력 보유 |
인크레더블버즈 | 1,996 | -0.15% | 4억 7,100만 | 코스메틱 마케팅 전문 기업, 중국시장 마케팅 영위 및 자사 브랜드 소유 |
코리아나 | 2,800 | -0.53% | 24억 8,200만 | 라비다, 자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달바글로벌 | 185,700 | -0.70% | 322억 9,600만 | B&B코리아와 중국 라팡그룹과 조인트벤처로 설립한 비건 코스메틱 기업 '달바'를 운영하며 화장품 제조, 도소매 사업 영위 |
아가방컴퍼니 | 5,600 | -0.71% | 13억 3,400만 | 유아의류 및 유아용품 제조사.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의 브랜드 보유. 모회사가 중국기업으로 중국시장 진출. |
한국화장품제조 | 55,300 | -1.07% | 23억 2,900만 | 기초 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OEM, ODM 생산 전문 기업 |
오가닉티코스메틱 | 463 | -1.07% | 2억 5,400만 | 중국 내 유아용 샴푸 등 영유아용 화장품사업 영위. |
한국콜마 | 88,100 | -1.78% | 121억 8,300만 | 중국 내에서 가장 큰 화장품 공장인 무석 콜마 보유 |
큐브엔터 | 17,000 | -1.79% | 14억 6,200만 | 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와 중국 내 음악저작권 독점 공급계약 |
에이블씨엔씨 | 7,590 | -1.94% | 7억 2,100만 | 화장품, 생활용품 제조, 화장품 유통 판매업 등 영위. 화장품 브랜드 미샤 보유. 중국법인 설립을 통해 중국시장 진출. |
LG생활건강 | 333,500 | -2.34% | 124억 3,600만 | 화장품 후 브랜드로 중국내에서 입지를 다진 화장품 대장주. 코로나19 시국에도 흑자를 유지한 이력보유 |
형지I&C | 810 | -2.53% | 8억 1,500만 | 중국 2023국제교복박람회 참여로 중국발 수혜 관련주로 편입 |
한국화장품 | 8,490 | -2.75% | 33억 4,600만 | 색조화장품 판매 전문 기업, 더샘인터내셔날 브랜드숍 운영 |
제이준코스메틱 | 7,900 | -2.83% | 3억 200만 | 주력 상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가 중국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TG 1000 티몬 글로벌 2020 파트너 서밋에 3년 연속 수상 |
잇츠한불 | 13,280 | -2.99% | 4억 9,000만 | 잇츠스킨,아토팜,이네이처,아토팜 브랜드 보유 |
코스맥스 | 272,500 | -3.37% | 251억 2,500만 | 광군제에 최대 실적 낸 이력 보유 |
아모레퍼시픽 | 132,600 | -4.47% | 499억 1,200만 | 화장품 대장주로 중국내에서 많은 수익 낸 이력 보유 |
2023-08-18 14:23 발행
2023-02-10 13:23 발행
화장품
엔젤 산업
저출산 - 유아용품
저출산
3시간 전, 뉴데일리 경제
[Daily New유통] 이디야커피, 삼양애니, GS25 外
커스터마이징이 낯선 소비자를 위해 이디야가 엄선한 토핑 조합으로 구성한 ‘이디야 추천 꿀조합 세트’ 3종 ▲든든 베리망고 세트 ▲달콤 초코 세트... 기존 사업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의 역량 강화를 비롯해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이커머스 사업 구축, 미국··일본 등 글로벌 사업 분야...
5시간 전
"유명화장품 NO...맞춤 클린뷰티 YES"
( 对于中国化妆品市场的未来怎么看?) ☞ 중국 화장품 시장은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고, 소비자들의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서 '성분 중심'과 '브랜드 신뢰도'가 핵심이 될 거라고 봐요. 예전엔 단순히 유명 브랜드 중심이었다면, 이제는 개인 피부 고민에 맞춘 맞춤형 제품이나 클린뷰티,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19시간 전
“글로벌 EV 시장 LFP 강세…‘K-배터리’ 기회”
모델로 소비자 선택지를 넓혀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글로벌 ESS 시장이 2030년까지 연평균 23%의 고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는 점도 LFP의 앞날을 밝게 본 요인이다. 김 연구위원은 중국에 우호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 글로벌 배터리 시장을 기회로 삼아야한다고 조언했다. 국내...
1일 전, 헬스경향
[화장품 특집] 코스맥스 "ODM업계 최초 2억달러 수출…K-뷰티 확산 기여...
코스맥스는 2004년 국내 화장품제조(ODM)업계 최초로 중국에 진출한 후 2011년 인도네시아, 2013년 미국, 2017년 태국, 2022년 일본 등 순차적으로 글로벌시장을... 현지 소비자 수요에 맞춰 핵심기능은 유지하고 다양한 원료와 부자재 풀을 확보해 가성비를 혁신하는 프로젝트이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1일 전, 헤럴드경제
공장·협업 풀가동…K-뷰티 中공략 재시동
중국 내 소비가 회복되면서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은 1분기 영업이익이 8분기 만에 흑자로 전환했다.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최근 기자와 만나 “중국 내부 소비가 살아날 조짐이 보이고, 양국 관계도 개선되는 분위기”라며 “대규모 적자 구조를 정리한 만큼 성장 모멘텀을 찾겠다”고 했다. 한국...
1일 전, 약업닷컴
한국 화장품 시장, 경쟁 심화·과포화 조짐
보고서는 "과거엔 인플루언서와 유료 광고를 통한 노출이 주요 전략이었지만, 이제는 점차 효과가 약화되고 있다"고 진단했다.실제로 유럽, 미국, 중국 소비자 중 ‘인플루언서를 통해 뷰티 브랜드를 발견했다’는 응답은 2023년 16%에서 2025년 7%로 급감했다. 대신 소비자의 51%는 '실제 사용자 리뷰'를 가장...
1일 전, 위키트리
“코스피 3500선까지 갈 수 있다”… JP모건, 한국 증시 추가 상승 전망
하락과 중국발 D램 공급 증가가 부담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다만 이러한 리스크는 유럽 경기 회복과 미·한 무역 협상 가능성, 유가... 선호 섹터로는 메모리 반도체, 금융, 방산, 지주회사, 화학, 소비재, K-컬처 등을 꼽았다. 선호 종목으로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삼성바이오로직스...
1일 전, 이코노믹리뷰
한중관계 훈풍 기류에… K뷰티, 중국 시장 다시 뚫는다
박종대 메리츠증권 연구원도 "중국 사업에 불확실성이 많이 해소됐다"며 "최근 중국 소비·화장품 수출 회복, 한한령 해제 등으로 기대감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낙관론만 따르기엔 리스크도 여전하다. 일각에서는 중국의 지난 1분기 GDP와 4~5월 소비판매액이 예상치를 상회했지만...
1일 전, 아주경제
한국 콘텐츠 산업 '우뚝'…이차전지·가전 수출 실적 웃돈다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끈 MBC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가 중국에 판매되는 등 한국 콘텐츠는 세계로 걸어나가기 시작했다. 30년이 흐른 현재... 화장품 브랜드들이 K-드라마, K-팝 등의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글로벌 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새 정부는 ‘문화강국, 글로벌 소프트파워 5대...
1일 전
상반기 코스피, 연초 '불장' 딛고 3000선 돌파…업종별 희비 엇갈려
강화, 중국의 철강 구조조정, 미국의 제조업 내재화가 핵심"이라며 "우리나라는 해외산 후판, 열연, 형강, 칼라강판 덤핑 관세 부과 이슈와 국내 업체들의 미국 진출 여부가 중요하다"고 분석했다. ◆ 3월 필수소비재 1.88% 상승…대폭락 전 피난처 3월 KRX300필수재가 1.88% 상승하며 전 업종 중 선두를...
자동차 부품 | +17.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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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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