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1 06:40 기준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캐리소프트 | 4,840 | +2.98% | 0 | '캐리와 친구들' 콘텐츠 중국 전역 IPTV에 공급. |
제이준코스메틱 | 8,410 | +2.69% | 0 | 주력 상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가 중국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TG 1000 티몬 글로벌 2020 파트너 서밋에 3년 연속 수상 |
형지I&C | 795 | +1.79% | 0 | 중국 2023국제교복박람회 참여로 중국발 수혜 관련주로 편입 |
아가방컴퍼니 | 5,100 | +1.19% | 0 | 유아의류 및 유아용품 제조사.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의 브랜드 보유. 모회사가 중국기업으로 중국시장 진출. |
잇츠한불 | 12,770 | +1.03% | 0 | 잇츠스킨,아토팜,이네이처,아토팜 브랜드 보유 |
한국화장품제조 | 60,400 | +0.83% | 0 | 기초 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OEM, ODM 생산 전문 기업 |
메디앙스 | 2,040 | +0.49% | 0 | 중국 광군제 4년 연속 유아생활용품 카테고리 판매 1위 달성한 적이 있음 |
한국콜마 | 78,400 | +0.26% | 0 | 중국 내에서 가장 큰 화장품 공장인 무석 콜마 보유 |
한국화장품 | 9,970 | +0.10% | 0 | 색조화장품 판매 전문 기업, 더샘인터내셔날 브랜드숍 운영 |
아모레퍼시픽 | 119,600 | 0.00% | 0 | 화장품 대장주로 중국내에서 많은 수익 낸 이력 보유 |
큐브엔터 | 16,300 | 0.00% | 0 | 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와 중국 내 음악저작권 독점 공급계약 |
LG생활건강 | 292,500 | -0.17% | 0 | 화장품 후 브랜드로 중국내에서 입지를 다진 화장품 대장주. 코로나19 시국에도 흑자를 유지한 이력보유 |
코리아나 | 2,785 | -0.18% | 0 | 라비다, 자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달바글로벌 | 168,700 | -0.18% | 0 | B&B코리아와 중국 라팡그룹과 조인트벤처로 설립한 비건 코스메틱 기업 '달바'를 운영하며 화장품 제조, 도소매 사업 영위 |
글로벌텍스프리 | 5,160 | -0.39% | 0 | 외국인 환급서비스(텍스리펀드) 업체. 사후면세제도를 시행하는 국가(한국, 싱가폴)에서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내국세 환급대행사업 영위. 관련 사업 매출 중 중국인 관광객의 영향이 큼. |
코스맥스 | 215,500 | -0.46% | 0 | 광군제에 최대 실적 낸 이력 보유 |
오가닉티코스메틱 | 352 | -0.56% | 0 | 중국 내 유아용 샴푸 등 영유아용 화장품사업 영위. |
청담글로벌 | 8,130 | -1.57% | 0 | 중국 광군제 소비재 매출 상승 기대감에 상승 이력 보유 |
형지엘리트 | 1,674 | -1.76% | 0 | 중국 2023국제교복박람회 참여로 중국발 수혜 관련주로 편입 |
인크레더블버즈 | 2,100 | -1.87% | 0 | 코스메틱 마케팅 전문 기업, 중국시장 마케팅 영위 및 자사 브랜드 소유 |
에이블씨엔씨 | 13,680 | -6.75% | 0 | 화장품, 생활용품 제조, 화장품 유통 판매업 등 영위. 화장품 브랜드 미샤 보유. 중국법인 설립을 통해 중국시장 진출. |
2023-08-18 14:23 발행
2023-02-10 13:23 발행
화장품
엔젤 산업
저출산 - 유아용품
유아용품
17분 전, 약업닷컴
[전문가 칼럼] 동남아 46조원 시장, K-뷰티 성장의 새로운 돌파구
인구 3억의 거대 내수 시장과 틱톡과 쇼피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그리고 화교, 중국 자본과 네트워크를 무기로 여러 브랜드들이 빠르게 기반을 다지고... 말레이시아어와 영어 두 가지 언어로 운영되는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것도 브랜드 를 하는 말레이시아 자들의 특성에 대응한 것이다. 한국...
14시간 전, 국방일보
속도력, 대응력, 기획력, 주도력, 상품력, 덕후력... 6가지 색조 더하니...
특히 수출국은 중국, 미국, 일본을 넘어 전 세계 각국으로 번지고 있다. K뷰티는 어떻게 한국의 대표 산업이 됐을까?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정받게 된 이유를 분석하는 게 중요하다. 이는 단지 화장품 산업이나 관련 재 업계에만 시사점을 주는 게 아니다. 전 세계가 연결되고 급변하는 현대 경제를...
16시간 전, 서울신문
글로벌텍스프리, 신세계백화점과 '글로벌 서포터즈' 발족..."K쇼핑 확산...
국내 유통 업계가 글로벌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글로벌텍스프리는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함께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는 중국, 일본, 베트남, 인도,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유학생들로 구성된 것이...
16시간 전, 한국경제
글로벌텍스프리, 신세계百과 글로벌 서포터즈 발족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수가 역대 최대치를 경신하며 국내 유통업계가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새로운 마케팅 활동에 속도를 내고 있다. 서울시... 국가별로는 중국 47만명, 일본 24만명, 대만 16만명, 미국 10만명 순이었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방문객은 총 828만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9...
19시간 전, 뉴스핌
글로벌텍스프리, 신세계백화점과 글로벌 서포터즈 발족..."케데헌 열풍,...
글로벌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본격화하며 외국인 관광 수요 잡기에 나섰다. 10일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 7월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은 136만 명으로... 국가별로는 중국 47만 명, 일본 24만 명, 대만 16만 명, 미국 10만 명 순이었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방문객은 총 828만 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자동차 부품 | +17.47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초전도체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