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8 00:48 기준
종목명 | 현재가 | 등락률 | 거래대금(원) | 테마 포함 사유 |
---|---|---|---|---|
큐브엔터 | 18,800 | +5.86% | 0 | 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와 중국 내 음악저작권 독점 공급계약 |
청담글로벌 | 5,700 | +5.36% | 0 | 중국 광군제 소비재 매출 상승 기대감에 상승 이력 보유 |
아모레퍼시픽 | 119,800 | +2.04% | 0 | 화장품 대장주로 중국내에서 많은 수익 낸 이력 보유 |
한국화장품제조 | 51,200 | +1.59% | 0 | 기초 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OEM, ODM 생산 전문 기업 |
코리아나 | 2,395 | +0.63% | 0 | 라비다, 자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잇츠한불 | 11,960 | +0.59% | 0 | 잇츠스킨,아토팜,이네이처,아토팜 브랜드 보유 |
한국화장품 | 6,950 | +0.43% | 0 | 색조화장품 판매 전문 기업, 더샘인터내셔날 브랜드숍 운영 |
코스맥스 | 170,000 | +0.24% | 0 | 광군제에 최대 실적 낸 이력 보유 |
글로벌텍스프리 | 5,400 | +0.19% | 0 | 외국인 환급서비스(텍스리펀드) 업체. 사후면세제도를 시행하는 국가(한국, 싱가폴)에서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내국세 환급대행사업 영위. 관련 사업 매출 중 중국인 관광객의 영향이 큼. |
아가방컴퍼니 | 6,990 | -0.14% | 0 | 유아의류 및 유아용품 제조사.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의 브랜드 보유. 모회사가 중국기업으로 중국시장 진출. |
캐리소프트 | 6,130 | -0.33% | 0 | '캐리와 친구들' 콘텐츠 중국 전역 IPTV에 공급. |
오가닉티코스메틱 | 348 | -0.57% | 0 | 중국 내 유아용 샴푸 등 영유아용 화장품사업 영위. |
LG생활건강 | 319,500 | -0.78% | 0 | 화장품 후 브랜드로 중국내에서 입지를 다진 화장품 대장주. 코로나19 시국에도 흑자를 유지한 이력보유 |
한국콜마 | 74,600 | -1.19% | 0 | 중국 내에서 가장 큰 화장품 공장인 무석 콜마 보유 |
메디앙스 | 2,685 | -1.29% | 0 | 중국 광군제 4년 연속 유아생활용품 카테고리 판매 1위 달성한 적이 있음 |
형지엘리트 | 2,405 | -1.43% | 0 | 중국 2023국제교복박람회 참여로 중국발 수혜 관련주로 편입 |
에이블씨엔씨 | 6,960 | -1.56% | 0 | 화장품, 생활용품 제조, 화장품 유통 판매업 등 영위. 화장품 브랜드 미샤 보유. 중국법인 설립을 통해 중국시장 진출. |
형지I&C | 1,821 | -1.83% | 0 | 중국 2023국제교복박람회 참여로 중국발 수혜 관련주로 편입 |
인크레더블버즈 | 3,910 | -5.44% | 0 | 코스메틱 마케팅 전문 기업, 중국시장 마케팅 영위 및 자사 브랜드 소유 |
제이준코스메틱 | 8,230 | -7.01% | 0 | 주력 상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가 중국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TG 1000 티몬 글로벌 2020 파트너 서밋에 3년 연속 수상 |
2023-08-18 14:23 발행
2023-02-10 13:23 발행
화장품
엔젤 산업
저출산 - 유아용품
유아용품
7시간 전, 매일경제
애플·MS 1분기 실적 주목
미국과 중국 간 갈등이 완화돼감에 따라 증시도 반등세로 접어든 가운데 이들 기업 실적이 주가 반등세에 힘을 보탤지 이목이 쏠린다. 국내에서는 29일... 30일 미국에서는 3월 개인소비지출(PCE) 물가지수와 1분기 국내총생산(GDP) 예비치가 발표된다. 5월 1일에는 일본은행 기준금리가 결정되는 한편...
10시간 전, 아시아경제
[마켓 ING]2500선 회복한 코스피, 의심의 벽 타고 오를까
이번주 주요 일정으로는 29일 미국 4월 컨퍼런스보드 소비자심리지수가 발표되고 30일 미국 1분기 GDP, 미국 3월 PCE 물가지수, 미국 3월 개인소득, 중국 4월 국가통계국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공개된다. 5월1일에는 한국 4월 수출, 미국 공급관리협회(ISM) 제조업 지수, 5월 일본은행(BOJ)...
16시간 전, 한국경제
트럼프, '관세 완급 조절'…"우려 정점 지났다" [주간전망]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미국산 반도체에 부과했던 보복관세를 철회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블룸버그는 25일 중국 정부가 의료장비, 산업용... 민간소비가 오락문화·의료 등 서비스 소비 부진으로 직전 분기보다 0.1% 감소했고 정부 도 건강보험 급여비 지출이 줄어 0.1% 뒷걸음쳤다. 국내외...
17시간 전, 한국경제
7만원 주식이 1만2000원 됐다…40대 여성 대표의 반등 카드[윤현주의 主...
수출 주요 국가는 중국(590억원), 러시아(350억원), 미국(140억원), 말레이시아(130억원), 대만(110억원), 인도네시아(85억원), 일본(70억원) 순이다. 이 매출은 건기식과 화장품을 포함한 생산 출고 가격으로 현지 유통 방식과 자 판매가는 다를 수 있다. 주요 고객사는 애터미, GSK, 유한양행, 이마트...
1일 전, 비즈트리뷴
[브리프]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CJ올리브영 LF 삼성물산패션 신세계인...
올리브영은 핵심 고객층인 1020세대가 '개인화된 소비 경험'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게 됐다. 올리브영이... 한국과 중국 중심의 매출 구조를 일본, 미국 등으로 확대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 감각에 맞춰 로고와 패키지를 리뉴얼했으며, 피부 본질에...
2일 전
[기획-K유통 "이제는 글로벌이다"②] 10배 성장한 수출액… K뷰티, 전세...
코스맥스는 중국 내 화장품 소비 둔화에도 불구하고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다변화를 통해 반등에 성공했다. 프레비츠 일본 QVC 홈쇼핑 방영 모습.[사진=프레비츠] # 인디브랜드‧영유아 스킨케어도 글로벌 무대 진출 국내 인디브랜드들도 ODM 기업과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프레비츠는...
2일 전
[오늘의 유통가] '이름빼고 다 바꿔'…신세계인터 '비디비치', 글로벌 공...
한국과 중국 중심의 매출 구조를 일본, 미국 등으로 확대하기 위함이다.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라는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메이크업 제품에... 동원산업은 고품질 수산물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형지글로벌, 강병인 캘리그래퍼 작가 글로벌비전 추진위원장으로...
2일 전, 아시아경제
[클릭 e종목]"한국콜마, 미국 사업 모멘텀 유효…목표가↑"
중국 법인은 주요 고객사의 선케어 제품 수요가 회복됐으나 그외 고객사들의 회복 지연으로 1분기 매출액은 2.8% 감소한 380억원, 영업이익은 15억원... 이어 "미국 관세 정책 변화로 고객사들의 현지 생산 수요 증가에 따른 수혜, 관세로 인한 자들의 미국 현지 선케어 제품 비축 수요 또한 한국콜마에...
2일 전
[IPO 뜯어보기] 바이오비쥬, 중복상장 논란 딛고 공모 흥행할까
국가별 매출 비중을 살펴보면 한국(22%), 중국(68%), 베트남(5%), 중동(5%) 등으로 구성돼 있다. 수출 비중 사실상 100%, 수출 전문 기업 양준호 대표는... 이어 "해외의 경우 샤오홍수, 틱톡 등 글로벌 SNS(소셜미디어) 플랫폼과 연계한 D2C(자직접거래) 채널을 구축해 국내외 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2일 전, NEWS1
유통가 1Q 롯데百·이마트↑·편의점↓…수장들 성적표도 '희비'
중국 소비 회복의 최대 수혜로 꼽히는 오리온도 영업이익 1329억 원(+6.23%), 매출은 8025억 원(+7.22%)을 기록했다. 반면 농심은 내수 부진과 글로벌 판촉비 부담 등 여파로 영업이익 520억 원(-15.30%)으로 감소했다. 다만 매출은 9086억 원(+4.13%)으로 증가했다. 미국과 중국 등 핵심 시장 차별화 속...
자동차 부품 | +17.47 % |
---|---|
전기자동차 부품 | -17.47 % |
초전도체 | 0 % |